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4
- 체력 +8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레벨당 공격력 +0.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2
- 공격 속도+14.1%
- 방어+4
- 체력+40
- 마법 저항력+22.056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스킬은 보통 원거리면 e 근거리면 q 라하지만 기본스텟 너프이후로는 누구든지 q를 찍게됨
사리다가 qqqqq로 빨리 라인밀고 2레벨 찍는게 더 안정적이다 어설프게e찍고 슉슉다니면 스킬은 피할수있지만 상대라이너보다 미니언한테 더 많이 맞는다. (피관리가 잘안됨)
미드일때 e쓰고 딜교하면 가끔 거리계산 잘못해서 포탑1대씩맞는데 이거 치명적임 미니언 하나 먹겠다고 쓰다가 집갈수도있고 한대 더떄리겠다고 쓰다가 따일수도있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게다가 w로도 막을수있음 별로 안어려움
w로 다막을수있음 장막와리가리하면 아리가 딜넣기 힘듬
e슉슉타면서 스킬피하면서 딜교 가능함 오리궁 플래쉬로 피하던가하면서 싸우면됨
야스오 갱 당하기 겁나쉬움 와드 잘박아야함
1~2렙때 강력한 야스오는 상대가 손해를 보게 만들어야함 안그러면 중반때까지 힘듬
좀쎔
개쎔
팀에 이런분들 계시면 궁쓰기가 편함
쓰레쉬 렉사이 빼고는 픽을 잘 안하심 그냥 혼자 에어본충전하고 띄우는게 편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