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공격 속도+6.2%
- 방어+3.00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레벨에 어둠 강림을 찍자
인베 상황이나 사냥할 때도 가장 좋은 스킬이다.
2레벨에는 피의 갈증을 찍으면 포션을 안쓰고도 사냥시에 항상 체력이 절반으로 유지된다.
포션을 안들고 사냥은 가능하지만 갱을 가기위해선 체력을 채운 상태가 적절하기 때문에
아이탬이 충분히 나오기 전까진 포션을 구비해놓자
피의 갈증을 선마스터하는 이유는 생존력과 공격력의 전환이 매우 향상된다.
일반적인 상황 >>>>평타
한타시 프리딜 상황을 제외하고 항상유지
피의 샘 패시브에는 부활 뿐 아니라 스킬을 통해 체력을 소모한 만큼 공격 속도가 붙는 효과가 있다.
어떤 이들은 스킬마다 현재 체력의 퍼센트 소모이기 때문에 체력을 늘리는 것이 낭비라고 생각한다.
초반에는 피의 샘을 채울 양이 적어서 빨리 채울 수 있지만 레벨이 높은 상태에서는 채울 양이 많다.
체력이 높지 않을 때는 그만큼 더디게 되므로 체력을 올리는 것은 낭비는 아니다.
싸우기 전 피의 샘을 충분히 채우고 싸우는 것은 도움이 된다.
어둠 강림의 시전 사거리는 선진입 하기에 애매하고 에어본이 되는 영역이 따로 있는데 범위은 좁다.
에어본을 잘 맞추기 위해서는 아군의 스킬 호응을 할 때 쓰거나 상대방을 느리게 한 다음 사용하는 것이 좋다.
대학살은 광역 데미지가 있기 때문에 상대 진영에 진입해서 사용하는게 좋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