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고 빠지기 (아웃파이터!?) 전술적인 챔피언으로써
이를 더욱 더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공략입니다.
이로 인해 최대 효율적으로 보면 탑에서 무상성이 될 수 있습니다.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치명타율 +0.93%x1
방어구 관통력 +1.6x1
공격력 +0.95x1
체력 증가 +0.5%x9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쿨감소 -0.83%x1
마법 저항력 +1.34x1
공격력 +2.25x1
이동 속도 +1.5%x1
방어구 관통력 +3.2x1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4.8
- 공격력+3.2
- 체력 증가+4.5%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0.83%
- 이동 속도+1.5%
[탱탬을 많이 갈 수록 방관룬을 드시면됩니다.]
표식(빨강)룬
치명타1 공격력8
치명타1 방관 8
[치명타 1개는 ![]()
모두 치명타가 발동이 되기에 체력만 다시 채우고
딜교를 지속적으로하는 저의 아웃파이터 가렌으로썬 최고의 꿀룬입니다.]
인장(노랑)룬
체력재생 9
[체력재생룬은 추가 공략에 보시면, 저의 연구결과가 나와있으니 참조바랍니다.]
문양(파랑)룬
vs AD = 쿨감6 마저4
vs AD+AP쿨감6 성장마저 4
vs AP마저 9
[쿨감룬 6개로 5%를 맞추어 특성에 5%와 합하여 10%로 초반에 아웃파이터 전술이
더욱 강력해집니다.(적도 체력 재생이 있습니다. 다만, 아웃파이터 가렌의 체력재생 능력에 비해
엄청난 차이가 있는데 쿨감으로 그 차이마저 없애버려 우위를 잡게 됩니다.]
왕룬
공격력 3
방관 3
이동속도 3 [초보자]
[이동속도 룬은 초보자용이라고 되어있는데
초보자 이 외에도 정말 적 라이터를 심리적으로 괴롭혀 우위를
잡을 때도 좋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오펜스 설명
- 아웃파이터의 최고의 특성.(추가공략 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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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캔과 Q,E의 시너지 특성.(추가공략 설명 참조)
- 적 갱이 오면 라인전이 지고 있지 않는 이상, 적 탑라이너는 항시 피가 반피 정도로
적 탑라이너를 먼저 처리 후 적 정글러에게서 도주를 돕거나 킬을 할 수 있게 도와줌.
이하 생략
디펜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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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위의 모든 특성은 아웃파이터를 만들어 줄 최고의 특성.(추가공략 설명 참조)]
- 룬을 방어력을 쓰지 않기에 보충해주는 특성.
[초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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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두 포인트를 빼서 ![]()
를 찍어주셔도 좋습니다.
이동속도 룬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을 빼고 유틸에
을 찍으셔도 무방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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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조합이 제일 좋습니다.
유체화는 심심하면 쓰는데.
한타때 빠르게 빠져 회복하는 장점과
추노의 장점.
점멸이 없을때 한번더 깔끔한 킬각을 만들어주는 장점.
2:1,2:2 갱/역갱의 싸움에서 우위를 잡을 수 있는 장점.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25/29/33/37/41%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 계수 140%가 적용됩니다.
(범위: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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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가렌에 비해 3렙 스킬이
가 아닌
인 점은 어차피 지속적으로 딜교를 볼텐데.
를 지속적으로 돌리면서 상대의 딜링을 다 맞아줄 필요성이 없습니다.
1렙부터 지속적으로 딜교를 시도하셨다면 3렙에 퍼블을 손에 쥐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웃 파이터의 특성을 눈치채지 못하는 상대라면 더더욱 퍼블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위의 5인방과 같이 q를 씹는 챔피언이라면,
를 먼저 써서 실명이 끝난 후 ![]()
판테온은 평타를 콤보 사이에 넣어 방어술을 뚫고 써줍니다.(평캔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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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등등등!! 무수히 많은 cc기가 있는데
cc기를 ![]()
이 둘의 스킬을 잘 활용하여 없애주거나 최대한 빨리 푸시면 됩니다.
잃은 체력을 항시 생각하고 사용하시면됩니다.
만렙 기준 2800상당의 체력을 갖은 챔피언이라면, 600~700에 쓰시면 됩니다.
상대방이 언제 풀콤보와 폭딜, 어떤식의 딜교, cc기를 파악.
3가지를 중요시하여 써줌으로써 최고의 S급 스킬이됩니다.
3가지를 충족하지 못하신다면.... A급 스킬일 뿐입니다.(최대 B급까지 내려감.)
시작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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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이 3가지면 됩니다.
만만하면 ![]()
적이 나보다 딜량이 높다면![]()
은 재미 보고싶을 때 가면됩니다.(참고로 전 만만하면 갑니다.)
만만한 아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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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 되겠습니다.
뽀너스
태생으로 가렌의 카운터라는데.
초보자 셋팅에서 벗어나시면 만만합니다.
가장 기본형으로만 셋팅해보았습니다.
에서 바로
를 올라가진 않습니다.
정도는 둘러줘야 됩니다.
이후
를 가시면 좋습니다~
그다음
이걸 가시면 최고가 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방탬은 달라집니다.
딜템은 이거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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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템은 이중에 상황에 맞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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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맞는 신발의 선택은 승리로 이끕니다.
상대 이속이 빠르거나 내가 한두발자국 못가 아쉽게 딜교를 못하거나, 추노를 해야한다면 ![]()
스킬 하나를 아쉽게 못쓴다면![]()
적 탑라이너가 멘붕이라면
이걸로 로밍 ㄱㄱ
원딜이 크거나 평타 기반으로 싸우는 상대라면![]()
가렌은 이로인해 탑에서 무상성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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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장룬 5.4(체력재생 *9)
기본능력치 7.5 +0.5
특성 인내심 잃은1%
파괴전차 체력3%
고참병의흉터 체력36
회복력 2
Base total = 14.9(15) +0.5
───────────────
패시브 = 최대 4% , 8%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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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1 , 604.61 +96
302.305 (50%)
잃은1% = 3.02305
최대4% = 24.1844
회복력 = 2
기본 = 14.9(15) +0.5
───────────────
LV3 , 901.25
450.625 (50%)
잃은1% = 4.50625
최대4% = 36.05
회복력 = 2
기본 = 16.4 +0.5
───────────────
결론
LV3 = 9
인장룬 = 5.4
회복력 = 2
잃은1% = 4.50625
최대4% = 36.05
total = 52.45
체력50%이하 = 56.95625
초당 = 10.49
───────────────
★체력 100당 = 9.53~초
★딜교시 50% 감소시
★회복시간(LV3) = 42.9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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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너지 템 티아맷~ (히드라) 15 [Q,E스킬 이후 평캔]
군단의방패~솔라리 10
워모그 최대1%
정령의형상 20 + 20%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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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히드라 정령의형상
추천이유
히드라는 QE딜이 끝난이후 평타만 치게되는 가렌을 액티브 스킬로 인하여 평캔을 쓰게해줌.
정령의 형상은 체젠20과 20%회복능력 증가로 아웃파이터의 끝판왕이 됩니다.
정령의 형상을 뽑고 난 후 라인전이 끝날 무렵이나 끝나있는데
비효율적이지 않나?! 싶을텐데.
아웃파이터 가렌은 한타를 2번이상 합니다.
맞을꺼 다 맞아주고 난 후, 후방으로 빠져 피를 어느정도 채운 후, 다시 진입하여 승리를 유도.
이 아이템을 가는 궁극적인 목적은,
체젠과 액티브 / 평타 충격파에 있습니다.
나누어 설명해 보자면,
체젠 - 아웃파이터 가렌의 딜교 우위로써 티아맷 이전 부터 히드라 이후 까지 도와주는 옵션입니다.
액티브 / 충격파 - 대부분의 가렌이
를 선마하지 않는 이유는
사용후
딜량의 부족함 때문입니다.
첫타
는 강력한데 비해
딜량의 부족이죠. 하지만,
를 가주므로써
이전의
딜과
를 사용하고 있는 시점에서도
의 액티브가 사용이 됩니다.
또한,
의 사용은 현재 제가 소지한 응용법으로는 먼저 앞써 말씀 드렸다 싶이
충격파 +
+
액티브
+
+ 평타 +
+ 평타 [평캔] - 이는 ![]()
딜링 후 평타만 치게되는 가렌이 좀 더 딜량을 뽑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인한 엄청난 딜량과
의 충격파로 엄청난 흡혈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것이 저의 아웃파이터의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아웃파이터는 다리우스의 3렙 풀콤보를 맞은 후,
풀피로 돌아오는데 50초가 걸립니다. 그에 반에 다리우스는 거의 그대로이거나 50~80정도 피흡이 됩니다.
또한, 체력포션을 최대한 아낄 수 있으므로 라인유지력 최강이됩니다.
치고 빠지기!!!!(아웃파이터)
딜교 후 체력을 어느정도 채운후 다시 딜교
[무한 반복]
킬각이 보인다 과감하게 들어갑니다.
한타 때
를 최대한 이용하여 딜을 넣으며 적의 cc기와 스킬들을 빼놓으시고
후방으로 빠져 피를 채웁니다.
이 때 한타를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원딜과 서폿을 도와 주며 회복을 하시면됩니다.
[패시브는 공격을 안받아야 되는데 어쩌란거죠?!라는 생각 버리세요.]
[그냥 맞고있어도 찹니다.(폭딜만 아니면됩니다.)]
[원딜을 무는 브루져및 탱커라면 이미 당신이 만만하게 봣던 상대입니다.]
아웃파이터 가렌은 최고의 탑 라이너입니다.
딜교에서 질 수 없는 챔피언이 됩니다.
제 판단의 딜교는 싸운후 누가 더 피해가 크냐입니다.
아웃파이터 가렌은 피해를 커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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