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9
- 방어 +1x5
- 치명타율 +0.42%x4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치명타율+10.05%
- 방어+5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9.64%
- 공격력+2.25
이 공략의 핵심 룬입니다. 제가 대처를 크게 2가지로 나누었는데요.. 하나는 ad공용룬에 선 유령무희를 가는것과 나머지 하나는 위와 같이 룬특을 장착 하는것입니다. 아이템은 아이템 부분에서 설명드릴게요..
위와같이 룬특을 맞추시면 최대한 낭비없이 치명타 10퍼를 찍어서 스태틱인피로 100퍼 달성이 됩니다. 파랑룬은 상대라이너에 따라 결정해 주시고요.
왕룬은 공속 1~2개를 박아주시는게 좋은거같습니다. 저는 광전사 대신 헤르메스를 가는데 부족한 공속을 보완해줍니다.
점멸은 필수!
고티어 분들 관전하시면 탈진을 많이 드시는편입니다. 킬먹는데는 점화
탈진을 들게되면 제드,애니같은 폭딜러 대처와 후반 한타 원딜물기에 정말 좋은스펠입니다.
저는 탈진을 애용하고있는편입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큐 스킬선마는 데미지가 20씩 오르는것뿐이지만 e선마가 주는 유틸의 장점이 많기에 e선마를 합니다.
스킬 콤보들은 다들 아실테고 야스오의 큐 스킬의 잘 알려지지 않은점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큐 스킬 아이콘이 한번 맞추면 달라진다.(쓸데없음 ㅋ)(0스택)
2.강철 폭풍의 치명타 패널티는 25%이다.
이점은 설명이 필요한데요, 야스오의 패시브에보면 치명타 데미지 곱연산 10%감소지만 이상하게 큐 스킬은 25%입니다.
그래서 후반에 100의 물리데미지 추가에도 불구하고 더 약할때가 있습니다. 궁이없고 1:1상황에는 큐 스킬보다 평타가 더 쓸모있을수도 있는것입니다.
3.회오리 바람 시전시 475거리는 즉발데미지이다.
트위치 궁 비슷한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될듯합니다.
4.60%정도 추가공격속도가 되면 쿨타임이 최소인 1.33초가 됩니다.
5.eq돌진에서 아주좁은 칼닿는범위는 광역 온힛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이 덕분에 정글링이되지만... 갱킹력이 심히 구리고 물몸이라 안씁니다.
이런 부분들은 장인공략좀 참조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 높은 티어가 아니라서 죄송...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