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읽어보세요 공략이 뭐 다 거기서 거기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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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생명력 흡수 +1.5%x2
- 마법 저항력+27.054
- 생명력 흡수+3%
흡룬2개와 성장마저 또는 고정마저만 필수로 끼시면 상관없음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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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eq eq 중간에 평타, q짤
2스텍후 eq 콤보는 갱호응 및 일방적인 딜교를 가능하게하지
적 챔프 스킬을 꼭 보고 피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플레를 올라오면서 만난 챔프 위주로 씀 mmr은 1600~1850대
의 은 무지막지한 개같은 스킬이지만 태생적인 뚜벅이인 분은 카이팅 구도로 가게되면 겜은 쉽게 이깁니다. 라인전은 무난하지만 스텍이 100이상 쌓이면 딜교를 걸질 못하고 짤을 넣으면 라인을 밀어 갱당해서 죽금ㅋ 고로 라인을 땡겨 갱을 유도하거나 무지막지하게 밀어서 로밍로밍로밍을 해야됩니다.
선템은 무조건초반에 무조건 이기는줄 알고 들어오시는데 1~2렙때는 미니언과 의 개조루딜,5포션 때문에 야스오가 딜교를 이깁니다. 단 3타를 하기전에 걸어서 뒤로 빠지는 리븐을 후두려 패셔야 3렙에 솔킬각이 나옵니다. 이를 걸어도 걸고 먼저 때린야스오가 딜교를 이겨서 킬을 먼저 딸수있어요. 근데 그때가 유일한 킬각이고 4렙이후에는 리븐이 평캔을 잘하든 못하든 1대1 상황걸리면 미니언이 있든없든 뚜둘겨 맞아서 집니다.이 나온후에야 간신히 이길수 있으니 힘들면 방템을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근데 요즘은 그냥 밴당함 개이득ㅋ
상대시을 쓰면 이기고 못쓰면 짐
6렙전 무빙으로 표창피해서 솔킬을 따도 6렙이후는 야스오는 제드에게 대줍니다.ㅠ 근대 대부분 밴됨ㅋ
만날시 우리팀정글러형님들이시면 에어본 궁 콤보로 그냥 털어주시면 됩니다. 그럼제드가 개말려서 조루딜이 나옴. 제드가 궁을 쓰면로 표창을 피하시고 eq에어본 궁콤보로 기력없는 제드 후두려 패시면 이깁니다. 최소을 빼고 킬안따이신것만으로도 개이득임 무리 ㄴㄴ
하 노답임 이새끼는 060을 만들어놔도 나오면 그냥 무조건 솔킬나옴 정글로 가셔도 강력한 갱때문에 망함 고로 꼭하세요.
잘하는 탈론과 못하는 탈론 두가지 경우가 있지요. 잘하는 탈론은사오고 못하는 탈론은를 사오는데 우리는 무조건사서 포션장사하시면서 짤짤이 넣어주시면 킬각이 나오시;;로 야스오 스킬을 피하는 이기에 라인전에서 욕심부리지말고 파밍하고 갱한번 부루고 파밍하고 로밍갈시 미아치고 미드밀면서 풀템을 맞춰가면서 에어본이후 연계만 잘하세요.
솔직히 야스오는 팀원이 90%는 다해줘야 되는 챔프입니다.에어본이 없으면 겜이 질확률이 70%는 되는듯;;등등 에어본을 가지신 정글러와 서폿,탑 또는 에어본상황을 만들어주시는 cc를 가지신 형님들이 있어야 겜을 이길수 있어요.
대부분의 ad근접챔과 맞딜은 무조건지고 (상대가 호구가 아닌이상), 원거리ap미드챔들을 로 스킬을 얼마나 잘피하고 딜교를 잘하느냐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집니다.대부분의 원거리 ap챔을 상대할때는 1렙때 전사미니언 3마리다 잡으시고 타시면서 평평로 1렙때부터 하드하게 딜교를 해주셔야 편하지만 라인을 밀어서 갱당하기 쉽습니다. ㅠㅠ
야스오를 하면서 겜을 가장 많이 이겼을때는 이렇게 스테틱이후로 방템을 갔을때 가장 이기기 쉬웠던거 같아요. 야스오는 등을 간다고 오래 살면서 딜이 센것이 아니기에 방템을 가서 오래살면서 지속딜을 하는 구도를 만드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인피너프이후로 저는 크리룬을 안쓰는데90%나 80%나 별로 차이는 없지만 크리룬장점을 저렙때 치명타의 장점이 있기에 쓰는거 같아요. 저는 요즘 방관을 낍니다만 ㅋ 후반에는 를 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야스오는 탱커 때려잡기위서 딜하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고로를 가셔서 오래 사시는게 더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후를 가시면 의 적지않은 체력과 주문검 효과 그리고 80%의 치명타를 100%로 만들수 있다는 장점과 갈때보다 원딜을 쉽게잡고 타워를 무지막지하게 빨리 부순다는 장점이 있기에 이후 바로를 올리시는 것보다 더 좋다고 생각드립니다. 저는 삼위 좋아합니다 실제로도 자주가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라인을 밀지맙시다 대부분의 ad상대로는 제발 ap상대는 라인밀어도 상관없음
정글러 갱호응을 잘해서 킬을먹고 자랍시다. 6렙이후 정글러와 궁연계를 이용한 잘라먹기 추천
무조건 2인궁이상 써주시는게 한타이기기 편함
스플릿 운영한다고 짤리시지말고 과감함점멸로 적원딜및 미드라이너 체력압박주시면 그한타는 이깁니다.
궁연계 필수
마치며
야스오는 캐리하는 챔프가 아니다 버스타는 챔프이다.
브론즈=실버=골드=플레 별로 차이없어요 다 먹힐거예요 아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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