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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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Xerath, The Magus Ascendant
21
0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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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미드픽 제라스

- 수능비트(2015-02-22, 조회수: 2472)

라인클리어 : 좋다
데미지 및 계수 : 준수함  Q 0.75 W 0.6 0.9 E 0.45 R 0.43
사거리 : 길다
도주기 : ㅠ
Cc기 : 많은편은 아니지만 기절과 슬로우가 있다
난이도 : 죄다 논타켓팅스킬이라 어려움
그러나 익숙해지면 어마어마한 화력을 냄

게임을 많이하는 유저가 아니라 판수는 적음 그러나 제라스를 애용하고 틈나는대로 연구중임.

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6 (+106) 2398 마나 400 (+22.0) 774
공격력 54.7 (+3) 105.7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5.5 (+0.55) 14.85 5초당 마나회복 6.85 (+0.8) 20.45
방어력 21.88 (+4.7) 101.78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주문력 +1.19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주문력
    +25.56
총 가격 : 7,989 IP

평타견제를 많이하는편이라 미니언어그로가 자주쏠려서 adap상관없이 이룬을 듬.

 룬은 취향인지라 자기좋을대로 하셈.

이외의 기본적인 룬을 제시해주자면

마관 성체 주문 주문(일반적인 ap상대)

마관 성체 마저 주문(버거운 ap상대)

마관 방어 또는 성체 성장주문 주문(후반도모형)

정도가 있다고 생각 무튼 자신이 쓰기에 좋다고 생각하는걸 쓰셈.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미니언이 먹기힘든사람은 도살자에 1포 투자
나는 미니언을 더럽게 못먹지만 안찍음
이유는 모름..
양날검도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하나
안정성을 추구해서 그냥 안찍음
혹여나 물려서 딸피로  살남아도 딜을 할수있는게 제라스인데
저거 찍으면 딸피로 살거 죽을수도있어서..
자신은 딜을 더넣고싶다 하시는분은 마술 3포주고 양날검에 1포주셈
유틸엔 이속이냐 마젠이냐 갈리는데 취향따라

Heal(회복)
힐로 점화걸린 아군 세이브도 가능하고 초반 교전에서도 좋음(물론 점화걸리면 쥐똥만큼참 ^^)

 

Ghost(유체화) 대부분의 제라스유저들이 쓰는걸로 알고있음.

 
Exhaust(탈진) 제드같은 암살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스펠
 
Ignite(점화) 라인전 압살이 목적이라면 들만함. 후반갈수록 딜러들한테 점화를 넣을수가없음. 별로 추천하진 않음
 
barrier(방어막) 치감에 영향을 받지않는다는 점에서 나쁘지않지만 힐이 더 낫다고 봄
 
Teleport(순간이동) 리메이크 전 제라스에게는 상당히 좋은 스펠이었으나 리메이크 후 제라스에겐 별로 좋지 않다고 본다.
 
Cleanse(정화) 하드 cc를 지닌 아이들에게 엿을 맥일수있는 스펠
참고로 제압은 안풀림
 
Revive(부활)Smite(강타)Clarity(총명) ㄴ
 
Clairvoyance(천리안) 그냥 (수정 구슬 (장신구)) 이거업글하셈
 

 
마나 쇄도 (Mana Surge)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6초마다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으로 60~390(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 구조물을 대상으로는 30~195(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1.5초 동안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충전한 이후 추가로 1.5초 동안 충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5/130/165/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충격 구체 (Shocking Or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제라스가 순수한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80/110/140/170/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2.25초 기절합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이동 거리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1050)
비전 의식 (Rite of the Arca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제라스가 순수한 모습으로 승화하면서 10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 동안 스킬을 4/5/6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 W Q

확정적으로 W 가운데 딜(0.9 ap) 을 넣을수있고 가장 기본적인 콤보

 

E W Q R R R

현재 최대거리 기절을 먹이면 마지막 궁 한발을 제외하고 E W Q R R 까진 가능

 

마지막 한방은 침착하게 쏘는게 중요함

 

보통 사람들은 E 기절이 끝나자마자 점멸 또는 이동스킬을 사용할려고 하기에 예상해서 쏴볼만 함

 

스킬 활용 팁

 Q를 미니언과 챔프 동시에 맞추어 견제와 푸쉬를 동시에 함

Q견제가 맞느냐 안맞느냐에 따라 라인전 방향 자체가 달라짐

무빙으로 몇번 피한다 싶으면 예상해서 쏴보셈.

이건 경험이라 딱히 팁같은게..

 

평 Q(차징x) 하면 피하기 어려움

 

W 로 슬로우 주고 Q 쏘면 더 맞추기 쉬움

 

나중에 해보고 추가할껀데

QW 였나 WQ 였나 Q 모션 캔슬 가능

아마 QW 일꺼임.

짧은 거리에서 콤보넣을때 매우 유용한 팁임

 

궁을 잘맞추는 방법은

 

1. cc가 걸린 대상에게 뿅

 

2. 첫발 맞춘다음 조금 뒤에 뿅

 

3. 쉴틈을 주지않고 연사

 

4. 침착하게 뿅 ( 사실상 안되는거)

 

5. 경험을 쌓는다

 

5번이 제일 꿀인듯 ㄷ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추후 수정함 


선템은

Doran's Ring(도란의 반지)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

 

또는

(수정 플라스크)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Mana Potion(마나 물약)

 



 

 

상대 ap든 ad든

(모렐로노미콘)를 갑니다

쥐똥만한 마저 올려봤자 맞으면 별차이 없음

 

그다음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또는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를 상황에 따라 갑니다

 

라바돈은 대부분의 경우

 

존야는 상대가 Zed(제드)Talon(탈론) 등 한방에 끔살 당하는 ad상대일경우 갑니다

그러나 흥했다면 라바돈을 가 딜로 압살해줍니다.

 

정말 개털려서 사람구실못한다면 모렐을 패스하고 투도란 존야트리를 타주셔야 안죽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르반 4세
한타때 나만을 바라봐주는 해바라기같은 너
바이
2
판테온
이것들 말고도 강제이니시+돌진되는 애들이 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점멸 골카 갱호응빼곤 무서운것도 없다.
다만 로밍이 변수 와드와 미아콜을 잘해주자
르블랑
딜은 쎔
근데 몸 씹걸레
후반갈수록 존재감자체가 다름.
그리고 w로 들어오면 E로 바로 응수하면 됨
개인적으론 쉽다고 평가
아지르
너프먹고 황제자리에서 피라미드속 관으로 들어갔다
얘 또한 몸이 약하다
돌진에 강한데 제라스는 포킹
스킬사거리들도 제라스보다 아래.
쉽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대부분 밀리는 라인이 형성될꺼임 Q땜시 타워에 꼴아박고 견제하는게 베스트  그러나 도주기가 없음을 생각하고 순간접근이 있는 챔프들상대로는 거리유지를 하자 상대 갱이 매서운 애들이라면 역갱을 부르던지 라인관리를 하자


 

 

중반 운영법

 모렐 라바돈 보이드 정도 나왔을 타이밍

정말 쎈타이밍이며 이때 이득을 많이 봐야함

후반에도 쎄긴하지만 중반이 제일 쎈타이밍

뒷포지션잡고 포킹을 충분히 해주자.

정말 잘컸다면 암살도 가능하다 .

렌즈사고 EWQR 맞추면 마저템을 안올린 애들은 원콤이 난다.

물리지않는 거리를 반드시 유지해줘야한다.


위 글은 비등하거나 조금 앞설때다 

아래 글은 개발린상태

제라스의 라인클리어 능력으로 버티는수밖에 없다. 무리하게 지키다가 제라스가 죽으면 버틸수없으므로 2차까지는 내주는게 좋다.

3차 포탑데미지는 무시할수있는 수준이 아니기에 3차포탑을 지킨다는 마인드로 게임을 풀어나가다 던지는거 받아먹고 커야함.

 

후반 운영법

 원딜과 같이 있으면서 브루저를 노림

그러다 적쪽 피가빠진애한테 궁을 써 죽이거나 전장이탈을 시켜줌


 

팀파이트시 역할

 물리지않고 살아남으며 긴사거리를 이용하여 딜을 넣어주고 궁으로 지원해주는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추후 작성

 

마치며

꿀 쪽쪽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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