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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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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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스킬은 최우선적으로 쿨타임이 짧고 견제, 파밍에 도움을 주는 Q를 선마합니다
그다음으로는 W를 선마하는데요 이 W가 은근 데미지가 쌥니다.
E를 선마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미드에서 E는 킬각을 낼 때가 아니라면 생존용으로 쓰기 때문에 선마를 추천하진 않습니다
q를 잘 맞춰주시구요
쪼렙 때 중요한건 큐를 맞추는 것 보다 평타입니다.
평타를 잘 맞춰주시고 중간에 큐를 섞는거에요.
큐맞을 각이 안나온다고 (미니언이 가로막거나) 뒤로 빼시거나 상대 견제맞고 뒤로 빼시는분들
평타 때리는 것에 집중하세요
추가 공략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큐를 맞춥니다.
맞추는것은 상대 동선을 예측해서 쓰는 것과
역으로 맞을만 한 곳이 아닌데도 쏘는 것이 있는데요.
전자는 보통 이즈를 할 때 동선예측해서 쓰시면되고
후자는 상대가 동선예측을 역으로 예측해서 역무빙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 경우에 어느 쪽으로 피하는지 직접 한번 보시고 그대로 쏘시면 됩니다.
? 이렇게 쏘면 안맞을텐데,, 이 생각 없이 쏘시면 될 텐데요, 보통 역무빙은 골드 정도부터 사용하니까
쫄것없이 동선예측해서 쏴줍시다
w를 맞춥니다.
e는 생존용으로 씁니다. (와드가 되어있을 시에 적 정글러 동선 파악이 되면 킬각용으로 씁니다.)
이즈는 초반에 상대 챔피언에 따라 강캐가 될 수도 있고, 약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 미드라이너가
제드, 야스오, 제이스, 판테온과 같은 AD챔피언이라면 사리시면서 플레이하는게 옳습니다.
하지만 AP챔이라면 다릅니다.
초반 1렙 때는 이즈가 확실히 우세입니다.
상대가 확정 cc기를 1렙 때 찍지 않는 이상
달려가서 평타를 쳐줍니다.
대부분의 브실 유저들은 이즈가 들어올 때 큐를 맞추러 들어온다고 생각하므로
큐를 피하기위한 무빙을 할텐데요,
이 떄 당황하지 않고 평타를 이용해 오지게 후두려 패줍니다
사이사이 맞출 수있겠다 싶을 시에만,(무빙이없거나..) 큐로 맞춰서 킬각을냅니다.
단! 상대 AP챔피언이 도란의 방패를 갔다!
평타 견제를 최소화하고 파밍에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아마 상대 견제가 그다지 안 아플거에요.
2렙을 찍으신다면 e를 찍으실텐데요.
보통 이 때와 1렙 때 킬각이 정말 잘납니다.
평타 견제를 해주다가 e를 맞추고 평 q를 쓰면 웬만한 ap챔은 데미지가 체력 3분의 1정도는 날라가니
엥간해서 피가없다 싶으시면 들가서 e-평점화큐 로 마무리지으세요
1렙 때 킬각이 정말 잘나요 상대 ap챔이 잘해서 막 2렙찍을 때까지 cs포기하면서 사리지않는이상
cc기는 역무빙으로 피해줍니다.(브실이니깐요 찡긋)
트포가 나온다면 우월한 딜을 뽐낼 수 있습니다.
평타를 쳐주면서 큐로 모가지를 따 버리세요.
후반에 잘컸다싶으면 상대 cc기 유무를 확인한 후 cc기가 빠졌다싶으면 과감히 앞e로 피를 빼도좋습니다만
추천은 안합니다 우리의 쿨 계산은 플레티넘이 아니니깐요
원거리 딜러로서 ㅈㄴ게 후두려팹니다.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ap챔은 그냥 평타로 후두려 패줍니다.
쫄지마세요 스킬하나 맞는게 대수가 아닙니다.
애니 같은 경우에 스턴만 없다면 그냥 스킬을 맞던말던 가서 평타로 후두려패세요
막 무빙하면서 큐피할라카면 평타로 패다가 마지막에 아! 이건 아닌데 하고 애니가 갑자기 무빙을 풀고 사릴겁니다
그 순간에 큐맞추시면 님 통장에 400원입금완료
브실들을 위해 한번적어봣어요
저도 이걸로 탈출함 ㅎㅎ
관심 환영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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