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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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21
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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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야필패라? 틀린말은 아니죠

- Slimpanda(2015-03-20, 조회수: 3766)

요즘은 야스오픽=패배라는 안좋은 인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승률이든 뭐든 지는 경우가 많긴합니다. 
문제는 어떤 상황이건 게임을진건 야스오의 탓이되고
픽창부터 멘탈이 반쯤 나가는것입니다.
자기팀 야스오가 잘하는지 못하는지는 봐야 아는것이기에
욕은 게임을 졌을때 리폿과함께 무더기로줘도 충분합니다.
야필승이 되는 그날까지!
정글야스오는 트롤이 아닙니다.
초반만 버티면 무난해지는정글링에
웬만한 맞다이는 쉽게이깁니다.
라이너 야스오에비해
어마무지한 성장가능성도 가지고있습니다.
일반에서 한번정도는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재미는 보장합니다.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룬은 큰상관이없습니다.
정글야스오는 크리티컬템이 뜨려면 라이너에비해 좀 늦는감이있고
무조건 크리에 의존하지않기때문에 초반정글링을위해서 공격력에 많이투자합니다.
취향대로 뽑아쓰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왜 장군를 찍지않고 주문 연성무기 연성광란에 투자하느냐 궁금하신분도 있으실텐데요!
정글야스오는 딜이 (경비대의 길잡이: 포식자)(추적자의 검: 포식자) 포식자에 달려있다고해도 과언이아닌데요.
포식자는 공격력을 올려주는게아니라 '기본공격 적중시 마법피해'를 주는것이기때문에
공격력이 크게 높지 않기에 별로 상관이 없는 특성같습니다.
더군다나 장군추가 공격력 5%이기때문에 은근히 큰효과가 없다고 알려진특성중 하나이죠.

스펠은 말할것도없지요
Ghost(유체화)★☆☆☆☆:야스오에게 필요가없죠.
Heal(회복)★★★☆☆:점멸이 없으시다면 Not bad
Revive(부활)☆:트롤
Teleport(순간이동)★★★☆☆:마이처럼 빽도충이되는것도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재미는 있겠지만 점멸은 참 중요한 스펠이기에
Clairvoyance(천리안)Clarity(총명)☆:=Revive(부활)도찐개찐
Cleanse(정화)★★☆☆☆:크게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barrier(방어막)★★☆☆☆:아무래도 barrier(방어막) < Heal(회복)기도하고 상대정글도 점화를들일이 웬만하면 없기에 힐이더 좋을거같네요 이속증가도 상당하고
Exhaust(탈진)★★★★☆:탑이나 미드야스오가 드는모습을 자주 볼수있죠. 괜찮은스펠같습니다 맞다이에도 큰 효과를주고 하지만 역시 점멸의 존재여부때문에 들기가 힘들죠
Ignite(점화)★★☆☆☆:샤코처럼 도주기가 따로있는것이 아닌데 점멸을버리고 점화를들기에는 아까운점이 많은것같습니다.
Dr. Mundo(문도 박사)Swain(스웨인)이정도면 들어볼만하지만 점화는 미드나 탑이 들어주는편이 좋겠죠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야스오는 콤보가 딱히없죠

스킬 활용 팁

 정글돌때는 칼날부리나 두꺼비일시는 장막으로 막아주고

정글돌면서 살짝식 무빙을 섞어주어서 쉴드를 채웁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요즘대세인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를 안가고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를 가는이유는 정글야스오는 포식자로 딜을넣기에
공속이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븐
답이없어요 돌진기 2개인데다가 맞딜 최강
심지어는 궁을 막아도 집니다.
정글에서만나면 별거없겠지만 라이너리븐은 너무 이기기 힘듭니다.
야스오가 라인을 서도 그렇죠.
그나마 미니언 타면서 싸우는것이 유일한 상대법 같습니다.
제드
5렙정도까지는 딜교환에서 무난히 이득보기가 쉽지만
6렙부터는 답이없어집니다
회오리 바람을 제드가 궁으로 씹을수있기에 상당히어렵습니다.
하지만 역시 미니언이 많은데서 싸우거나 회오리가 맞았다면 크게 어려운상대는 아닙니다.
잭스
성장하면 맞딜 사기캐가되는 잭스는
1:1로 이길만한 방법이 딱히 없습니다.
카이팅하면서 딜넣으면 좋겠지만
정글잭스는 몰락+혹한의 강타까지 들고있기에
도주도 힘듭니다.
역시나 미니언을 타면서 카이팅하거나
초반에 차이를좀 벌려놔야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은근히 만만합니다.
주력스킬인 음파가 바람장막에 막히기때문이죠.
음파만 바람장막으로막으면 별것없지만.
혹시나 못막았을시에는 역관광나기 쉽습니다.
막을게 음파밖에없기때문에 음파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마스터 이
정글중에서 왕귀력높고 맞다이 세기로유명한 벌레죠
일단은 알파를 쓸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Q로 카이팅을하다보면 아마 알파를 쓸것인데 그러면 바로 회오리를 날린뒤 궁을쓰면됩니다.
하지만 웬만하면 회오리 맞추기가 쉽지 않기에 정글에서 만나는건 좋지않습니다.
시간을끌 미니언도 없기때문입니다.
하지만 회오리를 맞추면 (선빵이 가능케 되면)
별로 무서울것 없습니다.
마스터이의 70%~80%는(심해가정하에) 아마 포식자를 갈텐데
그타이밍에 마이는 은근히 약합니다
그때 승부를 보는것도 좋고 특히 마이가 포식자이후 몰락을간다면 한방딜이 굉장히 약하기에 별로 무섭지 않습니다.
자르반 4세
또르반 4세는 깃창콤보를 피할 오브젝트만있으면 이기기 쉽습니다.
자르반의 주력딜은
깃창콤보와 패시브평타 궁에 있기때문에
깃창을피하면 지속딜이 좋은 야스오한테 밀립니다.
자르반이 궁을쓸때 E로 나가는것도 좋은생각입니다.
단순히 지속딜면에서 앞서는거지 한방딜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흡혈템이 뜨기전까지는 덤비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Wind Wall(바람 장막)Wind Wall(바람 장막)

 

초반 운영법

 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를 잘이용해야합니다

아마 블루팀:돌거북-레드-칼날부리에서 처형각이 나오는데요 이때 강타쿨을 조금기다리다가 바람장막과 함께 잡아주시면됩니다

퍼플팀:두꺼비-블루-늑대를 먹으면됩니다

두팀모두 처형각이 나올텐데 그래서 패시브를 다채우시고 먹으셔야합니다

중반 운영법

 Steel Tempest(강철 폭풍)Steel Tempest(강철 폭풍)Sweeping Blade(질풍검)Steel Tempest(강철 폭풍)Last Breath(최후의 숨결)Steel Tempest(강철 폭풍)

 

후반 운영법

 Last Breath(최후의 숨결)Last Breath(최후의 숨결)Last Breath(최후의 숨결)

 

팀파이트시 역할

 

 Last Breath(최후의 숨결)Last Breath(최후의 숨결)Last Breath(최후의 숨결)

 

 

마치며

 한번씩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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