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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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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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WER 큐 맟추고 랜턴던져주고 끌어오는 콤보
QEWR 큐 맟추고 끌어온다음 랜턴
EQRW 제일 확실한 콤보
ERQW 정화같은거 있으면 상대가 피함 하지만 없으면 필킬
Q와 E에 달려있는거다
요즘 가장 핫한 정글러 자르반을 예로들지
자르반의 EQ 판정이 그렇게 좋은게 아니야 중간에 가다가 CC하나맞으면 바로 끊기지
그런데 아주좋게도 쓰레쉬는 그런 CC가 두개씩이나있네?
게다가 E는 즉발이야 아주좋지않냐? 깃창 할때 E로 밀어주면 자르반 아무것도 못하는거야
비슷한 예로 레오나도있어
천공의 검으로 날아올때 밀어주면 원딜한테 스턴 못넣고 허우적거리다 죽는거야
쓰레쉬만 할수있는 플레이지
다른 서포터는 못해 쓰레쉬만 가능한거야
밀어내는대다가 슬로우까지있고 제압까지 키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뭐 별거있냐 신나게 달려가서 이니시 걸면 되 개이득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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