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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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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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랩콤보
상대 챔피언 뒤에까지 날리고 써서 되돌아오는 공 맞추기. 딜교개이득
그뒤부턴 뭐 qwer 존x 쓰면되
내가 많은 오리아나 영상 봤는데 초반에 너무 많이
쓰더라고 그러고 엠없어서 집가고
초반 집가기 전에는 로만 견제하는게 좋아! 집갔다
온후 여눈 뜨면 그떄부터 허벌나게 쓰는거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병신드라면 찔빱이지만..
신드라 QE 안맞으면 잘하묜 이겨
형 손가락에 달렸지뭐..
2랩때 원거리 미니언한테 해머폼 Q 써서 E 쓰고..평평ㅍ영펴옆ㅇ펴옆옆여
캐논폼 QE 점화 .....엉엉
2랩4랩 구간 조심! 조따썜
음 마치며.. 에다가 이걸쓰게됬는데 쿨감신 여눈? 가면 딜로스 없냐고 꼭 질문이 나올것같아.
없어
진짜 없어 형들
앞으로 발전하는 공략될게 횽들!
플레찌끄레기지만 다이아찍고 사진올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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