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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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루스, 응징의 화살
Varus, The Arrow of Retribution
21
9
0
2/2
칼바람 바루스 심심해서 올려볼려고 합니다 .

- 워312(2015-02-27, 조회수: 3757)

바루스, 응징의 화살
소환사 주문 총명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5) 2385 마나 360 (+40) 1040
공격력 59 (+3.4) 116.8 공격 속도 0.658 (+3.5%) 1.05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7 (+4.6) 105.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75.0 57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구 관통력 +3.2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24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11,373 IP

룬은 이렇게 드는게좋다고생각합니다 . 방어같은경우에야 원래 래밸업하면 할수록 높아지니까 방어보단 성장체력이좋다구생각하구요 .. 바루스Q짤의 마무리는 역시나 방관바루스가맞다고생각 합니다

그래서 룬은

빨간룬 방관 / 노란색 성장체력 / 파란색 마법방어(요즘 포킹케릭터 AP가많으니까요)

왕룬 고정방관 가시면될꺼같습니다 .

그냥 칼바람이라는 게임 특성상 포킹이먼저니까 이렇게 드시면될꺼같아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스터리는 두가지로하면된다고생각합니다 21/9/0

혹은 21/ 0 /9 도괜찮다고생각해요                                 21/ 0 /9 같은경우에는 이속 마나재생 소환사의통찰력 찍어주시면될꺼같습니다 총명을드니까 총명 쿨이 줄어들면 훨씬좋겟죠 ? 점멸도마찬가지구요

 

그리구 광란찍는대에 조금 의하하게 생각되시는분들이계씰꺼에요

치명타 발동시 3초공속 5% 왜 ?

요우무에 치명타 확률이 붙어있죠 그것만 가지고도 분노찍는것보다 한대때렷을때 치명타터지면 5% 에 공속효과를 얻을수가있은니 광란이 낫다고생각되서 저렇게 찍는겁니다

추후에 한타할때 어느정도효과도얻을수있따고생각하구요 .

 

바루스 Q스킬에는 마나소모가많이되기때문에 총명 추천드립니다 . 바루스는 따로 엠틱셋을사는것보다 방관템을 먼저가는게 훨씬좋다고생각됩니다 .  같은팀에 마나를쓰는사람이없더라도 총명드시구 하시는게 훨씬괜찮으세요^^
죽지 않는 복수심 (Living Vengeance)
바루스가 적을 처치하면 복수심에 불타올라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꿰뚫는 화살 (Piercing Arrow)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충전 시작 시: 바루스가 다음 화살을 조준하며 20% 둔화됩니다. 4초가 경과한 후 쏘지 않으면 바루스가 스킬을 취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50%를 돌려받습니다.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역병 화살 (Blighted Quiver)
기본 지속 효과: 바루스의 기본 공격이 8/13/18/23/28 (+0.3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역병을 붙입니다. (최대 3회 중첩)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퍼붓는 화살 (Hail of Arrows)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바루스가 화살을 비처럼 쏟아부어 60/100/140/180/22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지면을 오염시킵니다. 오염된 지면은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 늦추고 치유 효과는 30%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부패의 사슬 (Chain of Corruption)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바루스가 부패의 촉수를 발사해 150/250/3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맞은 적의 이동을 2초간 막습니다. 이후 근처의 감염되지 않은 적 챔피언에게 촉수가 뻗어나가, 닿은 적에게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동 불가 상태가 된 적은 일정 시간에 걸쳐 역병 중첩이 3회 쌓입니다. (사정거리: 107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콤보 같은경우네는 다른거 필요없이 Q 만 잘맞추면되는거아시죠 ? 한타시에는 R E 후퇴하면서 Q 

 

스킬 활용 팁

 스킬 활용팁 같은경우에는 바루스는 Q를 누른상테에서도 스텝이 이동이됩니다 . 이동하시면서쏘는게 상대편 들에게 좀더 Q딜넣기가좋으니 상대편의 움직임을 예측해서 앞뒤로 이동하면서 Q사용하시는게좋으시겟죠 .

 

그리구 가끔 딜넣는다고 E스킬 자주쏘는분들이계시던대 마나낭비및 도주기 낭비입니다 . 바루스는따로 도주기가없기때문에 E스킬같은경우에는 아껴뒀다가 나중에 도망을 가거나 아니면 내스스로가 킬을먹을수잇겟다 싶을때만 쓰시면될꺼같습니다

 

R스킬같은경우에는 칼바람에서 사기급 스킬이죠 들어온다 아니면 한타를붙을꺼같다 역시나 바루스 도주기및 한타스킬로 가장좋은스킬이니 막쓰시는것보다 우리팀 피도 많고 우리가 한타를붙을꺼 같다 하실때 써주시면될꺼같습니다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는 방관 쿨감먼저인 야만몽둥이를가고 . 방관셋을위해서 그때부터 최후의속삭임 . 요우무 . 또야만의몽둥이 .

저렇게까지만가도 방관49가나옵니다 . 뎀딜을더넣기위해 B- F 를 가는대 무한의대검이나 헤르메스 시미터 둘중에 취향대로가시면될꺼같아요 .

저는 요우무가잇어서 바루스 평딜을좀더넣기위해서 무한의대검을갓는대 AP가많고 확장CC가잇다싶으면 헤르메스도괜찮을꺼같습니다 .

추후피흡템은 자기취향인대 저같은경우엔 몰왕이 그냥 좋더라구요

이속도 뺏어오고 피흡두잇고 공속도빨라지니까 왠지모르게 자신감두생기구요

 

분노의영약 은 그냥 어느정도 돈모이시면 바로드시는것도괜찮습니다 .

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이 영약의 지속 시간이 30 초 증가합니다 < 이효과때문에

빠르게드시는것도괜찮다고봐요 .

피해량 10% 체력회복이니까요 . 어마어마하겟죠

위에효과유지만하면 계속 지속된다고보셔도 상관은없으신거같구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초반엔 타워주변 우리팀 뒤에서있따가 활을쏘는게좋습니다 어느정도 상대방에 CC기가없거나 나를 쫏아올대상이없다 싶을때는 부쉬에서 활질두괜찮구요 .

 

중반 운영법

 계속 동일하게운영합니다 . 짤짤이가힘이죠 .. 힘으로 우리팀한태 도움이될수있도록 계속 짤짤이만지속합니다 .

도중에 한타도중 5명이다몰려올꺼같다할 시에는 궁극기만 잘써주시면 따로 문제는없을꺼같습니다 . 바루스궁극기는 한타가 우리팀이랑 지속싸움이될꺼같을때 써주시면 좋은효과를 볼수있습니다 .

 

후반 운영법

 템이 위처럼 다나왓다싶어도 짤짤이입니다 한타시에는 궁쓰시구 요우무쓰시구 우리편뒤에서 평딜만날려주세요 .

바루스 역병이 뭍은 상태로 스킬이들어가면 추가데미지도있으니 우리팀이 다죽지는이상 평타와스킬을 같이석어줍니다 . 만약에 팀이다죽엇을경우에는 Q짤만날려주시고 ..팀 합류할때까지기다리시는게좋겟습니다 .

 

팀파이트시 역할

 포킹 / 포킹 / 포킹 / 포킹 / 포킹 /  지속한타 궁 평타 E스킬 도주로차단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참 허접한 공략이엿다고생각합니다 그런대 의외로저렇게하시면 칼바람 나락 .. 에서는 즐기실수잇을꺼에요

그냥 소소하게 회사다니면서 칼바람하다보니까 공략이라는걸 저두막보게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까 저두 한번써보면 어떨가 싶어서 써보게됩니다 ..

 

허접한글이엿지만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 다들 즐거운 롤 되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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