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나 +11.25x5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2
- 이동 속도 +1.5%x3
- 공격력+8.55
- 체력+217.08
- 마나+56.25
- 방어+0.7
- 마법 저항력+2.68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R>Q>W>E
순서임
전에는 Q>E>W 순이었지만
W선마보다 효율이 좋지 않음
상대가 평타는 못치지만 어느정도 가까이 있는경우 WRQE로 도주기를 봉쇄하고 끌 수 있음
그랩을 아껴써라 W로 최대한 근접해서 상대를 몰아붙인뒤에 사각지대로 그랩해라
별거 없음 피지컬이 보통만 되면 롤은 머리싸움임 (천상계는 예외)
중후반 패시브쉴드량이 장난아님 이걸 이용해서 낚시를하는게 중요합니다
보통 첫귀환에 신발사서 바로 로밍다니고
별거 없을때는 와드만박고 바로 봇으로 귀환합니다
그리고 상대가 집에갔을때 미드로밍한번갔다가 집에가주는것도 좋습니다
와드박고 로밍가세요
단 로밍갈각이 안나오는경우에는 윗라인에 와드박아주고 봇라인을 키우세요
로밍은 라인이밀려서 디나이당할때나, 첫귀환때, 상대가집에갔을때처럼 여유가 있을때 갑니다
무조건적인 로밍은 다른라인에 피해를 줄뿐더러 봇라인마저 망하게하는 지름길입니다.
특히 우리원딜이 잘컸어도 상대서폿이 레오나같은경우일때는
앵간하면 봇에 붙어있어주는게 좋습니다
1순위
원딜을 지키세요
2순위
상대딜러를 무세요
일단은 원딜이 망한게아닌이상 지켜줍니다
가망이 없는경우에는 상대 딜러를 물러들어가세요
무라마나가 켜졌다면 블리츠딜 무시못할정돕니다
한계를 느끼고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하며 천상계를 관전하다
선기동력으로 로밍을가는것을 보고 저도 로밍을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티어가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머지 않아 전티어에서 로밍을 가기 시작합니다 대로밍시대가 열린거죠
그리고 저만의 템트리를 찾아 썼으며 이 템트리는
극후반 한타때 상대딜러를 잡아낼정도의 딜과 탱키함을 갖추게 됩니다
Artra
op.gg에 녹화해뒀습니다 관전하시면 어느정도 이해갈겁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