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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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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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락 포식자 탱마스터이

- 탱마이(2015-03-01, 조회수: 1973)

딜마이로 뒤에서

 

어중간하게 있다가 후진입하지

 

마시고 탱 마이로 

 

전장을 지배하세요!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8) 112.6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일반적인 방법

Q-평-R-E-평-Q거나

적의 CC기가 빠졋을떄.

R-Q-E-평-Q정도로 들어갓다가 죽을거 같은시면 W쓰셔서 피해감소쓰시면됩니다.

 

 

 

 스킬 TIP

 

스킬트리는 상황에따라 바뀌는데 초반에 갱을 실패하거나

우리팀 라인이 말렷을 때에는

 

                  순서대로 마스터 하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W 에는 적이 가하는 피해의 감소와 체력 회복이 한타떄 좋기 떄문에 W선마하는것이 좋습니다.

 

W를 쓰는도중에 Q 쿨이 1~2초가 남앗을떄는데 평타를 때리셔서 Q를 돌리시는것도 좋으시나 마나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적팀이 올 AD일때

 

경비대의 길잡이: 포식자<br />몰락한 왕의 검<br />란두인의 예언<br />가시 갑옷<br />얼어붙은 망치<br />헤르메스의 발걸음: 민병대<br />예언자의 렌즈 (장신구)<br />

 

 

적팀이 올 AD 이지만 잭스나 코그모 코르키 같이 마법대미지가 강한 챔피언이 있을경우에는 얼망을 맬모셔스로 바꿔주시면 되겟습니다.

 

적팀이 올 ap 일때

경비대의 길잡이: 포식자<br />몰락한 왕의 검<br />정령의 형상<br />헤르메스의 발걸음: 민병대<br />밴시의 장막<br />맬모셔스의 아귀<br />

 

 

 

적팀이 AP와 AD가 섞여잇을떄는 위 최종아이템 처럼 가면됩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집가는 중간 중간마다 신발 뽑고 기동력 민병대로 바꿔놓고 난뒤에 정령정도까지 뜨면 기동력 민병대를 팔고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가시는것이 적당하실 것입니다.

 


  •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잭스입니다. 잭스의 E스킬이 평타 무시가 있을뿐만아니라 기절까지 있죠 근데 E돌리면서 평타도 떄릴수 있어요. 잭스가 E 돌리는걸 피할수 있다는 건 말이 좀 안되는거 같고요 제가 잭스들은 만나봣는데 E를 바로 돌리는 애들도 있고 끝까지 회피하고 돌리는 애들이 있어요. 끝까지 회피하고 돌리는 애들은 할만한데 갑자기 E돌리는애들은 너무 피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잭스가 E 돌릴떄 W로 잭스 딜 무시하고 E뒤에 딜만 맞은뒤에 Q로 맞딜해서 잡습니다.
    피들스틱
    피들스틱을 카운터에 넣은 이유는 피들스틱은 마이보다 확실히 한타가 더 좋을 뿐만 아니라 R쓰고 들어갓다가 공포막고 멀리가는 경우가 좀 많습니다. 그래서 피들스틱을 카운터에 넣어봣어요.
    판테온
    판테온은 W을 피하면 어떻게든되긴하는데 W를 피하는게 쉽지가 않아서 판테온이 갑자기 접근해서 멈출떄 쯤에 Q 를 돌리세요 그럼 Q돌리고 나서 기절맞습니다. 그러면 적 판테온도 약간 당황해요. 판테온 상대로는 역갱도 힘들고 후반에 한타떄 란두인만 띄워도 근데 할만합니다.

    마이가 마땅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없습니다. 마이는 흥하면 흥하는대로 가는 챔피언이에요. 말리면 특별히 해줄수있는게 없어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작골(강타,W찍은뒤 W쓰기)-레드1포션-늑대(W)-두꺼비(강타)-블루1포션

    두꺼비(강타,W찍은뒤 W쓰기)-블루1포션-늑대(W)-골렘강타-레드1포션.

    이렇게 정글링하고 집을 가면 보라색 강타 템 뽑을수 있고 포션 핑크 와드 하나 사세요.

    ★칼날부리는 Q2레벨에 한방에 다 죽일수있어요

    ★칼날부리는 엄청쌔니까 왠만하면 초반에는 잡지맙시다.

     

     

    중반 운영법

     

     쓸때 없이 스플릿한다 치고 라인밀다가 텔로 오는것보다 용 시야확보 같이 해주고 도와주면서 하는게  더 좋습니다. 텔로 도착하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후반 운영법

     

    용 앞 이상한 등딱지 먹으면서 섬광도 쌓으시고 시야확보도 하시고요. 카정 돌때는 늑대에 강타쓰시고,우리팀 정글 돌때에는 칼날부리,두꺼비에게 강타 쓰시는게 좋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R 쓰신뒤 Q로 들어가서 란두인 몰락쓰고 미드-원딜 순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마치며

     

     

    저는 민병대 갱을 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포식자 띄우신다음에 빨리 기동력 민병대 뽑으시고 봇라인이 밀고 있지도

    밀지도 않은 어중간 순간에 텔로 간다고(봇이 아니여도되요) 포탑이나 맨뒤 원거리 미니언 한테 텔타시고 궁쓰셔서 가시면 됩니다.

     

    ★집에서 민병대 받고 텔 쓰신다음에 궁으로 이속 빨라지게해서 적팀들하고 떨어진 원딜 잡는 것도 좋습니다.

    ★탱 마이의 주딜은 E와 포식자 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딜도 뜨고 탱도 되요. 한번 해보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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