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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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레벨당 공격력 +0.13x9
- 레벨당 공격력 +0.06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공격력 +0.04x3
- 레벨당 공격력 +0.25x3
- 공격력+46.44
- 쿨감소-4.9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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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잘못맞추겠다. 하시는 분들은 풀차지 후 평타때리 시다가 로 마무리.
맞추는거에 자신잇다. 하시는 분들은 평타 계속 때리시다가 로 표식 터뜨리시고 로 마무리
보통 다음에 선마와 선마로 나뉩니다.
두개다 어느쪽을 선마하셔도 나쁘지 않은 스킬들이죠. 그렇다면 간단합니다.
엄청 잘커서살각이다 그럼 선마. 어중간하게 컸다. 선마 하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쟤가 죽지만 그래도 나보다 사거리가 짧아요.
바루스는 갱킹의 호응과 견재가 뛰어나지만 반대로 갱킹에도 취약합니다.
적당히 깝치지 않으면 상대 정글님이 갱킹을 올께 분명해요.
저격을 합시다.
비술을 샀다면 최대한 용쌈이라도 안전하지 않다면 평타치지 마세요.
이제부터 가 니달리급 이상으로 성장한 시기입니다. 원딜같은 물몸들은 한방당 반피가 깍깁니다.
딸피라도 집가지 마세요. 당신은 저격수입니다.
같은거 없어요. 카운터픽처럼 사거리 긴챔프가 나오지 않는이상 거리조절만한다면 절때로 안집니다.
이것은 일반 + 즐겜 + 하위티어에서만 쓰이는 공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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