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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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4표)
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Miss Fortune, The Bounty Hunter
21
9
0
4/4
★여러분들. 내 미포는 ㅆ 쌘 미포임.ㅇㅈ? ㅇㅇㅈ

- 챔프n(2015-03-25, 조회수: 6539)

여러분들. 이거 읽고 ㅇㅈ 안한다면.

생각이란 걸 할 줄 모르는 x신이라는 겁니다.

 

ㅇㅈ?

ㅇㅇㅈ.

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3) 2391 마나 300 (+40) 980
공격력 52 (+2.4) 92.8 공격 속도 0.656 (+3%) 0.991
5초당 체력회복 3.75 (+0.65) 14.8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8 (+4.2) 9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4
  • 체력 +8
    x5
  • 쿨감소 -0.83%
    x9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방어
    +4
  • 체력
    +40
  • 쿨감소
    -7.47%
  • 공격 속도
    +9%
총 가격 : 15,368 IP

왜 공격력만 9개냐고?

W AD 계수가 참 트루 매우 착해서 그럼

1:1 하면 W 중첩되서 애들 녹임(뎀지는 AP추가뎀지)

 

Q 계수도 사기적으로 좋음 Q짤로 견제하면

ㅈㄴ 아프게 딜 들어감

 

고로 라인전에서 무서울게 별로 없어짐

 

 

 

방어 4개에 체력 5개는

안그래도 원딜중에 탱탱하다 소리듣는 미포에게

날개를 달아준다.(마스터리에서 체력 추가 보충들어간다. 그럼 ㅈㄴ 좋다.)

 

 

 

쿨감이 좀 신기할거라 생각한다.

아님 말고

무튼 파란색에 마저 끼라는 사람들 있는데

.

.

.

필요 없다.

 

형은

그저 깡딜로 피바나온 순간부터 피흡할거니까.

혹여나 상대에 AP 많다면 빠르게 벤시 둘러라.

그거면 된다.

 

7.5%쿨감 있는게 작은것 같지만 매우 꿀이다.

저만큼 있다고 궁 쿨도 꽤 빨리 돌아와서

라인전에서 궁쓰고 집 다녀오면 쿨탐 15~20초 남아있다.

ㅈㄴ 든든한 궁이 상시거주 하시니

무엇이 두려우랴

 

그리고 궁과 함께하는 미포 딜은 시입새@끼 아님?

어느 누가 개김?

 

 

글고 미포 쫌만 해보면 알겠지만

Q랑 평타 섞어 쓰는게 미포 딜의 핵심 아니겠음?

Q가 7.5%정도 줄면 평타 3번 쏴야 쿨 돌아올 게 2번쏘고 돌아온다.

 

극 후반가서 트포 뜨면

상대 애들은 개 쫄아야함

Q가 빨라졌는데 그게 트포에 해당하는 스킬이라

평타가 올 치명타로 변할 가능성이 ㅈㄴ 높아지거든.

 

레알 ㅈㄴ 쌤.

 

ㅇㅈ?

ㅇ ㅇㅈ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스터리 수정한다.

형이 더 좋은 생각이 떠올랐거든.

 

 

일단 약점노출과 위험한 게임을 넣지 않은 이유를 설명한다.

나를 제외한 울팀 전체적 1%딜량 증가는

딜러인 나를 제외한 1%이기에 그리 크지 않다는 판단에서다.

 

위험한 게임은 피바라기가 있기 때문에

싸우고 나서 주변 몹 몇대 때리면 되기에

없어도 무방하다 생각했다.

 

있으면 물론 좋지만 그걸 넣으면

다른 거 하나 빼야하는데 뺄만한게 장군 아니면 강력한 일격이다.

둘보다 위험한 게임이 메리트 있어보이진 않는다.

 

 

 

자, 장군하고 위험한 게임은 너네가 찍고 싶은거에 3을 찍으면 된다.

형은 템트리가 딜 ㅈㄴ 찍는 템트리라 관통 하나를 뺐다.

형 템트리에는 공격력 %올리는게 관통 올리는 것 보다 더 효율을 상향 시킬거라

생각 했기 때문이지만,

 

생각이 다른 인간은 다르게 찍어라.

차피 별차이 안날 거 같다.

 

 

 

다음은 방언데

아까 위에 룬 40체력 박은거 기억하나?

40+36=76.

76의 체력을 다른 원딜보다 더 가지고 시작한다.

으마으마하지?

 

안그래도 미포는 원딜 체력 2위인가? 로 기억하는데

거기에 더 많아진거다.

뿐만 아니다.

 

 

체력 3%증가의 의미는 개짱짱이다.

기본 체력이 578이다. 여기에 76을 더하면

654인데 이에 3%를 더하면 약 20을 더할 수 있게 된다.

그럼 674지?

 

잘 생각해봐라 이건 정말 어마어마하게 초반 체력 미친거다.

방어룬 5개 빼면 방어 5 줄어드는데 이거 퍼센트로 따지면

피해량 1%막아주는거다.

 

어느쪽이 이득이냐?

 

뿐만 아니지.

후반에 미포는 기본체가 2000인데

트포가 또 250을 준다.

그럼 아까 76을 더해서 326이다.

그럼 2326인데 여기에 3%는

70이다.

고로 2400이 된단거지.

 

원딜이 이정도 체력이면

충분하고도 남는다.

 

레알 개꿀이다.

 

 

마지막으로

 

.

.

.

.

.

.

.

 

ㅇㅈ?

ㅇ ㅇㅈ

캬~ 말이 필요 없이 원딜들의

개꿀 스펠 아니겠냐?

 

가끔 미@친 놈들이 점화 들고 시작하던데

ㅈㄴ 쓸모 없다.

 

첫째로.

점화는 물몸인 원딜이 점화걸라고 가까이 가면서

서폿이랑 원딜한테 ㅈㄴ 처맞다 듸지면서

상대 원딜죽이며 같이 커나가는 방식인데

상대 원딜이 너보다 잘하면 울팀 싹 쓸린다.

 

두번째로.

한타때 살아남을 길이 없다.

점화들고서 이야! 딸피다 하고 적진으로 들어갈건가?

 

그럴 생각으로 점화든 샛키는 '나 ㅈㄴ 병@신이니 날 잡아 잡수시요.' 선전하는거다.

 

 

ㅇㅈ?

ㅇ ㅇㅈ

사랑의 한 방 (Love Tap)
미스 포츈이 새로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0.5~1.0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마나 소모: 43/46/49/52/55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미스 포츈이 튕기는 총알을 적에게 발사하여 두 대상에게 각각 20/45/70/95/120 (+1.0AD)(+0.3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활보 (Strut)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5초간 직접적인 피해를 받지 않으면 미스 포츈의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5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55/65/75/85/95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70/100/130/160/19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 (+주문력 100당 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400)
쌍권총 난사 (Bullet Tim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미스 포츈이 3초 동안 정신 집중 상태로 총을 난사해 공격 한 차례에 (+0.75AD)(+0.2A5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14/16/18회 공격)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콤보

1. Q 평

2. 평 Q 평

 

본격 딜교 콤보

1. E W 평 Q 평 평 평 Q 평 평 평 R (마나 소비 쩌니까 조심)

2. W 평 Q 평 평 Q (마나소비 보통ㅇㅇ)

 

한타 콤보

1. W E R Q 평 평 Q

2. W R Q 평 평 Q R 평

 

스킬 활용 팁

 

꿀팁

1. 레알 말뚤딜 박지 말아라. (아무리 컨 많이 필요 없는 케릭이라지만 말뚝딜은 심각하게 아니다.)

2. W 아끼지 말자 E스킬이 마나 잡아먹는 귀신이지 W는 아낌없이 써야하는 스킬임.

3. E 스킬은 레알 허접딜이니 슬로우 외에는 쓸일이 거의 없다.

4. 슬로우 안먹여도 궁이 들어가게 생겼으면 쏘면 된다. 먹이나 안먹이나 딜차이는 별로 없다.

 

 

ㅇㅈ?

ㅇ ㅇ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왜케 딜 위주로 템을 올리냐고?

W 스킬의 마법데미지는 AD계수거든

 

깡딜 올리면 W ㅈㄴ 쌔짐

겜 끝나고 딜 보면

딜 AD 22000정도 들어갈 때

AP 딜이 추가로 5000정도 들어감

개꿀 ㅇㅈ?

ㅇ ㅇㅈ

 

 

탱커 애들은 AD방템만 ㅈㄴ 올리겠지만

AP 딜이란 함정이 있단 말씀 ㅇㅇ

얼마 안되보인다고?

써보면 개꿀 딜임

총 딜의 5/1이 보너스로 들어가는데

포기하믄 바보 ㅇㅇ

 

 

글고 스테틱이 아닌 유령무희 가는 이유는 매우 간단함

치명타가 높으니까 평 Q 평 평 Q 때리면 데미지 레알 미쳐 돌아감

얼마나 미쳤냐면 상대 원딜 저 4방에 딸피 or 디짐

피흡도 지리게 되서 1:1 싸움 안짐

 

  

정수약탈자는 개꿀임

마나 부족할 일 없어

딜로스 없어지고

공속은 평q평 짤짤이면 충분함

 

몰왕은 공속이랑 피흡이 개꿀.

 

위에 템트리 맞추면 쏠용 개쉬움

가갑두른 풀템 가렌 녹임 ㅇㅇ

 

마지막 템까지 나온 극 하드 상황에서는

신발 팔고 트포 올리셈.

극강으로 강해질 수 있음.

 

 

 

------------------------ 

 

P.S.1 - 유령무희랑 무대는 순서 바꿔도 무관

P.S.2 - 추노하는데 이속이 딸린다 싶으면 트포 먼저 가셈.

P.S.3 - 미포가 도주해야하는 상황이 온다면 그 판 망한거임 서렌치셈 ㅇㅇ

(미포가 도망간다는건 ㅈㄴ 못했단 이야기 밖에 안됨)

 

P.S.4 - 피바 다음 템은 사실 순서 크게 상관 없음.

 

 

 

 

 

아 중요한거 빠트릴뻔

 

 

 

 

 

 

 

 

 

 

ㅇㅈ?

ㅇ ㅇ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과 어려운 챔피언은

다른분들께서 친절하게 정리해 두셨기 때문에

 

 

나는 PASS.

 

ㅇㅈ?

ㅇ ㅇㅈ

 

 

라인 / 정글 운영법

 

운영하기에도 ㅈㄴ 괜춘한 원딜 년이

바로 이 년이다.

왜? 발이 ㅈㄴ 빠르니까.

ㅇㅈ?

ㅇ ㅇㅈ

 

 

물론 와드는 잘 사가지고 다녀라.

원딜 혼자 다니다가 짤렸다고 팀원한테 욕먹지 말고.

 

 

 

자 운영은 ㅈㄴ 간단하다

봇 라인 반 이상 밀고 바로 빠진다.

탑 달려가서 마찬가지로 민다.

 

미드로 달려가서 한타하거나

미니언 정리하고 다시 봇 달려단다.

애들 안보이면 와딩한담에 라인 좀 더 밀고 다시 탑이나 미드중에

밀만한 곳 찾아서 밀어주고

용 있다면 용 처먹어준다.

 

 

단,

이 운영법은 팀원 개개인 실력이 ㅈㄴ 암걸릴것 같이 답답할때 써주는게 좋다.

또 한타를 하면 털릴 것 같은데 디펜스는 어느정도 될거 같을 때 써주면 된다.

 

운영을 했는데 막히고 한타도 진다면

그 상황에선 그 어떤 년이 찾아와도 구원해줄 수 없다.

 

서렌치는게 진심 답이다.

 

괜히 고집부리다 암걸린다.

 

ㅇㅈ?

ㅇ ㅇㅈ

 

 

 

 

마치며

 

아참 후반 갈수록

빨간색 흡혈 10%있는 영약 잘 빨고 다녀라.

흡혈 ㄹㅇ 디짐.

 

레알 이니시 계속 걸리지 않는 한 다 씹어먹음.

 

이니시 걸리면 어카냐고?

 

 

그건 모든 원딜의 해결점 없는 고민이다.

 

ㅇㅈ?

ㅇ ㅇ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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