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이거 읽고 ㅇㅈ 안한다면.
생각이란 걸 할 줄 모르는 x신이라는 겁니다.
ㅇㅈ?
ㅇㅇ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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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체력 +8x5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4
- 체력+40
- 쿨감소-7.47%
- 공격 속도+9%
왜 공격력만 9개냐고?
W AD 계수가 참 트루 매우 착해서 그럼
1:1 하면 W 중첩되서 애들 녹임(뎀지는 AP추가뎀지)
Q 계수도 사기적으로 좋음 Q짤로 견제하면
ㅈㄴ 아프게 딜 들어감
고로 라인전에서 무서울게 별로 없어짐
방어 4개에 체력 5개는
안그래도 원딜중에 탱탱하다 소리듣는 미포에게
날개를 달아준다.(마스터리에서 체력 추가 보충들어간다. 그럼 ㅈㄴ 좋다.)
쿨감이 좀 신기할거라 생각한다.
아님 말고
무튼 파란색에 마저 끼라는 사람들 있는데
.
.
.
필요 없다.
형은
그저 깡딜로 피바나온 순간부터 피흡할거니까.
혹여나 상대에 AP 많다면 빠르게 벤시 둘러라.
그거면 된다.
7.5%쿨감 있는게 작은것 같지만 매우 꿀이다.
저만큼 있다고 궁 쿨도 꽤 빨리 돌아와서
라인전에서 궁쓰고 집 다녀오면 쿨탐 15~20초 남아있다.
ㅈㄴ 든든한 궁이 상시거주 하시니
무엇이 두려우랴
그리고 궁과 함께하는 미포 딜은 시입새@끼 아님?
어느 누가 개김?
글고 미포 쫌만 해보면 알겠지만
Q랑 평타 섞어 쓰는게 미포 딜의 핵심 아니겠음?
Q가 7.5%정도 줄면 평타 3번 쏴야 쿨 돌아올 게 2번쏘고 돌아온다.
극 후반가서 트포 뜨면
상대 애들은 개 쫄아야함
Q가 빨라졌는데 그게 트포에 해당하는 스킬이라
평타가 올 치명타로 변할 가능성이 ㅈㄴ 높아지거든.
레알 ㅈㄴ 쌤.
ㅇㅈ?
ㅇ ㅇㅈ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마스터리 수정한다.
형이 더 좋은 생각이 떠올랐거든.
일단 약점노출과 위험한 게임을 넣지 않은 이유를 설명한다.
나를 제외한 울팀 전체적 1%딜량 증가는
딜러인 나를 제외한 1%이기에 그리 크지 않다는 판단에서다.
위험한 게임은 피바라기가 있기 때문에
싸우고 나서 주변 몹 몇대 때리면 되기에
없어도 무방하다 생각했다.
있으면 물론 좋지만 그걸 넣으면
다른 거 하나 빼야하는데 뺄만한게 장군 아니면 강력한 일격이다.
둘보다 위험한 게임이 메리트 있어보이진 않는다.
자, 장군하고 위험한 게임은 너네가 찍고 싶은거에 3을 찍으면 된다.
형은 템트리가 딜 ㅈㄴ 찍는 템트리라 관통 하나를 뺐다.
형 템트리에는 공격력 %올리는게 관통 올리는 것 보다 더 효율을 상향 시킬거라
생각 했기 때문이지만,
생각이 다른 인간은 다르게 찍어라.
차피 별차이 안날 거 같다.
다음은 방언데
아까 위에 룬 40체력 박은거 기억하나?
40+36=76.
76의 체력을 다른 원딜보다 더 가지고 시작한다.
으마으마하지?
안그래도 미포는 원딜 체력 2위인가? 로 기억하는데
거기에 더 많아진거다.
뿐만 아니다.
체력 3%증가의 의미는 개짱짱이다.
기본 체력이 578이다. 여기에 76을 더하면
654인데 이에 3%를 더하면 약 20을 더할 수 있게 된다.
그럼 674지?
잘 생각해봐라 이건 정말 어마어마하게 초반 체력 미친거다.
방어룬 5개 빼면 방어 5 줄어드는데 이거 퍼센트로 따지면
피해량 1%막아주는거다.
어느쪽이 이득이냐?
뿐만 아니지.
후반에 미포는 기본체가 2000인데
트포가 또 250을 준다.
그럼 아까 76을 더해서 326이다.
그럼 2326인데 여기에 3%는
70이다.
고로 2400이 된단거지.
원딜이 이정도 체력이면
충분하고도 남는다.
레알 개꿀이다.
마지막으로
.
.
.
.
.
.
.
ㅇㅈ?
ㅇ ㅇㅈ
캬~ 말이 필요 없이 원딜들의
개꿀 스펠 아니겠냐?
가끔 미@친 놈들이 점화 들고 시작하던데
ㅈㄴ 쓸모 없다.
첫째로.
점화는 물몸인 원딜이 점화걸라고 가까이 가면서
서폿이랑 원딜한테 ㅈㄴ 처맞다 듸지면서
상대 원딜죽이며 같이 커나가는 방식인데
상대 원딜이 너보다 잘하면 울팀 싹 쓸린다.
두번째로.
한타때 살아남을 길이 없다.
점화들고서 이야! 딸피다 하고 적진으로 들어갈건가?
그럴 생각으로 점화든 샛키는 '나 ㅈㄴ 병@신이니 날 잡아 잡수시요.' 선전하는거다.
ㅇㅈ?
ㅇ ㅇ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기본콤보
1. Q 평
2. 평 Q 평
본격 딜교 콤보
1. E W 평 Q 평 평 평 Q 평 평 평 R (마나 소비 쩌니까 조심)
2. W 평 Q 평 평 Q (마나소비 보통ㅇㅇ)
한타 콤보
1. W E R Q 평 평 Q
2. W R Q 평 평 Q R 평
꿀팁
1. 레알 말뚤딜 박지 말아라. (아무리 컨 많이 필요 없는 케릭이라지만 말뚝딜은 심각하게 아니다.)
2. W 아끼지 말자 E스킬이 마나 잡아먹는 귀신이지 W는 아낌없이 써야하는 스킬임.
3. E 스킬은 레알 허접딜이니 슬로우 외에는 쓸일이 거의 없다.
4. 슬로우 안먹여도 궁이 들어가게 생겼으면 쏘면 된다. 먹이나 안먹이나 딜차이는 별로 없다.
ㅇㅈ?
ㅇ ㅇㅈ
왜케 딜 위주로 템을 올리냐고?
W 스킬의 마법데미지는 AD계수거든
깡딜 올리면 W ㅈㄴ 쌔짐
겜 끝나고 딜 보면
딜 AD 22000정도 들어갈 때
AP 딜이 추가로 5000정도 들어감
개꿀 ㅇㅈ?
ㅇ ㅇㅈ
탱커 애들은 AD방템만 ㅈㄴ 올리겠지만
AP 딜이란 함정이 있단 말씀 ㅇㅇ
얼마 안되보인다고?
써보면 개꿀 딜임
총 딜의 5/1이 보너스로 들어가는데
포기하믄 바보 ㅇㅇ
글고 스테틱이 아닌 유령무희 가는 이유는 매우 간단함
치명타가 높으니까 평 Q 평 평 Q 때리면 데미지 레알 미쳐 돌아감
얼마나 미쳤냐면 상대 원딜 저 4방에 딸피 or 디짐
피흡도 지리게 되서 1:1 싸움 안짐
정수약탈자는 개꿀임
마나 부족할 일 없어
딜로스 없어지고
공속은 평q평 짤짤이면 충분함
몰왕은 공속이랑 피흡이 개꿀.
위에 템트리 맞추면 쏠용 개쉬움
가갑두른 풀템 가렌 녹임 ㅇㅇ
마지막 템까지 나온 극 하드 상황에서는
신발 팔고 트포 올리셈.
극강으로 강해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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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1 - 유령무희랑 무대는 순서 바꿔도 무관
P.S.2 - 추노하는데 이속이 딸린다 싶으면 트포 먼저 가셈.
P.S.3 - 미포가 도주해야하는 상황이 온다면 그 판 망한거임 서렌치셈 ㅇㅇ
(미포가 도망간다는건 ㅈㄴ 못했단 이야기 밖에 안됨)
P.S.4 - 피바 다음 템은 사실 순서 크게 상관 없음.
아 중요한거 빠트릴뻔
ㅇㅈ?
ㅇ ㅇ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과 어려운 챔피언은
다른분들께서 친절하게 정리해 두셨기 때문에
나는 PASS.
ㅇㅈ?
ㅇ ㅇㅈ
운영하기에도 ㅈㄴ 괜춘한 원딜 년이
바로 이 년이다.
왜? 발이 ㅈㄴ 빠르니까.
ㅇㅈ?
ㅇ ㅇㅈ
물론 와드는 잘 사가지고 다녀라.
원딜 혼자 다니다가 짤렸다고 팀원한테 욕먹지 말고.
자 운영은 ㅈㄴ 간단하다
봇 라인 반 이상 밀고 바로 빠진다.
탑 달려가서 마찬가지로 민다.
미드로 달려가서 한타하거나
미니언 정리하고 다시 봇 달려단다.
애들 안보이면 와딩한담에 라인 좀 더 밀고 다시 탑이나 미드중에
밀만한 곳 찾아서 밀어주고
용 있다면 용 처먹어준다.
단,
이 운영법은 팀원 개개인 실력이 ㅈㄴ 암걸릴것 같이 답답할때 써주는게 좋다.
또 한타를 하면 털릴 것 같은데 디펜스는 어느정도 될거 같을 때 써주면 된다.
운영을 했는데 막히고 한타도 진다면
그 상황에선 그 어떤 년이 찾아와도 구원해줄 수 없다.
서렌치는게 진심 답이다.
괜히 고집부리다 암걸린다.
ㅇㅈ?
ㅇ ㅇㅈ
아참 후반 갈수록
빨간색 흡혈 10%있는 영약 잘 빨고 다녀라.
흡혈 ㄹㅇ 디짐.
레알 이니시 계속 걸리지 않는 한 다 씹어먹음.
이니시 걸리면 어카냐고?
그건 모든 원딜의 해결점 없는 고민이다.
ㅇㅈ?
ㅇ ㅇ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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