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오를 많이하면서 재밋어지고 해서 올립니다.
영상등은 나중에 업데이트하겟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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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5
- 공격력 +0.95x4
- 방어 +1x9
- 치명타율 +0.28%x1
- 마법 저항력 +1.34x8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치명타율+4.93%
- 공격력+6.05
- 방어+9
- 마법 저항력+10.72
- 공격 속도+9%
표식에 치명타룬 5개와 문양에 치명타룬1개를 넣은것은
야스오 패시브로 인해 치명타 100%<무대25%,스태틱20%,룬5%해서 50퍼에,패시브(x2)>를 만들기위해서임.
왕룬에공속2개를넣은것은 초반 공속이 답답하고 q쿨도 줄이기때문에 넣음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딜 2%양날의검, 몸이 약하고 들어가야하는 야스오한텐 위험한게임, 치명타시공속5%인 광란,주문연성과 무기연성도 좋고, 대파괴는 당연하고 디펜스는 저렇게 찍으시면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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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철 폭풍
(Steel Tempest)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사정거리: 475.0
- 바람 장막
(Wind Wall)
-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최대 기류의 3/6/9/12/15%가 추가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사정거리: 400.0
- 질풍검
(Sweeping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 사정거리: 1200
평-평-평-평--평-평
어일단 1랩때스킬은 ap같은애들한테나 좀 초반에 약한애들한테 e를 먼저찍어서 견제하면좋다.
힘든 상대일경우 q를 찍겟지만 대부분 e 찍는다
콤보할때 평하세요 3번째 에어본띄우고 평타한방 넣으신다음쓰세요.
에어본 맞았다고 막 들어가지마세요 상대챔피언한테는 되도록쓰지마세요.(미니언한테쓰면서가셈)
에어본 들어갔다고 막 궁쓰고들어가지마세요 죽습니다.(야스오의 죽음은 바람과 같지)
선템은 무조건 스태틱임
스태틱에는 야스오와 시너지가 정말 잘맞는 아이템입니다.
야스오로 선몰락가는 똥멍청이들있던데 스태틱가세요.
(스태틱에 이속6%에 공속40%에 지명타확률20%+룬있어서50%되고 평타판정이라 전류도 터지고 700원더싼데 왜굳이 더비싼 몰락을가는지 모르겟다.)
야스오는 스태틱부터 시작입니다.
내가별로못컷는데 스태틱까지나왔다 무대가세요.(원래질때는딜템가는거임)
내가잘컷는데 스태틱까지 나왔다 무대가세요.(잘크면 당연히무대가야지)
별로못컷을때 상황봐서 스태틱 이후 몰락을가시면됩니다.
야스오 템설명
스태틱의 단검 : 위에서설명함 개꿀임
무한의 대검 : 공격력도높은데다 치명타뎀지오르는데다 스태틱무대가면룬까지합해치명타100퍼되는데 안감?
최후의 속삭임 : 이거가시는분들있던데 궁에방관50%퍼있는데왜가요 이거갈빠에 차라리탱템을하나두른다.
란두인의 예언 : 체력도올라가고 상대느려지게하고 방어력올라가고 좋음 스태틱,무대,몰락 나온뒤에가면좋음.
밴시의 장막 : 상대 AP3마리다 하면 란두인말고 밴시가세요
굶주린 히드라 : 야스오로 피흡, 평캔하려고 이거살빠에 감 가지마셈
수호 천사 : 수호천사들이 한번 살려줍니다. 봐서 가세요
템트리는 유동적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하도 너프먹어서 상대하기 쉬운거 못찾겟음
생략한다
1랩찍고 상대 평타모션보면 미니언타고들어가 평타평타 빠지고 하면서 2랩을찍고 미니언에해서 상대가 칼끝에 맞게 하고 이런식으로피깍아서 간보다가 평 평평평평하시면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햇다간 라인 밀리니까 막쓰진말고
6랩때 찍으면 상대피 1/3일때 확실히 딸 수 있다하면 2중첩시킨뒤 상대챔프에게평후 평평 하면 1킬 는 같은거 막을때 사용하세요
중반이면 스태틱,광전사 신발,무대는 나왔을때고 그때면 상대가 어지간히 잘크지 않은이상 가 다녹입니다.
무리만하지말고 플래이하면 별문제 없을겁니다.
못큰경우 : 안죽으면서 cs파밍하고 킬딸해야지뭐 별수있나
1ㄷ3(원딜,서폿,정글or미드or탑) 포위되었을경우 : 내가어느정도잘하고 템도잘나왔다 하면 그냥튀다가 죽지말고 상대가 논타겟cc기스킬을 날릴때 3스택을 원딜에게 날려후 원딜녹인뒤 하나씩녹이면됩니다.
후반이면 대부분 풀템이 나오는 시기이기때문에 한번실수하면 넥서스터지는거라 신중히 해야함
솔직히 한타 더 좋은팀이 이김
밑에 설명하겟음
논타겟팅 상대cc기나 스킬 으로 막아주고 2~3에어본뛰으면 넣어 한타를 시작하든가 아니면
이놈이나 이놈같이 듬직한애들이 에어본띄어주면서쓰고 한타시작하시면됩니다.
경험이중요한거라 그냥이건써봣자인듯
야스오공략 했는데 역시 많이 해보는게 답일듯 범위가 은근짧아서 맞추는것도 많이해봐야하고
너프후 살기 힘들어지면서 많이 해봐야됨 워낙 난이도가 있는 챔프니까
대신 잘크면 엄청강하고 을 사용한 화려한 Play가 가능한 재밌는 챔프니까 해볼만 하다 생각함
내공략보고 스킬콤보나 스킬트리 등의 팁을 받고 좀더 잘 알게됬으면 좋겟고
시간상 영상을 못올린게 아쉽게 된것같음 나중에올리겟음
모두들 즐LOL하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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