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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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2
- 레벨당 체력 +1.34x7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쿨감소 -2.5%x2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7.83
- 방어+2
- 체력+168.84
- 쿨감소-14.936%
- 주문력+14.1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우선 선마는 r - q - e - w 순서구요
- 사악한 일격
(Baleful Strike)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사용 시: 적에게 암흑의 기운을 쏟아내어 80/125/170/215/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악한 일격으로 대상을 처치했다면 베이가의 주문력이 1 증가합니다. 챔피언과 대형 미니언, 몬스터에 대해서는 두 배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피해 종류에 관계 없이 적 챔피언을 처치할 경우 베이가의 주문력이 1/2/3/4/5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850
아시다시피 스택을 더 빨리 편하게 쌓는 덴 좋아졌습니다만 라인전은 더 어려워졌죠.
문제의 스킬
- 사건의 지평선
(Event Horizon)
- 마나 소모: 80/85/90/95/10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베이가가 목표 위치의 가장자리를 3초 동안 왜곡시켜 해당 구역을 지나는 적을 1.5/1.75/2/2.25/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사정거리: 700, 범위: 425
원래 이 스킬 사실 너프 한번 대는게 맞았다고 생각합니다 0.75초는 살짝 에바가 아닌가했지만 개사기 스킬에서
그냥 그렇게된거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함다. 깔면 뭐해 스턴을 안맞는데 라는 생각은 버리세요. 스턴 맞추는 것도
경험이고 안맞아도 상대 무빙에 제한을 주니 충분히 쓸만하다고 전 생각.
콤보는 e - w - r - q
저게 기본적인 콤보지만, 사실 항상 콤보라 할것없이 본능적으로 함
지평선스킬 스턴이 즉시발동이 아니라서 맞추기 어렵게 됐습니다. 하지만 스턴을 맞추면 콤보하면 되지만,
아닐 경우엔 스턴 안에 애매한 위치에 암흑물질을 떨어뜨려주고 q를 날리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애초에 확실한 킬타임이 아니면 라인전에선 전 q견제 및 파밍하거나 확실한 때에만 지평선 날리고 딜교해요
팀파이트 땐 이니시보단 역이니시나 진형파괴 및 우리쪽 딜러진 지켜주는 용도로 주로 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누가 스턴을 먼저맞추느냐 누가 먼저 얼리느냐
뚜벅이..?
막타만 먹으면서 라인을 당깁니다. cs안먹는 한이 있더래도 당기는게 속편하더라구요.
만에하나 밀게되면 킬각이 나올우려가 있고, 정글 갱타이밍이므로 역갱콜을 한번 해주거나 그냥 한번 집갔다 텔타고 오면 대겠죠. 지평선은 상대가 나한테 딜교하려는 상황이거나 상대 스킬이 쿨타임이어서 내가 딜교하려는 상황이 확실한 경우가 아닌이상 절대로 쓰지않습니다.
팀원 한명이 기동력민병대신발 신고 내던진다해도, 원딜없는 이상한 팀이더래도
팀원들 멘탈만 안깨고 잘만해도 베이가로 충분히 이길 수 있음
파밍파밍 or 로밍
상황봐서 로밍을 한번 가준다던가 합류 후에 오브젝트같은 이득을 보고 라인복귀를 하던가
아무튼 뭘하든 q파밍과 지평선 정확도가 중요
후반이라고 중반과 다를 것없이 비슷
지평선은 왠만하면 상대방 진형파괴 및 역이니시로 사용하는게 더 좋습니다.
상대의 스펠이 빠져있거나 도주스킬이 없는경우 짤라먹기 할 수 있다면 그것도 좋습니다.
아마 중후반에 베이가의 궁딜은 무시못할겁니다. 그렇다고 적 (ap)딜러에게 무리하게 다가가 쏠 생각은 마세요.
이것도 상대방 각각의 성장정도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하구요.
한타 포지션은 트페와 비슷하게 원딜 옆에서 한타하는 것이 좋으며, 적딜러와 거리가 된다면 그 때 노리세요.
피즈같이 스킬씹는 챔프 주의하고.
제가 글을 잘 못써서 표현을 잘 못하는 것도 있지만 경험과 머리 속으로 이미지를 그리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나서스가 내 상대다 싶으면 문양정수에 주문룬 박고 괴롭히면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우리 미드 혹은 정글이 초식이거나 포킹형 챔프라면 위의 룬세팅을 하겠지만, 팀이 초중반에 육식육식하다 하면 나도
같이 육식육식하자 하는 것도 조을 듯.
그 외엔 넌 나를 죽이지 못하면 게임 힘들거다 란 마인드로 꾸역꾸역 큼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이기든 지든 베이가 개꿀잼 나만할래요 베이가 보고 슬퍼하지마셈 이기니깐
담엔 탑질리언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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