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데 블리츠크랭크는 가장 완벽한 서포터입니다.
난 플레기야... ㅋㅋㅋ
양아치 기계손 <ㅡ 전적검색 해봐
블리츠크랭크? 그는 아주 위대하고 고귀한 존재지!
매멘...
그리고 너희 그거 아니?
챔프 승률
블리츠크랭크는 항상 상위권이라는거... 괜히 그런게 아니라구... OP!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체력 +8x9
- 마나 +11.25x9
- 체력 +26x3
- 방어+8.19
- 체력+150
- 마나+101.25
빨강 무조건 고정방어9개
노랑 무조건 고정체력9개
파랑 무조건 고정마나9개
토달지마 하라는데로 해.
왕룬은 고정체력3개
블리츠 단단하다니까... 완전 단단해져!!!
시작템 루비수정하면 시작 체력이 940정도되는데 아주아주 건강한 블리츠크랭크를 볼 수 있을거야!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디펜
파괴전차 말할것도 없지
룬에 고정체력 +150을 사용하는데 저걸 안찍으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이중갑옷은 원딜에게 치명타를 맞았을 때 피해량 10%감소효과라
너무너무 중요한거같아 ㅎ...
회피술역시 미드라이너나 정글러 그리고 AP딜러 서포터를 만났을 때
피해감소가 생각보다 꿀이란다!
봇에서 서폿을 하면서 1:1로 싸울상황은 거의 없어
2:2 / 3:3 / 4:4 / 5:5 무조건 여러명이 붙어서 싸우지
특히 블리츠크랭크는 모든 스킬이 근접이기때문에 몸이 건강해야돼
전설의 수호자에 4포인트를 주는 이유는 적들에게 둘러 싸였을 때
탱키한 블리츠크랭크가 되기 위함이지
블리츠크랭크는 죽지않고 오래 팀들을 위해 도움을 줘야하거든!
유틸
블리츠크랭크는 로밍에 아주 좋은모습을 보이는 챔프이기에 원딜과 함께 봇라인에
있는것도 좋지만 탑 미드를 돌아다니면서 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게임이 전체적으로 쉽게 풀리겠지? 여러군데 다니다보면 집을 많이 다녀와야할거야
그래서 차원 넘기로 귀환시간을 줄여주면 살떨리게 도망갈 때 살 확률도 높아지고 여러모로 좋은것 같아.
영혼의 힘은 고정마나를 사용하는 블리츠크랭크에게 체력재생에 힘을 보태주니까
완전꿀특성인게야
소환사의 통찰력은 스펠시간을 빨리 돌게 해주는데
봇에서 2:2싸움이 벌어졌을 때 둘 다 스펠이 있을때는 필요없겠지만
싸움 후 더 빨리 스펠이 돈다면 선공권을 가지기 쉽겠지?
게임을 더 수월하게 도와줄 수 있는 꿀특성이라구 생각해!
왜냐 블리츠는 적들에게 항상 공포의 대상이 되어야하거든 >_ < 뿌!
나는 플레이 스타일상 탈진을 들지 않아
스펠은 너희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것을 사용하는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해.
내가 점화를 사용하는 이유는 요즘 원딜러들이 보호막을 쓰지않고 회복을 사용하는데
그랩을 하고나서 우리 원딜이 후드려팬다음 궁을 퐝! 그런데 피가 없어서
적 원딜이 회복을 사용할 것 같을 때 점화를 톸 붙여줘.
그럼 점화에 있는 치유 감소 효과덕분에 원딜이 활활타오르면서 도망가다 죽는것을 볼 수 있을거야
물론 도망갈 때 점화 붙였다고 가만히 두진 말구 후드려패줘ㅎ...
탈진을 걸었을 때 점멸 회복으로 살아도망가는 경우를 많이 봐서
탈진은 싸움도중 적 원딜의 폭풍딜 넣는 시간에 퐣 걸어줘서 딜로스를 심하게 해주는 스펠인데
블리츠크랭크로 적 원딜에게 딜 넣는 시간을 내주는건 수치아닐까?
이즈같은 애들은 탈진 걸었더니 비전 점멸로 도망가면 속이 많이 아프더라
그냥 내 생각이 그렇다고 한타 때 이러쿠 저러쿠 이래서 저래서 탈진이 좋다고는 하는데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스펠은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
(난 한타때 회복쓸거같은 챔프한테 점화를 톸 붙여준다! 제드가 궁쓰고 왔을 때 띄우고 침묵걸고 끌고 점화 톸...
그냥 그렇다고 ㅋㅋ)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로켓 손
(Rocket Grab)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 블리츠크랭크가 오른손을 발사하여 피격당하는 적을 기절시키고 80/135/190/245/3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적을 자신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 사정거리: 925
블리츠를 잘 다루는 사람이라면 모두 알텐데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공략집이니
끄적여 볼게
블리츠크랭크의 랜턴그랩이라고 너희 혹시 아니?
블리츠크랭크의 그랩을 하는 순간 쓰레쉬의 랜턴을 타고 도망가면
쓰레쉬의 위치까지 그랩당한 적을 질질 끌고오는 기술(버그...?)인데
블리츠크랭크의 그랩 후 백무빙을 하면 그랩당한 적이 블리츠크랭크가 뒤로 살짝 움직인 만큼 더 끌려온다는것을
너희들이 하다보면 느끼게 될거야.
ㅇㅇ 내가하고싶은 말은 그러라고... 그랩던지고 뒤로 초큼이나마 걸어오라고... 그랬다고...
그랩은 항상 적들의 중심딜러는 노리고 있어야한다!!!
- 폭주
(Overdrive)
- 마나 소모: 75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블리츠크랭크가 힘을 충전하여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16/20/24/28/32%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30/38/46/54/62% 증가합니다.
블리츠크랭크의 그랩성공에 도움을주는 그리고 생존하는데 아주 좋은 스킬
블리츠크랭크의 꽃은 그랩이라고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블리츠크랭크의 꽃은 폭주가 아닐까 싶다!
그냥 그렇다고 ㅋ
- 강철 주먹
(Power Fist)
- 마나 소모: 25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블리츠크랭크가 공격력을 두 배로 높이고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강철 주먹! 블리츠 크랭크의 공격력을 두배로 높인다는 그 강철 주먹!
1.0AD ㅋㅋ... 어쨋든 그랩 후 강철 주먹으로 바로 띄우면 안대안대
늬늬 늬늬
그랩 후 평타로 적을 한대 치고 강철 주먹을 쓰면 돼
왜 그래야 하냐고?
토달지 말고 하라는데로 해
어디서 니 티어 올라가는 소리 들리지 않니?
어쨋든 그 사이에 평타를 친다고 해서 잡을거 못잡고 그럴일은 절대 없단다
물론 적팀이 스펠을 쓰면서 도망갈 수 있겠지만
스펠빼면 우리팀이야 이득이구 딸피로 살아간다면 아쉽겠지만
우리에겐 점화가 있잖아! ㅋㅋㅋ 불태워죽여
- 정전기장
(Static Field)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기본 지속 효과: 번개가 블리츠크랭크 주변의 적을 무작위로 내리쳐 2.5초에 한 번씩 100/200/30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주변 적에게 250/375/5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들을 0.5초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기본 지속 효과 효과는 재사용 대기시간 중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정거리: 600, 범위: 450
이거 양아치 스킬이야...
그랩 후 강철 주먹 그리구 정전기장퐝!
이 콤보는 그랩당한 적에게 아무것도 못하고 일방적으로 강...X 당하게 만드는
진짜 이건 사람이 할 짓 아니야 딜도 어마어마하지
어쨋든 정전기장은 그랩하고 나서 강철 주먹으로 띄우고 침묵을 걸어서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는 장점이 있는데
여러모로 좋은게 기본 지속 효과도 딜이 생각보다 나오거든?
그래서 최대한 궁을 마지막에 쓰는게 좋아
킬딸이라고 생각하지말고 봇에서 2:2 싸움을 할 때 그랩 후 에어본 시키고 적원딜에게 붙어서 평타를 칠 때
6렙 이후에 궁을 배웠을 때는 번개가 사정없이 적 원딜 정수리를 후갈길거야
그러다 피가 좀 빠졌다 싶으면 점화걸고 궁 퐝!
그냥 그렇다고... ㅠ
시작템은 루비수정!
체력+150 / 룬에 +150되있지?
시작하자마자 체력 300얻는거야
완전꿀이다 진짜
건강한 블리츠크랭크!!!
템은 언제나 유동적으로 사야하지만
첫 귀환시 루비수정은 시야석으로 바꿔주는게 중요해
그리고 서폿템은 산악 방벽이 좋은거같더라구
팀을 살릴 때 미카엘보다는 저게 더 좋은거같더라
사실 미카엘은 가격도 비싸고 미카엘로 팀을 살리는 상황이 많지 않은것같더라구
CC기 풀어준답시고 머리아프게 생각해야하는것도 있고... 어쨋든
산악 방벽과 솔라리는 시너지가 좋은것같아 우리팀에게 마법피해를 덜 받을 수 있게
마법 저항력을 올려주는 효과도 있으니까 솔라리는 꼭 가도록하자
적 원딜러나 AD딜러들에게 피해를 덜 받기위해서는
얼어붙은 심장이 좋은것 같더라
블리츠크랭크의 특성상 끌어와서 적팀을 혼내줘야하기때문에
끌린 대상에게나 주위 적들이 공격속도가 감소되게 해주는 얼어붙은 심장 꿀!
또 마나도 많아서 블리츠패시브에 도움도주고 그랩, 궁 쓸 마나도 많이 도움주고
특성에 영혼의 힘을 찍었잖아 그것도 도움을 주니까 상당히 블리츠크랭크에게
꿀인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밴시의 장막은 적을 끌러가는 상황이나 도망가야할 상황에 적의 스킬을 막아주니까
참 좋다고 생각해
루비시야석은 말할것도없이 사야하는 서폿들의 아이템이고
기동력의 장화는 블리츠크랭크의 심장과 같다고 생각한다.
산악 방벽을 사용하는게 어렵다면 라인전에서 타곤산 사용하다 승천의 부적으로
올려도 된다!
언제나 템은 유동적으로 가라구~
미카엘도 적 CC기가 굉장하다면 솔라리 대신 가주는것도 나쁘지 않지
적팀에 AP딜러들이 괴랄하다면 얼어붙은 심장대신
미카엘을 가서 마법 저항력도 높히고 우리팀도 도와주고
언제나 생각하면서 템을 사도록!
알려준데로 잘하고
알려준데로 잘하고
알려준데로 잘하면
겜 이긴다.
이건 내 빠돌이 생기면 올려줄게 ㅋ
이것도 배워서 되겠냐 니네가 스스로 경험하면서 깨우쳐야지~ >_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