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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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1 레벨에는 '구르기' 를 찍어주시는 게 좋아요.
평타 + 구르고 평타가 극초반에는 상당히 아파요.
1 레벨에 상대 원딜보다 피가 더 많거나, 상대 원딜과 피가 비슷해야
되요.
그게 포인트고, 2 레벨에는 '은화살' 을 찍어주세요.
아무리 벽꿍 각이 나더라도, '은화살' 이 딜교환을 하는 데 있어서 더
효율적이에요.
하지만 초반에 베인의 3타를 전부 맞아주는 원딜은 없어요.
무리해서 원거리 미니언이 있는 곳까지 가서 상대 원딜을 치게 된다면,
딜교에서 엄청난 손해를 보기 때문에, 너무 들어가지 않는 게 좋아요.
3 레벨에는 '선고' 나 '은화살' 을 찍어요.
상대 원딜과 맞딜을 할 때 불리하면 '선고' 를,
그리 상대가 강하지 않으면, '은화살' 을 찍어주세요.
딜교환 하는 방식은 여러가지 에요.
1. 평타 치고 빠지기
2. 3타 효과 터뜨리기
3. 맞다이
1번 같은 경우에는 우리팀 미니언의 피가 별로 없어서 상대가 막타를
치러 올 때 실행하는 게 좋아요.
2번 같은 경우에는 고정 데미지를 통해서 딜교환을 거의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어요. (상대가 지속딜이 강하면 힘들어요.)
맞딜을 이기기 힘든 경우에는 평타 + 구르고 평타 + 선고로,
그냥 이기는 경우에는 평타 + 구르고 평타 + 평타 + 지속딜 해주시면 되요.
선고를 사용할 경우, '은화살' 3타 중 1타가 적용되기 때문에,
저 딜교가 가능한 거에요.
하지만 마나를 보면서 해주시는 게 좋아요.
3번 같은 경우에는 내가 죽기 전에 먼저 적을 죽인다는 각오로 임하는
것이기 때문에, 적의 CC기는 무조건 피해주셔야 되요. (필수에요.)
혼자 들어가서 싸우면 무조건 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서포터와 같이
싸우셔야 되요.
1. 라인전은 절대 져서는 안되요.
2. CS가 심하게 차이가 나고, 레벨도 1 이상 낮으면 라인전 진 거에요.
3. 상대에게 맞지 않으면서 딜을 넣는 게 가장 좋은 딜링 이에요.
4. 상대팀 주요 CC기를 파악해 두셨다가 빠지면 진입하시는 게 제일 좋아요.
기초 공략이에요.
저 말고 다른 사람 공략도 많으니까 컨트롤 부분은 '엑셀' 공략 가셔서 질문하세요.
여기에 덧글로 달아주시면 대답은 해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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