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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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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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다미어, 야만전사 왕
Tryndamere, The Barbarian 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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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아프고 복잡하니까 이렇게 해라

- 안습워리어(2015-03-08, 조회수: 1663)

그냥 이렇게 한다 ...

트린다미어, 야만전사 왕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95.64 (+108) 2531.64 마나 100 (+0.0) 100
공격력 66 (+4) 134 공격 속도 0.644 (+3.4%) 1.016
5초당 체력회복 8.51 (+0.9) 23.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6,756 IP

기본 트린룬이다

 

방관룬이 좋니 공속이 좋니 할필요없다

 

취향대로지만 이게 제일 문안하다생각한다

 

솔직히 룬페이지 한개밖에없다 룬살돈 없다 하면 이 룬 사는게 편하다본다

 

 

 

탑가면 리븐 . 야스오. 티모. 뭐 이런 애들 올때는

 

왕룬에 공속하나빼고 공룬박는것도 나쁘지않고

 

파랑에 마저 몇개빼고 공속이나 공룬 박는것도 나쁘지않다

 

 

이런애들은 치고빠지는데 탁월한 애들이라서 초반공속 개빨라봣자 두대이상 치기도 힘들다

 

한방칠때 강력하게 대굴빡을 부셔주도록 하기위해 공격력에 좀더 투자할 필요가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기본 트린 특성이다

 

그냥 이렇게 한다

 

빡신애들 와서 힘들다고 디펜스 찍지않는다

 

머리아프고 복잡하다

 

그냥 이렇게 한다

 

 

 

시에스 잘먹고 무빙쩔어서 스킬 다피할수있어서 피수급이 그닥 필요가없다면

 

도살자와 포식 안찍고 딴거 찍어도된다

 

아니면 그냥 이렇게 한다

초반엔 솔직히 점멸이 좋다고생각하는데

 

후반갈수록 적팀 원딜새키가 깐족거리는걸 보면 유체화키고 대굴빡을 부셔주고싶은데

 

점멸일때 참 갑갑할때가 많아서 그냥 이렇게 한다

 

유체화키고 달려가서 w와 몰왕 레드면 왠만한 원딜새키 대굴빡 다부셔줄수있다

 

이즈리얼이랑 칼리스타 개빡치게 하지만 결국 부셔지게되있다

 

그냥 이렇게 한다

 

격노 (Battle Fury)
트린다미어의 분노가 공격 명중 시 5만큼, 치명타 명중 시 10만큼 그리고 마무리 일격 시 추가로 10만큼 상승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갈망 (Bloodlus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피에 굶주려 5/10/15/20/25의 공격력을 얻으며 체력 1%를 잃을 때마다 0.15/0.25/0.35/0.45/0.55의 공격력을 추가로 얻습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조롱의 외침 (Mocking Shout)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4초 동안 주변에 있는 적 챔피언의 공격력을 20/35/50/65/80 낮추고, 등 돌리고 있는 적의 이동 속도 또한 30/37.5/45/52.5/60% 늦춥니다. (범위: 400)
회전 베기 (Spinning Slas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검을 들고 회전하며 적을 베어넘겨 75/105/135/165/195 (+0.8AP)(+1.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불사의 분노 (Undying Rag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초 동안 30/50/70 아래로 내려가지 않으며 즉시 50/75/100의 분노를 얻습니다. 이 스킬은 기절, 침묵, 제압 등 군중 제어 상태가 되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q선마간다

 

상대방 ad면 e와w 번갈아찍어준다

 

상대방 ap면 e먼저 선마한다

 

 

딴공략 보면 r은 한개만찍고  마지막에 몰아찍는다고 하는데

 

난 찍을수잇을때마다 찍어준다

 

트린다미어의 분노는 찐빵의 앙꼬같은 거라고 생각한다

 

빠른 분노 = 강력한 대굴빡 = 승패의 판가름

 

아슬 아슬한 싸움을 이기게 하는게 아니라

 

질거같은 싸움을 이기게 하는거란 말이다

 

그냥 이렇게 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템도 취향이다 근대 이건 내공략이니까 내취향대로 적는다

 

그냥 이렇게 한다

 

도란 방패 안간다

 

그냥 이렇게 한다

 

인피안가는 트린도있냐

 

인피는 망하거나 흥하거나 무조건간다

 

흥햇으면 흥했으니까 가는거고

 

망했으면 후반에라도 밥값할라고 간다

 

트린이 왕귀했다는 척도는 인피가 나와서 상대편을 때려보고 대굴빡이

 

부셔지는가 안부셔지는가를 확인해보고 부셔지면 왕귀했다 하는거다

 

인피가 나오기전에는 잘 안부셔진다 명심해라

 

원딜 한방에 반피가 쪽쪽 빠져야  대굴빡 부시는거다

 

닌탑이나 헤르메스 둘중에 한개만 한다

 

광전사 이딴거 안간다  니가 혼자 개흥해도 안간다

 

방템은 라위를 띠우기 전이나 라위띠우고 난뒤에 가는게 제일 좋다 생각되지만 보통 그전에 게임이 끝이난다

 

안나면 걍 이렇게 한다

 

수호천사나 란두나 밴시... 상황에 맞게 간다

 

 

 

나는 요우무 안간다. 백도어할때만 간다

 

요우무 좋은데 왜안가냐 물어보면 그냥 안간다

 

그냥 이렇게 한다

 

템살곳도 없고 손바쁘고 머리아프다

 

그냥 이렇게 한다

 

방템을 한개도 안갈수는 없다  한개는 무조건간다

 

사람들 보는 눈도 있는데 궁못쓰고 죽으면 쪽팔린다

 

그냥 이렇게 한다

 

 

 

유령이나 스택틱이냐 말많은데

 

유령이 좋기는 더 좋다

 

하지만 여러가지 상황에서 스택틱이 더 좋다 판단한다

 

크루즈 디젤과 아반떼의 관계라고 할까?

 

 

종합적으로 볼때 스택틱이 더좋다 그냥 이렇게 하다가 풀템나오고 돈남아돌면 바꾼다

 

그냥 이렇게 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쉽고 어렵고 없다 그냥 잘하는놈 이기는거다

근대 이새키는 못해도 미니언만 처먹을줄 알면

그냥 어려워지는 거다

물론 반대로 내가 괴랄하게 괴롭혀 줄 수 도 있다

똥같은 존재

무서운게 아니라 더러운것
티모
초반에 좀 무리해서 부셔놓던지 안전하게 6렙까지 가던지

애도 무서운것보단 더러운 종류지...
니달리
사람마다 다른대 난 애가 글케 싫다

좀 잘하는애들만나면 그냥 몸만 개사리고

시간은 내편 시간은 내편을 되네이며 시에스만 처먹는다

치고빠지기에 능하고 순간 폭딜및 생존기도 좋다

하지만 시간지나면 걍 개밥이된다

나서스와는 반대인 케이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상대방이 너와 비슷한 실력이라면 1:1로는 질수가 없는 케릭이다
제드
뭘봐
제드
제드첨보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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