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18
7
5
0/0
아리 변태들이나 할 특이 전략 총집.

- clarite(2015-03-08, 조회수: 3777)

파밍 특화 버전. 유지력 위주.
핵심만 말하자면,  라인전에서는 
체력 640 , 17%공격속도 , 쌍관 5/4 , 64 공격력을
통하여 라인전 공격력을 늘려주고, 도란 피흡 + 패시브로
라인 유지력을 높이는 동시에 이 우위를 쉰으로 계속
가져갑니다.
소규모 교전시에는
기동력과 일정수준의 딜을 유지하며, 궁없이도 
프리딜을 넣을 수 있도록 이동속도를 갖춘 상황에서
아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지도록 해본 트리입니다.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3
  • 공격 속도 +1.7%
    x6
  • 체력 +8
    x9
  • 방어 +4.26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2.85
  • 공격 속도
    +19.2%
  • 체력
    +72
  • 방어
    +4.26
총 가격 : 13,221 IP

룬은 피지컬적으로 딸리는 아리를 보충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셋팅하였습니다.

극 공속 + 체력과 약간의 공격력.



  • 방어 +4.26
    x1
  • 체력 +8
    x9
  • 공격력 +0.95
    x3
  • 공격 속도 +1.7%
    x6
  • 공격 속도 +4.5%
    x2
  • 방어
    4.26
  • 체력
    72.00
  • 공격력
    2.85
  • 공격 속도
    19.20%





























룬페이지 다소 변화를 주며 운용할 수 있겠습니다.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공격력 +0.95
    x9
  • 공격 속도 +4.5%
    x3
  • 방어 +1
    x9

밸런싱 아리(공격적)










강타 아리(더티 형)

1                                 2

  • 공격 속도 +1.7%
    x9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레벨당 체력 +1.34
    x4
  • 방어 +1
    x4
  • 주문 흡혈 +2%
    x3
  • 공격 속도 +1.7%
    x9
  • 공격력 +2.25
    x3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3
  • 레벨당 체력 +1.34
    x4
  • 방어 +1
    x5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평타위주의 라인전을 위한 준비가 여기에 되어있다.


 1.                                      / 2





 3.                                      / 4





 5.                                      / 6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5/70/95/120/145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20/160/200/24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 Q W E < 안정성

R Q=W E < For 애매


R W Q E < 인파이팅


ㄹㅇㅎ

시작 아이템
강한 AD
AP 상대 템
AD 상대 템

대부분의 챔이 그렇지만 신발 때문에 딜로스 생긴다. Q가 요번에 버프된데다가

아리 궁으로 딜교환시엔 커버가 되기 때문에 투코어 전까진 신발 올리지 않는다. 필요하다고 생각 되지 않으면.

기동력이 준수한 편이니 딜링이나 몸이 달리는건 아리 특성이다.


AD라고 무조건 가는게 아니다. AD인데 상대도 버티기 템으로 나오는 AD라면 아예 플라스크 가주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포션을 살 때가 언제냐. 강력한 버스트딜은 나오는데 라인 유지력이 후달리는 애들한테 가준다. 결국엔 집에 먼저 보내고, 라인을 한번 더 버틸 자신이 있을 때 저렇게 간다.


AD상대 템은 좀 많이 유동적일 것 같은데,

잘컸다면 AP와 동일하게 쉰 올리고 모렐로 올린다음에 존야와 리치베인을 택하여 올린다.

기본 라인전 운영
AP로 가정했을 때 우리는 상대보다 마방도 딸리고 심지어 AP도 딸립니다. 
라인전 운영은 당연히 평타 위주가 될 거고 말입니다.

필연적으로 딜교는 상대 원거리 미니언을 제거하고 시작 해야합니다. 이게 중요.
상대 기술 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상대의 라인 미니언을 상대보다 빨리 줄여주는게 중요합니다.
원거리 위주로. 그러므로 상대와 평타 스킬짤 맨처음에 교환할 때 절대 지면 안됩니다. 이게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2렙찍는 것도 달라지고 미니언에 의한 피해도 최소화 하여 만일의 상황을 면할 수 있으니까.

첫 대면에 평타 Q 평타는 무조건 꼽으십시오. 상대가 때리지 않고 무빙하면 평타 두번 꼽히고 개이득.

주 적은 미니언입니다. 적 원딜 미니언 수에 따라 이기고 지고가 갈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들어가는 입장이기 때문에 아군 미니언의 딜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르블랑같은 쌘 녀석이 오면 2렙 이후 딜 교환은 손해보기 쉽상이므로
1렙 때 최대한 딜교해줍니다. 아 이건 심각하다 싶을 정도로. 애초에 구상은 르블랑 같은 녀석 때문에 구상한 공속 아리.
레벨 하나 올라갈 때마다 고정 룬 만 박은 이 아리는 손해 본다고 생각하십쇼. CS 몇개 놓치더라도
레벨업 그냥 시켜주면 안됩니다.
강타 아리
1 번 5번 소환사 주문 셋트 이용

씹 더티 파밍. 강타로 레이스 빠르게 빼먹고 라인전 먹고를 반복. 경험치 차를 벌려서 덤비지도 못하게 하는게 목적.
빨리크면 원하는 템 더 빨리 나올 거고.
텔포 아리
6번 소환사 주문 셋트 이용
이하 생략.
밸런싱 아리
2번 3번 4번 소환사 주문 셋트 이용
평타 변태가 되는거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