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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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6
- 체력 +8x9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2.85
- 공격 속도+19.2%
- 체력+72
- 방어+4.26
룬은 피지컬적으로 딸리는 아리를 보충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셋팅하였습니다.
극 공속 + 체력과 약간의 공격력.
룬페이지 다소 변화를 주며 운용할 수 있겠습니다.
밸런싱 아리(공격적)
강타 아리(더티 형)
1 2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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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Q W E < 안정성
R Q=W E < For 애매
R W Q E < 인파이팅
ㄹㅇㅎ
대부분의 챔이 그렇지만 신발 때문에 딜로스 생긴다. Q가 요번에 버프된데다가
아리 궁으로 딜교환시엔 커버가 되기 때문에 투코어 전까진 신발 올리지 않는다. 필요하다고 생각 되지 않으면.
기동력이 준수한 편이니 딜링이나 몸이 달리는건 아리 특성이다.
AD라고 무조건 가는게 아니다. AD인데 상대도 버티기 템으로 나오는 AD라면 아예 플라스크 가주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포션을 살 때가 언제냐. 강력한 버스트딜은 나오는데 라인 유지력이 후달리는 애들한테 가준다. 결국엔 집에 먼저 보내고, 라인을 한번 더 버틸 자신이 있을 때 저렇게 간다.
AD상대 템은 좀 많이 유동적일 것 같은데,
잘컸다면 AP와 동일하게 쉰 올리고 모렐로 올린다음에 존야와 리치베인을 택하여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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