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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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12.7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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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보통 q선마를 하고 그 다음에 w 마지막으로 e를 마스터합니다 r은 뭐 6 11 16때 배워주셔야죠
다리우스 서폿의 매력은 e랑 w입니다 왜냐하면은 e는 블리츠크랭크의 와 비슷합니다 다른점은 사거리가 짧고 범위안에 있는 적을 다 끌어옵니다 w가 진짜 좋아요 전 w보고 시작한거나 다름이 없읍니다 여기까지 보신분들은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어요 "왜 w가 좋다는걸까?" 이유는 간단합니다 잘보시면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2초동안 상당히 감소시켜버립니다 그래서 탈진과 시너지가 있죠 둘다 효과가 비슷해요 둘다 이동속동하 공격속도를 감소시키거든요 하지만
저는 그거가지고 데미지가 출중한 를 버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q선마 2번째로 w 마지막으로 e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왜 원딜 안 지켜주냐면서 부모님 안부를 묻겟죠
우선 q를 맞지 말아주세요 블츠랑은 다르게 e가 광역 에어본과 슬로우가 있어서 블츠보다
위험합니다 q가 빠지면 바로 점멸 e라든지 끌어서 뚜드려 패주세요
솔직히 말해서 라인 당기세요 그리고 정글 불러서 포탑밀고 용먹고 미드 짜르고 포탑밀고 이게 무난합니다
사리다가 상대의 주요 스킬이 빠지면 돌진해서 e로 끌으신 다음 뚜드려 패주세요
아군을 지키는 든든한 탱커와 동시에 아군을 무는 암살자같은놈을 뚜드려패주는 수호자입니다
아직 연구를 한지 얼마 안되서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지적환영이고요 오타도 포함입니다
닥배드를 하셧다면 주소를 알려주세요 집에 찾아가서 천천히 이 공략이 왜 좋은지 알려드리겟습니다는 개뿔 평타평평 맞을줄 알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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