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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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주문력 +1.19x4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 속도+19.8%
- 방어+9
- 마법 저항력+15.03
- 주문력+4.76
- 이동 속도+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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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간단합니다.
진입후 평 로 평캔해서 때리고 로 슬로우를 걸어버리고 라이너와 붕가붕가.
또는
평타로 묻히고 쓰고 패고 박고 던지고
그리고 이니시를 걸때는 멀리서 를 무식하게 던지는 경우가있는데
판정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에요. 멀리서 맞으면 슬로우만 걸어서 욕오질나게 먹는 상황도있습니다. 그래서
돌진 후
또는 점멸 돌진후 을 써주는게 제일 좋은 스킬콤보같습니다.
그리고 세주아니의 스킬은 ,, 중 하나만 맞아서 활성화가 뜨니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대1은 당연히 집니다.
후반가면 얘가 아무리 때려도 세주아니는 피가 깍이는지도 모르겠지만요.
얘를 상대할방법은 이녀석을 지도에 계속 보이게 하는게 답입니다. 커버는 세주가 훨씬 좋음.
돌진할려니 밀거나 띄우고
궁을 멀리서 날리자니 이속때문에 헛짓하고 생각보다 귀찮은 년입니다.
그렇다고 상대못할정도는 아니에요. 이년이 있으면 탱이래도 선진입하지말고 기다렸다 진입하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옥땅으로 따라와 때끼야.
그리고 정글을 돌땐 언제나 쓴후 새끼 미니언까지 를 사용해주세요. 그러면 훨씬 수월하게 돌수있습니다.
루트는 거의 비슷합니다.
아래쪽 팀으로 시작시
골렘 - 레드 - 칼날부리 - 늑대or 두껍 - 블루 후 갱킹 혹은 집가서 정비 등등
윗팀에서 시작시
두꺼비 - 블루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 - 집갔다오고 - 골렘 잡으면 4렙이되고 피도 풀피여서 갱킹돌아주시면됩니다.
윗팀 경우는 첫스마이트는 시작 두꺼비고 돌아오는 스마이트를 레드한테 써줍니다.
칼날부리잡고나면 세주는 최소 체력이 300정도 남는데 스마이트를 레드에게 쓴다면 쉽게 잡을수있습니다.
우선적으로 6찍는걸 우선으로 하되 무작정 RPG하는건 미친짓입니다..
적당이 와딩해서 적의 위치 파악후 갱킹이나 커버해주는것도 주시해야합니다.
궁이있으면 이니시를 걸으면됩니다.
하지만 세주아니의 돌진기가 좋아서 역으로 우리팀이 내 호응을 못받아주는 경우도 있으니 팀의 위치를 보고 잘 이니시를 거시길 바랍니다.
중반이랑 별차이 없습니다.
세주아니의 팀파이트 역활은 우선적으로 선봉장으로 딜러진을 보호하고 적의 딜러진을 묶는것입니다.
궁 사용하는건 솔직히 상황마다 다르기에 설명해드리긴 힘들지만 우선적으로
적에 돌진기가 좋은 근접 영웅이 있다.
EX) 야스오, 피즈, 제드, 오공 등등
딜러가 딜을 편하게 넣을수있게 놈들에게 걸어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적원딜의 어그로를 나한테 돌려서 최대한 버티는겁니다.
또 다른 상황은 반대로
우리팀 근접딜러가 강하다
적원거리 딜러를 최대한 묶어서 우리팀 딜러가 쉽게 원딜을 딸수있게 돕는게 설명으로선 할수있는 최선의 방법같습니다.
이것 역시 차후 수정하겠습니다.
설명이 허접해서 죄송합니다.
리신,판테,바이 나오면 그냥 한타까지 질질 끌고가는게 답인듯합니다.
바이도 궁이좋긴하지만 세주급은 아님. 바이가 들어오고 뒤이어서 딜러가 들어오면 걔들한테 궁던지면 됨.
저 역시 세주를 그렇게 많이 한편은아닙니다.
세주를 처음 만진건 크리스마스 스킨 세일이후로 고민후 사용한것이니깐요.
저 역시 많이 부족하지만 세주를 배우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최소한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쓰게 됩니다.
바꿀건 계속 수정해가면서 바꿀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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