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승률 1위의 사이온
개나소나 따라해보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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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3.37
- 마법 관통력+2.02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0.83%
빨강
쌍관 = 딜교환 / 한타페이즈에서 사이온의 딜이 올라감 본 공략글은 탱커사이온 이므로 공템의 부재를 룬으로 매꿈
공격력=미니언 수급,평타로인한 초반 딜교환 우세
노랑
방어=진리임 누가오든 끼셈
파랑
쿨감x6= 필자는 쿨감6 이상안낌; 5%만 만들고 성장마법저항력 박음 (상대가AD챔프일때) 내 사이온 특성상 방템만 가는데 요새 마저템 보면 쓸만한게 진짜 없음 얘로 헥스드링크 가는것도아니고 비사지가봤자 쿨감혜택밖에못받아서 밴시가는데
초반에 ap챔피언이 잘커서 헤르메스가도 무관하긴한데 나중에가면 헤르메스도 팔고 닌탑감 그래서 나머지 성마저낌
마저=탑에 ap올때 낌
참고로 난 그냥 공격력낌 상관살돈없음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전형적인 9/21 인데 인내심,숨돌리기 안찍음 흡혈템을 가는것도 아니고 사이온이 후반엔 피통이 높아서 좋은 특성일지 몰라도
어차피 후반가면 사이온점사해서 녹이자! 이런말 안함
쌍관이나 미니언먹는데 고자면 도살자 한포 주고
상대가 짤 많이넣는 AP챔이다 싶으면 포식까지 넣어줘서 플라스크+포션과 함께 오랜 라인유지력 가능
텔포 점멸 진리
= 라인전 강하게 가져감, 갱이왔을시 부족한 딜을 커버쳐줌 근데 난 안감 텔포로 이득많이봄
= 서폿사이온 괜찮은듯
텔포를 드는 이유는 라인에 빨리 복귀함과 동시에 아군에게 빠른 백업을 위한용도,
필자는 빠르게 신발 인챈트 업글 왜곡 시키고 궁 생길때마다 로밍한번가고
텔포로 다시 돌아오고 , 인챈트 왜곡을 올림으로써 궁이니시가 잘못들어가면 바로 점멸로 빠져나옴
그래도 금방돌아옴 ㅋ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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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 마나 소모: 35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70/105/140/175/21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2.5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50%의 추가 피해를 입고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이게 라인전 생명 이걸로 딜교하고 미니언먹고 다~함
스킬 콤보
콤보까진 없는데 w킨다 e맞춘다 걸어간다 q로 데미지와 슬로우 잠깐 넣어준다 w 터트린다 끝;
최종아이템은 제가 거의 저렇게 감
후반엔 닌탑이 짱임 cc몰아처맞을일도없음
탑에 AD챔인데 호구다 = 닌탑왜곡올리고 다른라인자주감
탑 AD챔인데 좀 빡샘 = 얼심 방어력과 공속감소, 마나통 뻥튀기로인한 수월한 파밍가능
AP 챔인데 호구 헤르메스 왜곡
AP챔인데 좀 빡샘 = 망령->밴시
올AD가 아닌이상엔 정당한영광 3번째쯔음에 올리는편임
궁삒살나면 뚜벅이라 뭐없어서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타워안에서도 CS잘먹고 그냥 텔하고 궁으로 로밍다녀서
'아 우리팀 탑 머하냐' 소리듣게 하고다니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3개의 선택지있음
1 다처맞는다
2 웅덩이로 숨는다
3 스펠 써서 도망간다
1번 = ㅄ이다 2번=얘도 ㅄ이다 W쓰면서 지 피도 빠져나가서 의미없다 3번 현명한 ㅄ이다
뭘해도 질수가없음 초반엔 후반엔 당연히 지지만; 초반엔 질수가없음 난 텔포고 얘가 점화여도 이김 그만큼 핵호구챔
E-W-Q 하면 피통 다날라감
E맞으면 슬로우걸려서 W터트려주는거 맞고 Q 풀차지충전하면 얼음갈퀴길쓰는데
그냥 쓰라하셈 ; 다음턴에 미니언먹다가 EWQ 다처맞으니깐
그냥 얘짤은 피하고 내짤 맞추면 딜 더많이들어감 리산 Q피하고 W거리 재서 실드하고 도끼질해주면 딜교압승 후에 망령나오면 그냥 앞에서 춤추면서 파밍해도됨
진짜 뭐없음...
보통 초반에 적팀버프먹고 텔타거나 아군 골렘이나 두꺼비먹고 2렙만들고 탑으로 텔탐 어차피 극초반에 텔탈환경 잘안나옴
파밍한다 E짤넣는다 앞서말한 EWQ를 해보자 단 리븐한테 하지마라 개처맞는다
6렙되면 본격적 드라이브를 하자
뭐없다 달려가서 박고 Q차징해서 에어본시키면 된다 아군 지켜주는거보다 앞에서 처맞는게 낫다
적 딜러 딜로스 시키고 죽는다해도 패시브로 인해 편하게 딜넣을 환경안된다 죽은놈이 더쌔서;
만약 궁극기가 적딜러진을 적중시키고 Q로 에어본시켰다면 그한타는 장애인이 껴있지않는 이상 이긴다고 본다
솔직히 멀리서 궁으로달려가서 딜러진 박을수있는 환경이 잘안나옴 ㅋㅋ
고기방패죠 뭘
댓글다시면 달아줌
인증샷 올리기 귀찮음 엄덕쿠 검색 ㄱ 본인도 사이온 리메이크되서 이번년도부터 한건데 개꿀임 개나소나 할수있다
궁극기는 솔직히 컨트롤필요하긴한데 사용자설정으로 몇번 해보면 감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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