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5
- 레벨당 방어 +0.167x4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17.024
- 마법 저항력+18.724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제가 추천드리는 다리우스는 탱다리가 아닌 딜다리입니다.
딜다리인 이상 거리유지하다가 E키로 강제딜교하기때문에
E가없는이상 리븐같은 챔피언이 아닌이상 W를 E사용하기전
사용하면 금방 개피가됩니다. 즉 탱다리와다르게 딜다리는 반드시
E를 W보다 먼저선마합니다.
콤보는 탱다리와 비슷하죠.
상대가 다리우스보다 사거리가 먼경우(블라디미르 같은경우)
E 평 W 평 평 Q 평 평 R
딜다리라면 점화는 궁온일땐 안써도됩니다.(상대가 탱이아니라면)
상대가 다리우스보다 사거리가 짧은경우(리븐 같은경우)
Q 평 W 평 평 E 평 평 R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에 비해 매우 긴 사거리입니다.
다만 딜템으로 E없이 딜교하다 번개질주에 E와 W사용시
어느정도 이길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딜다리를 가고 점멸로 갑자기 들어가 원콤낼순 있습니다.
평은 E키로 딜교하면 어느정도 이득이지만
손이같다면 니달리가이겨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가오면 Q
도주기 쓰면 E
야스오가 스킬한개 버리고시작하고
야스오 큐하러오면 다리가 큐~ 외각맞으면
다리가 더 이득봅니다.
만약 Q가없을때 야스오가 E로 들어오면 평,W로
때리다 야스오뺄때 E하고 타이밍맞춰서 궁
다리우스는 반드시 탑으로 갑니다.
다리정글은 쓰레기입니다. 뚜벅이가 갱가기에 좋다고생각하심?
근접캐한텐 거의 이깁니다.
다리가잘크면 갱와도 더블킬은 가능합니다.(카운터픽이 아닌이상)
후반다리는 매우약합니다.
뚜벅이기때문.
많이커도 역전이 쉬우니까 싸우지말고 포탑만밀어줘요.
이길거같을땐 싸우고.
처음에 E로 끌고 싸우다가 마지막에 궁쓰세요.
잘하면 펜타킬.
다리는 그냥 정해진 컨트롤로 하면되지 따로 대응법이 있진 않아요
이상입니다. 다리는 딜다리.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