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인베나 인베방시할시 큐 찍거나 그게아닐시 떠블유찍고 리쉬하면좋음
라인전 운영시 떠블유로 아군미니언 뒤쪽에 깔면서 상대원딜이 막타를먹을때 피가따는효과를 보게만들수잇고
막타못치게 방해도할수잇음
핵심은 떠블유만 깔고 그냥냅두는게아니라 상대원딜 막타칠때 평타도 가치처주면 장판 떠블유와 평타가 시너지가
좋아서 데미지 마니줄수있음
기본적인 콤보 큐 속박마추고 장판 떠블유 깔아주고 붙어서 평타 평타 평타 이런식임
6렙찍었을시 콤보는 궁 사거리에 걸리는 적은 슬로우가 걸림 그렇기때문에 일단 큐를먼저 날리지않음 뭐 날려도
상황에 따라선 상관없지만 일단 확실한 콤보 궁키고 따라가면서 방해 씨씨 들어올때 블랙실드로 방어하면서 계속따라
가면서 중간중간 평타평타평타를 반복해줌 그리고 궁끝난시점 속박이걸리면 떠블유 깔아주고 평타평타평타 처주다가
궁속박이 끝나는 시점에 다시 큐날려주고 평타평타평타 처주면됨 이콤보는 바텀 2;2 에선 쓸수잇으나 한타에선 힘듬
한타에선 다들아시겠지만 붙어서 궁키고 따라가다가 자신에게 한명이 공격하면 큐로 속박걸면되지만 다수가올시 존야
를 켜줌 그후에 상황은 아군원딜을 봐줘야댐 블랙실드와 큐를 이용해서 지켜주면 한타역활끝임
만약 이렇게 했을시 한타가 졌다? 그러면 그냥서렌치셈
모르가나로 이정도하면 더이상해줄것도 해줄수도없음
참고로 탈진을 걸어줄 시기는 상대가 에이디암살자나 에이피누커일시 궁극기를 사용할 타이밍에 마춰서 탈진걸고
아군 원딜보호해주면되겠음 아시겠지만 탈진에는 피해감소와 방어력저항력 낮추는것과 이속속도와 공격속도 를 낮
춰줌 스펠이야 자신있으면 점화들어도댐 어짜피 바텀 2;2교전시 막타못먹는 원딜은 실력이부족한 쓰래기들이고
점화는 단지 막타용으로 든다기보단 데미지용으로 들어줌으로서 2;2 교전에서 탈진처럼 지키기용이나 추노용으로 쓰
는것과는달리 점화는 빠른시간에 적원딜을 일점사해서 딜교환을 유리하게 가져가기위함임
요즘 대부분 회복스펠을 들기때문에 점화스펠의 치감도좋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