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쓰레쉬, 지옥의 간수
Thresh, The Chain Warden
0
16
14
0/0
만능서포터! 슈퍼세이브! 한타의지배자! 서폿쓰레쉬공략

- 노강은(2015-03-13, 조회수: 1458)

쓰레쉬는 ㄹㅇ개새끼입니다 서포터로나왓으면안됫음 아무리생각해도개사기인듯
쓰레쉬, 지옥의 간수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30 (+120) 2570 마나 273.92 (+44.0) 1021.92
공격력 56 (+2.2) 93.4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6.92 (+0.55) 16.27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33 (+0) 33 마법 저항력 30 (+1.55) 56.35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450.0 450.0
  • 공격력 +0.95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쿨감소 -0.83%
    x9
  • 방어 +4.26
    x2
  • 쿨감소 -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체력
    +217.08
  • 쿨감소
    -9.97%
  • 방어
    +8.52
총 가격 : 16,088 IP
쿨감40퍼를맞추기위해 쿨감 10퍼를하고 나머지는 방어와 성체와 라인전평타견제때의 ad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탈진점멸진리.
점화도좋음
지옥살이 (Damnation)
쓰레쉬는 근처에서 처치된 적의 영혼을 포획해 방어력과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1씩 올릴 수 있습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100/150/200/25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어둠의 통로 (Dark Passa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슬 채찍 (Flay)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1.5 + 공격력의 최대 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영혼 감옥 (The Box)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는두번만 찍읍시다 왜냐면우린 오지게 끌어야되기떄문에 q선마ㄲ

스킬 콤보

 2랩이먼저됫다: e평q(점멸예측 ㄴㄴ. 점멸예측해서 되면 개이득이긴한데 그럴가능성은좀낮고 그냥 정확히해서 맞으면맞고 플빼면 다음턴을노리는게더나음)

 끌기콤보: q(q)e

 갱호응:ew평q

평타를섞은게 딜이좀더나오니까 왜냐면 진짜 평타안쳣는데 개딸피되서돌아가는경우도잇어서; 후회할바에 평타섞고나서 아깝다고하는게 멘탈적으로도 이득

6랩후: eq(q)r

간단함

후반에 쿨감40맞추면 q아무거나맞춰도됨 막날리셈 맞추는게중요함 미니언을맞추든 똥을맞추든 맞추셈

스킬 활용 팁

 팁은딱히뭐없고 q만맞추셈 그럼이김

한타때 q가 상대에 4~5번 맞앗는데 지면 딜라인 개노답; ㅈㅈ치자 이러고끝내셈(물론 원딜은지키면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산악방벽 점화석 금지된우상만잇으면 룬때문에 쿨감40됨.


초반에 말림-시야석후 기동력
로밍충이되어봅시다

무난-시야석후 점화석 후 산악방벽


그리고 핑와************중요함
시야장악하는데좋고
상대방이 5번때려야 죽는거도 괜찮고
용먹을때도좋고
핑와잘못박은척하면서 끌거나 갱호응하는거도좋음

핑와사셈 또사셈 꿋임


시야석 산악방벽 기동력 가고 점화석 금지된우상을가서 쿨감40을맞춘후 템을맞춰나갑시다


올ap일경우: 란두인=>밴시

밴시vs비사지------> 닥밴시
고로 밴시를올려줍시다

올ad일경우: 솔라리=>지크의전령도 좋음

칼리스타일경우 지크의전령가도꽤많이좋음 (칼리스타가 루난피바몰락갈때)
롤에서 가장큰 카운터는 자신의손이다

자신의 손을 믿고 플레이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라인전잘하고 2랩때 주도권잡아오는거도중요하고


선2랩되고 적1랩일때 e평q해서 적원딜이나 서폿낚으면 100퍼 킬or플빠지니까 무조건이득 선2랩좋아요

 

중반 운영법

로밍가는 제일 좋은 타이밍이 집갔다가가는건데 그이유가 많이당해보셧을듯이 집가면 미아를안침.

미아를안쳐서 미드나 탑은 뭣도모르고정글만조심하다가 로밍력개오지는 쓰레쉬한테 어!의ㅏ멀미ㅏ로뱌ㅣㅚ 하다가 뒤집니다

 

후반 운영법

 q만 맞춥시다

q적중률100퍼--> 팀의승리

 

팀파이트시 역할

 q맞춰요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쓰레쉬는 ㄹㅇ개꿀임 누누히말하지만 꼭하셈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