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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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9
- 방어 +4.26x2
- 쿨감소 -2.5%x1
- 공격력+8.55
- 체력+217.08
- 쿨감소-9.97%
- 방어+8.5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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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는두번만 찍읍시다 왜냐면우린 오지게 끌어야되기떄문에 q선마ㄲ
2랩이먼저됫다: e평q(점멸예측 ㄴㄴ. 점멸예측해서 되면 개이득이긴한데 그럴가능성은좀낮고 그냥 정확히해서 맞으면맞고 플빼면 다음턴을노리는게더나음)
끌기콤보: q(q)e
갱호응:ew평q
평타를섞은게 딜이좀더나오니까 왜냐면 진짜 평타안쳣는데 개딸피되서돌아가는경우도잇어서; 후회할바에 평타섞고나서 아깝다고하는게 멘탈적으로도 이득
6랩후: eq(q)r
간단함
후반에 쿨감40맞추면 q아무거나맞춰도됨 막날리셈 맞추는게중요함 미니언을맞추든 똥을맞추든 맞추셈
팁은딱히뭐없고 q만맞추셈 그럼이김
한타때 q가 상대에 4~5번 맞앗는데 지면 딜라인 개노답; ㅈㅈ치자 이러고끝내셈(물론 원딜은지키면서)
라인전잘하고 2랩때 주도권잡아오는거도중요하고
선2랩되고 적1랩일때 e평q해서 적원딜이나 서폿낚으면 100퍼 킬or플빠지니까 무조건이득 선2랩좋아요
로밍가는 제일 좋은 타이밍이 집갔다가가는건데 그이유가 많이당해보셧을듯이 집가면 미아를안침.
미아를안쳐서 미드나 탑은 뭣도모르고정글만조심하다가 로밍력개오지는 쓰레쉬한테 어!의ㅏ멀미ㅏ로뱌ㅣㅚ 하다가 뒤집니다
q만 맞춥시다
q적중률100퍼--> 팀의승리
q맞춰요
쓰레쉬는 ㄹㅇ개꿀임 누누히말하지만 꼭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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