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오공, 원숭이 왕
Wukong, The Monkey King
0
0
0
미입력
미입력
0/0
1900+ 오공 템트리

- 합륮홈(2015-03-15, 조회수: 2013)

랭에서 오공만 하는 사람임 플2 92 점인대 조만간 다이아 갈듯

전시즌 플레였는대 이번시즌 배치 3승 7패란 망한성적으로 금장2에서 시작함

암튼각설하고 오공 템트리는 3가지임

 

극딜 딜탱 탱딜

 

극딜은 아군이 선진입보단 아군이 물렸을때 후진입 하는 전형적인 근접딜러임. 뭐 이니시가 안되는건 아니지만

극딜도 두가지가 있는대 요우무를 이용한 극방관형. 이경우는 도끼,속삭임.요우무.몽둥이

이게 완성 템임. 중반까지 원딜 순삭임

또하나는 크리와  공격력에 올인 한 스타일이 있지

이경우는 뭐 난 원딜과 미드만 죽이다지. 몸은 안됨. 그런대 오공 자체가 딜탱을 가더라도

서폿이 옆에서 원딜 살리는대 주력하기 때문에 혼자서는 잡기 힘든게 사실임

최소 아군 한명의 서포트가 필요한대 극딜을 가면 서포트가 필요가 없음

그런대 탑이 해줘야할 앞에서 딜을 받아주는게 안됨

 

딜탱은 내가 주로 이용하는 트리인대 속삭임-몽둥이(순서바꿀수있음)-쿨타임줄어드는신발-얼망-삼위일체-250크리검. 이게 완성 순서임. 체력도 크게 올라가고 딜도 높고 삼위일체로 요우무 처럼 원딜 물기도 좋음

앞에서 버티는 능력도 퓨어탱커보단 못하지만 괜찬음.

 

마지막으로는 탱딜

보호막 달린검과 란두인 몽둥이 등등 체력과 방어력,공격력을 달린 템을 주로감

이건 탑에서 망했는대 딴라인이 흥했을때 가는트리. 밑에도 못흥했음 그냥 딜탱트리 가는걸 추천함. 딜탱트리는

한타에서 딜도되고 탱도 되고 아군의 호응에 따라 한타를 이길수도 있지만 이빌드는 그건 좀 안됨

 

 

뭐 이런 글을 누가 볼까 십지만 그래도 오공 할사람을 위해 글써봄

 

오공, 원숭이 왕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99) 2293 마나 300 (+45.0) 1065
공격력 66 (+3.5) 125.5 공격 속도 0.68 (+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65) 14.55 5초당 마나회복 8.04 (+0.8) 21.64
방어력 34 (+4.7) 113.9 마법 저항력 28 (+2.05) 62.8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바위 피부 (Stone Skin)
오공이 5초마다 5~9의 방어력을 얻고 최대 체력의 0.3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파쇄격 (Crushing Blo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과 분신이 다음 공격 시 사거리가 135/145/155/165/175 증가하고 20/45/70/95/120(+0.55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3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분신 전사 (Decoy)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오공이 돌격하며 1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고 3.25초 동안 움직이지 않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근두운 급습 (Nimbus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오공이 적에게 돌격하며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근처의 적 최대 2명에게 돌격시킵니다. 적중당한 적은 각각80/110/140/170/200(+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공과 분신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35/40/45/50/55%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25)
회전격 (Cyclo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오공이 여의봉을 2초 동안 휘두르며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휘두르는 동안 근처 모든 적에게 초당 1.375AD(+최대 체력의 4/6/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각 대상을 처음으로 맞혔을 때 0.6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