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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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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서리 궁수
Ashe, The Frost Arc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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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충들을 위한 애쉬 공략 (사기챔 애쉬로 꿀빠세요!)

- 하루3번케리(2015-03-15, 조회수: 3523)

안녕하세요. 애쉬 충들을 위한 공략., 지금 씨작함돠!!

애쉬, 서리 궁수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9.72 (+99) 2292.72 마나 280 (+35) 875
공격력 59 (+2.96) 109.3 공격 속도 0.658 (+3.34%) 1.032
5초당 체력회복 3.5 (+0.65) 14.55 5초당 마나회복 11.5 (+0.4) 18.3
방어력 26 (+4.6) 104.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600.0 600.0
  • 방어구 관통력 +1.6
    x3
  • 치명타 피해 +2.23%
    x6
  • 방어 +1
    x6
  • 마법 저항력 +0.74
    x3
  • 마법 관통력 +0.63
    x3
  • 치명타 피해 +0.56%
    x6
  • 공격력 +2.25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4.8
  • 치명타 피해
    +16.74%
  • 방어
    +6
  • 마법 저항력
    +2.22
  • 마법 관통력
    +1.89
  • 공격력
    +4.5
  • 공격 속도
    +4.5%
총 가격 : 15,576 IP

룬은 취향대로 하세욤~ (치명타 공격력 쪽으로 ㄱㄱ

그래도 취향대로 ㅎ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이것도 취향대로여 ㅎㅎ
당연히 생존기인 플래시와 힐 아니겠습니까! 원딜은 회복! 언제나 회복 회복 회복 점멸 점멸 점멸!
서리 화살 (Frost Shot)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 대상이 2초간 20~30% (1~18레벨에 적용)씩 둔화됩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20% +치명타 확률의 75%)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궁사의 집중 (Ranger's Focus)
마나 소모: 3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4초 동안 집중이 올라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중첩을 사용해 궁사의 집중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집중 중첩은 4초 후 한 번에 하나씩 사라집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제 사격 (Volley)
마나 소모: 75/70/65/60/55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애쉬가 원뿔 형태로 7/8/9/10/11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20/35/50/65/80 (+1.0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매 날리기 (Hawkshot)
재사용 대기시간: 90/80/70/60/50초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며 그 일대를 밝혀줍니다. 밝혀진 시야는 5초간 유지됩니다.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마법의 수정화살 (Enchanted Crystal Arrow)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커다란 화살을 일직선으로 발사하여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200/400/6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화살 발사 거리에 따라 해당 챔피언을 최대 3.5초까지 기절시킵니다.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각나오면 q키고 w평평평으로 하세요 무대를 뽑으면 Q를 키고 평타를 때리는게 중요합니다. 튈 때도 신발을 사서 상대보다 빠르다면 W로 슬로우 건다음 Q키고 평타치면서 빼다보면 상대의 피가 많이 줄어든게 보일겁니다. 그럼 파이팅

스킬 활용 팁

 서폿이 레오나같은거라면 엄청난 광역스턴을 걸수 잇습니다, 레오나궁과 애쉬궁을 합치면 잘하면 4~5초쯤의 광역스턴이 걸립니다. 그때 평타만 잘때려도 최소한 킬은 할겁니다.

 

E는 미드에서 암살자들이 5초이상 안보이면 봇에서 미드로가는 봇하고 가까운 부쉬알죠? 거기에서 E를 쏴주시면 됩니다. 보이면 위험표시하고, 지원요청을 띄우거나 튀세요.

E는 용스틸 할때도 유용합니다. 미드,정글,봇듀오들이 안보일때 한번씩 확인해 보세요. 용을 먹고 있다면 최대한 팀원한테 알리고 뺏으려고 노력하세요 E거리가 상당히 넓어서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무대ㅡ스태틱ㅡ광전사ㅡ라위ㅡ피바@몰락ㅡ밴시

 

 

(상대에 쓰레쉬 블크 리산 베이가 등 첫타가 CC기로 시작하는 챔이 상대에 잇을시 밴시를 라위보다 먼저 뽑고,

저는 피바를 추천합니다.)

 

상대 CC기가 너무 많고 레오나 피들같은 극혐챔들은 밴시보다는 수은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군이 나를 잘 따르고 잘 몰려다닌다. 하면 수호천사를 가주세요. 왜냐면 상대가 체력바를 다 깎아도 아군들이 날 죽이려고 하는 애들 다 죽이고 내가 부활해서 킬딸하기도 쉬워요 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극혐이죠;; 끌리면 상대가 평타빠른 원딜이면 끌리면 죽는거라 볼수 있습니다. 그때 상대 팀에서 로밍이 오면 딱! 하기 싫어 집니다...
코르키
애쉬 : 으아아 Q-W평평평!
코르키 : W-E-Q-R-R-R
애쉬 : ******
블리츠크랭크
끌리면 죽는거죠~ 무빙만 잘하면 되는데 쓰레쉬보다 더 무섭고 개극혐인 놈입니다.
만나면 질수도 있고, 원딜이 병X면 이길수도 잇고~ ㅎㅎ 같은 팀으로 만나면 ㄱㅇㄷ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얘 정말 쉬워요. 사거리가 애쉬보다 짧다는 소문이 잇거든요 ㅎ
1렙때 W보단 Q를 찍어서 짜증나게 하는것도 조흔 방법임니다 (맟춤법 ㅈㅅ)
이즈리얼
상대하기 쉬우면서도 어려운 챔입니다, 결국은 손싸움이지만 좌우 무빙만 잘해도 딜교는 이깁니다. 무빙하다 서폿이 스턴을 걸면 궁도 날려주시고, 평타를 떄립니다.

이즈리얼 : 미드 달립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상대편 미니언이 너무 많이 있을때 W와 Q를 끄고 평타를 때려줍시다.

 

초반 운영법

 W거리가 넓어서 W로 치고 빠지기 쉽습니다. 미니언 뒤에 있어도 상대가 맞을수 있으니 조금 멀리서 W를 맞추길 바랍니다.

 

중반 운영법

 좀 짧지만 언제나 말하듯이 각 나오면 (상대 피 60%이하) 평타로 체력 반으로 만들고 궁 Q 평평평 W 평평 (굿)

 

후반 운영법

 한타때 스턴만 잘 걸어도 이깁니다. 팀에 리산드라가 있으면 그 한타는 무조건 이깁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무빙하면서 R넣고 Q 키고 평평평 W 평평 (킬딸 할수도 있고 당할수도 잇는데 ㅎㅎ)

 

챔피언별 대응법

 베인은 그냥 미니언 못먹게 하면 되고(베인은 무조건 미니언 먹으러 와요 상대가 무서워도 )

이즈는 좌우 무빙하면서 W와 평타 섞어가면서 하면 느려서 좀 빡칠겁니다

마치며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피바뽑으면 W로 슬로우 걸고 Q키고 평평 떄리면서 째다보면 자신의 피가 상대의 피보다 많아지는 마술을 볼수 있습니다. 그럼 상대가 도망가겠죠? (아마 ㅋ) 그때 궁만 잘넣어도 잡는겁니다.

 

그리고 궁을 멀리 날릴때에는 거리를 생각하면서 하고, 킬딸하려는 의도로 궁을 날릴거면 안하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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