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절대로 다른사람의 말을 듣지 않아.
시작부터 차단하지. 팀원말 들어서 좋을거 없다. 오로지 나만 믿고 간다. 그것이 바로 진정한 낭인의길이기 때문이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공격력 +0.43x9
- 공격력 +0.28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21.69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바람으로 소리 차단
시끄러운 얘들 방향으로 바람장막을 쓴다.
극히 유동적이다.
꼴리는거 가라. 사람들이 유동적거리는 것은 바로 남들에게 굴하지 않기 위함이다. 듣지마라. 아 왜 야스오님 방템 안감? 듣지마라 해로운 소리다. 야스오님 왜 딜템 안감? 이 역시 듣지마라 해로운 소리이다. 내가 무슨 아이템을 가든 다른사람이 상관 할 바가 아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던지는 적들이 있길 바래야지
우리팀을 차단하고 시작한다.
퍼블을 따이거나 갱을 당하여도 굴하지않고 계속 맞딜을 시전한다. 사리라는 것은 낭인의 뜻에 어긋난다.
한타를 하지않는다. 낭인은 자신의 길을 끝까지 간다. 오직 넥서스를 향해서 팀원들은 방해만 될뿐
끝까지 차단한다음, 만약 졌을떄 이렇게 외쳐주고 나간다 " 이걸지네 "
팀파이트를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역할이다.
우리 팀원팀원마다 차단이 답이다.
그 누구도 믿지 마라 낭인은 제 갈길 가는것이 옳은 선택이다. 그럼 이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