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8 : 바드(Bard) 출시
2015.03.19 : 3레벨 스킬 변경 (Q -> W)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3) | 2381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52 (+3) | 103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4 (+5) | 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방어 +0.7x9
- 방어 +4.26x1
- 공격력 +2.25x2
- 공격력+13.05
- 체력+217.08
- 방어+10.56
1.Mark (표식) - 공격력
제 생각에는 공격력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Q W 가 AP계수 이긴 하지만 그닥 높은편도 아니고
공속룬이나 AP룬을 들면 정글링이 더욱 느려집니다.
바드는 사거리가 500인 원거리형 챔프입니다.
2.Seal (인장) - 성장체력 or 고정체력
인장에는 성장체력 또는 고정체력 을 써줍니다.
3.Glyph (문양) - 고정방어
인장에 체력룬을 넣어줬기 때문에 문양에는 방어룬을 넣어주세요.
상대가 AP가많다면 성장마방룬도 괜찮습니다.
4.Quintessence (정수) - 고정방어x1 / 공격력 x2
정수에는 고정방어 1개와 공격력 2개를 섞어서 써줍니다.
이속룬도 나름 장점이 있습니다만 위의 룬이 더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제 생각에는 이특성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Offence (공격)
공속이 느리기 때문에 빠른 정글링을 위해서 찍어줍니다.
도 역시 조금이라도 빠른 정글링을 위해 찍어줬습니다.
Defence (방어)
초반에 부족한 탱을 위한것만 찍었습니다,
Utlity (유틸)
빠른 갱과 종을 줍기위해 이속을 찍어줍니다.
정령은 8초마다 생성되며 바드의 기본 공격은 정령을 소모해 35 (+0.4AP)+고대의 종 5개당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수집한 고대의 종에 비례해 추가 효과를 적용합니다.
정령 생성 시간과 최대 생성 수는 모두 고대의 종 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고대의 종이 5개일 때는 정령이 1초 동안 둔화 효과도 적용합니다.
고대의 종이 15개일 때는 정령이 주변 지역과 적 뒤쪽에도 피해를 입힙니다.
고대의 종이 35개일 때는 피해 범위가 커집니다.
이동 속도는 80%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는 5분이 지난 후 1분당 1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투사체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첫 번째 명중 대상을 1/1.2/1.4/1.6/1.8초간 60% 둔화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투사체는 대상을 뚫고 나아가며 관통 뒤 다른 상대 챔피언이나 벽을 명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1/1.2/1.4/1.6/1.8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성소는 나타난 직후 25/50/75/100/125 (+0.3AP)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5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50/80/110/140/170/200 (+0.6AP)까지 증가합니다.
성소 획득시 20/22.5/25/27.5/30% (+주문력의 0.05%) 증가 후 1.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33%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사정거리: 3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진입 챔피언 + 미니언 or 챔피언 벽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