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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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Xerath, The Magus Ascend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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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루덴 ★ 으로 꿀빨자~ 폭딜의 제라스

- 워니2002(2015-03-20, 조회수: 5618)

이번에 루덴 나왔잖아

괜찮다 싶어서 쓰는거야

짧게 핵심만 쓸께

제라스, 초월한 마법사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6 (+106) 2398 마나 400 (+22.0) 774
공격력 54.7 (+3) 105.7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5.5 (+0.55) 14.85 5초당 마나회복 6.85 (+0.8) 20.45
방어력 21.88 (+4.7) 101.78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14.904%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0,761 IP

국민 AP 룬이야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난 AP딜러 특성은 다 이렇게 써

양날의 검은 안썼는데

요즘 무빙에 자신감 붙어서

안맞고 때리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쓰고 있어

짐승같은 힘이랑 무술연마에 4 포인트 투자한건

내가 미니언 잘 못 먹어서 찍은거야

은근 CS먹기 편해

난 보통 점화 들어

콤보 다 넣으면 평타만 치는

제라스에겐 꿀 같은 스펠이니깐

 

하지만 상대가 좀 무서운 챔피언이거나

우리팀 조합이 나를 지켜주는 챔피언 없이

짤라먹기 조합이면 유체화나 탈진 들때도 있어

 

유체화는 한타에 좋아

카이팅이 수월해지니깐

 

탈진은 아리 같이 깝치면서

폭딜 넣는 애들한테 써먹으면 좋지

 

어쨋든 점멸은 필수고

나머지는 상황봐가면서 쓰자

 

마나 쇄도 (Mana Surge)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6초마다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으로 60~390(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 구조물을 대상으로는 30~195(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1.5초 동안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충전한 이후 추가로 1.5초 동안 충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5/130/165/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충격 구체 (Shocking Or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제라스가 순수한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80/110/140/170/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2.25초 기절합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이동 거리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1050)
비전 의식 (Rite of the Arca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제라스가 순수한 모습으로 승화하면서 10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 동안 스킬을 4/5/6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Q로 상대피 야금 야금 깍다가 킬각 보이면

점멸 E W Q 점화 평평 치다가 그래도 살면 Q로 마무리

굳이 풀 콤보 적자면 Q E R R R 점화 W Q 가 최고겠지

스킬 활용 팁

Q는 의외로 맞추기 쉬워

좌우로도 판정이 좋고

표시된 사정거리 보다

더 길게 나가서

시야 밖에서도 맞출 수 있어

 

W 는 이왕이면 정중앙으로 맞춰야

데미지가 더 들어가니깐 E 다음 쓰는걸 추천하고

 

E는 멀리서 맞출수록 기절 시간 기니깐

멀리서 맞췄으면 W 보단 R 부터 쏘는것도 괜찮아

씨씨기 안 걸린 상태면

R 맞추기 힘들거든

 

맞추는것 보다 피하기가 더 쉬운게 제라스 궁이야

 

아니면 아싸리 천천히 쏴

첫빵 맞으면 애들이 이리저리 무빙치거든

근데 뜸 들여 쏘면 애들이 불안해 하면서

일정하게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그거 예측해서 쏘면 의외로 맞추기 쉬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원래 루덴 나오기 전에는 쿨감신 썼었는데

이번에 루덴 나와서 여러번 써보니깐

이게 정말 꿀이더라

 

일단 풀템 기준으로 주문력 1033 이야

어마어마하지

용 5스택과 바론 쌍 버프를 먹어야만

넘을 수 있었던 마의 1000 때를

이번 패치로 넘을 수 있게 됐어

 

거기다 광역딜로는 이미 최고인 제라스인데

루덴 효과로 인해 더 짱짱맨이 됐으니 이득이지

 

이속도 389 정도 나와

용 3스택 되면 406 되고

이속 룬 없이도 코어템 신발과

맞먹는 이속이 나오지

 

이속 딜레이가 걱정 되겠지만

원체 사정거리가 긴 제라스니

안 보이는데서 물리지만 않으면

크게 불편하지도 않아

 

일단 예전 첫 코어템인 모렐로의 마나회복은

이젠 기대할 수도 없는 수준이 되어 버려서

대천사를 첫코어 템으로 띄우는게 좋아

 

첫 귀환때는 여눈부터 가야겠지

이때부터 마나걱정은 없어

여유되면 방출봉도 사고

 

어쨋든 대천사를 빨리 만들면

스택을 더 빨리 쌓을 수 있고

마뎀도 100 이나 올라가니

딜로스 없이 첫템으로 너무 좋아

 

그 다음 라바돈을 가는거지

이렇게 2코어만 나와도 어때?

상상이 되니?

 

그 다음 부터는 루덴 이나 쌍둥이 가면 돼

 

쌍둥이는 그전에도 쓰던건데 정말 좋아

이번에 나온 루덴이랑도 시너지가 아주 좋지

 

거기다 쿨감 10% 까지 있어서

특성 5% + 룬 15% + 쌍둥이 10% + 블루 10% 해서

40% 쿨감도 맞출 수 있어

 

그 다음 공허 가고 마지막 존야 가면 템 트리 완성이야

 

예전 쿨감신 갔었을때는

저 블루 필요 없음 님 드셈

하고 멋지게 말했었는데

이젠 블루 필수야

정글이 챙겨줄때 먹어야 돼

 

마관신 심연의 홀 같은 마관템은

그전에도 생각했지만 AP 계수가 높고

사정거리가 긴 제라스랑은 맞지 않다고 생각해

워낙 딜이 좋은 제라스니

깡딜만으로도 딜러진은 그냥 녹이고

탱 상대로는 마관이 그리 효율이 좋지 않으니

과감히 버리자

 

그리고 난 1번 존야 2번 쌍둥이 3번 대천사

로 세팅해서 써먹어

 

물리면 존야

추노하거나 도망치거나

카이팅 할땐 쌍둥이

영혼의 맞다이 할땐 대천사

를 쓰지

 

하지만 되도록 이런 아이템을 쓸 상황을 만들면 안돼

부디 자리 잘잡고 멀리서 포킹 포킹 명심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이런애들은 나를 물기 위해
워윅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말파이트
모든것을 퍼붓는다 조심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이런 애들은 Q 맞추는 재미가 있어
Q를 미니언 타면서 쇽 쇽 피해대는데
예측으로 맞추면 희열 돋는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어쨋든 이렇게 사정거리가 짧은 애들은 대체로 쉬워
이런 애들한테는 과감히 패시브를 발동 시켜
굴욕을 안겨주자
탈론
하지만 사정거리가 짧아 쉬워 보여도
일단은 손싸움이니 틈을 주면 안돼

제라스에게 카운터 따위는 없다고 생각해

앞으로는 우월한 사정거리가 있고

뒤로는 포탑이 든든하게 지키고 있기 때문이지

 

라인을 땡기면서 플레이 하면

왠만해서 따일 일은 없고

기절과 둔화, 압도적 사정거리의 스킬셋과

사기적인 패시브로 인해

일방적인 딜교가 가능한게 제라스거든

제발 너프 안 당하고 오래 해먹었으면 좋겠어

 

 

 

라인 / 정글 운영법

 

이런건

초반 운영법

 

시간되면

중반 운영법

 

쓸께

후반 운영법

 

내가 쓰고 싶었던건

팀파이트시 역할

 

아이템 빌드야

챔피언별 대응법

 

나머지는 다 아는거잖아

마치며

한번 해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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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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