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르 키 공 략
지금 이 글은 흔한 평범한
원딜 유저가 쓰는 글이다.
이 글을 읽기 좋을 때
1. 자신이 원딜을 못할 때
2. 다른라인을 못 갈때
3. 모든 서포터와 조합이 잘 맞는 원딜을 찾을때
그리고 닥배드는 나뿐 아니라 모든 공략글을 쓰는 사람들이 싫어 합니다. 그러니 닥배드는 하지 맙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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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2
- 주문력 +4.95x1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1.56%
- 주문력+4.95
룬은 개인 취향이지만 저는 저룬을 사용합니다
Mark(빨강)
빨강에는 공격력을 넣어서 딜량을 증가 시킨다.
몇몇 사람들이 코르키가 마법데미지가 있어 쌍관룬을 사용한다.
저는 그것에 대해서 좋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코르키는 ad챔프이며 마관은 마법사의 신발하나로 충분하기 때문이다.
Seal(노랑)
노랑은 모든원딜 공용으로 방어를 사용합니다.
(적을말이 없네...)
Glyph(파랑)
상대가 올 ad일경우 마법저항력을 빼고 쿨타임 감소를 넣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상대에 상관없이 공격속도 4개를 넣어줍니다.
Quintessence(왕룬)
공격속도룬은 원딜의 공용 룬이므로 공속룬을 넣습니다.
여기서 주문력룬은 사용한이유는 주문력을 빼고 공격속도를 사용해도 되지만 그리고 의 데미지를 더높이기 위한 룬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도 자신의 취향입니다.
이룬 말고도 21 9 0으로
유틸성의 4개를 없애고 방어에 4개에 넣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모바일 배려 스샷
그리고 은 고정입니다.
이건 인제 더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수은 머리띠가 1250원으로
가격이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이건 서폿이 힐을든다고 고집할때 들거나
가 서폿일때 사용합니다.
내가 이게임을 지배한다 할때사용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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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2렙때 개틀링 건을 찍지 않는 이유는 혹시모를 2렙갱킹을 막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팀서폿이 쓰레쉬 또는 블리츠다 하면 개틀링건을 사용해도 된다
1렙 : 평 또는 평
6렙 이전 : 평 평 평
6렙 이후 : 평 평 평
or
스킬 활용 팁
이 아이템이 나왔을떄는 중간중간에 평타를 사용한다.
앞 발키리는 확실할때 빼고는 사용하지 말자 이것만 알면 된다.
그리고 코르키 궁극기는 한타하기전 포킹에 유용하다
먼저 탐식의 망치보다 광휘의 검을 빨리 올리는 이유는 스킬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일뿐이고
평타를 많이 사용한다면 탐식의 망치를 먼저 올려도 상관은 없다.
여기서 피흡아이템으로는 두가지가 있다.
그리고 두가지가 있지만 룬에서 공속룬을 3개다 안 꼇기때문에 몰락한 왕의검을 사용한다.
마지막템으로는 , , , 등이 있다 상황에따라서 이건 올 ad일때
이건 상대 ap가 강력할때
이건 상대의 cc기가 강력할때
이건 상대가 ap가 2~3개일때
라인은 자기가 밀고 당기기가 유용해야 정글갱을피하고나 부르기 쉽다
초반에는 만 계속 해주면된다.
그리고 cs는 잘챙겨야지
중반이 되면 한타를 하게될것인데 한타를 할때 에는 포킹을 계속 넣어준다 그리고 한타를하면 무조건 딜을넣으면 된다 자리 잘잡으면서
후반에도 한타를 할것인데 앞라인을 쉽게 녹여야만한다
포지션만 잘잡자
차차 한명한명 적을것이다.
앞으로 내용은 계속 추가해 나갈것이며 공략은 계속 수정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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