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올라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공격력 +0.28x9
- 공격력 +2.2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공격력+9.27
저는 올라프를 할때 저룬을 사용하며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탑 정글 상관없이)
간혹 올라프 유저들이 유체화를 들던데 저는 점화 점멸을 추천드립니다.
왜인진 모르겟지만 다른 스펠을 들고 이긴것보다 점화점멸을 들고 이긴게 더 많아요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로 딜교하시다가 킬각이다 싶으면 궁+W 키시고 머리찍으면서 킬따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뎀지 너프되고 조금 쉬워 지긴 햇는데 그래도 상대하긴 까다로움 도주기 개노답
얘 픽되면 천갑옷 먼저가세요 도주기 빠지면 딜교
6렙전엔 올라프가 이기는데 궁생기면 솔킬 걍따임 힐에다가 도주기 죽음면역
패시브 치명타 개쩜 맞다이 못떰 되도록 정글부르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근데 Q딜이 은근히 아프므로 무리 ㄴㄴ
중반 운영법 한타가 일어날건데 선진입보단 후진입이 좋음
후반 운영법 후반부턴 올라프가 좀 약해짐 애들이 다 커가지고
좀 힘들어짐 후반까진 끌지않도록 조심하셈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