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심심해서 올린 올라프 공략
탑 올라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공격력 +0.28x9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15.3%
- 방어+9
- 공격력+9.27
총 가격 : 7,989 IP
저는 올라프를 할때 저룬을 사용하며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탑 정글 상관없이)
간혹 올라프 유저들이 유체화를 들던데 저는 점화 점멸을 추천드립니다.
왜인진 모르겟지만 다른 스펠을 들고 이긴것보다 점화점멸을 들고 이긴게 더 많아요










광전사의 분노 (Berserker Rage)
올라프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50~100%의 공격 속도와 8~25%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역류 (Undert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던져 60/110/160/210/26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2.5초 동안 25/30/35/40/45% 둔화시킵니다. (지속시간은 도끼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합니다.) 도끼에 맞은 적 챔피언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버티기 (Tough It Ou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5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하고 2.5초 동안 10/40/70/100/130 (+잃은 체력의 17.5% (현재 체력의 30%를 넘을 수 없음))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모한 강타 (Reckless Swing)
체력 소모: 가한 총 피해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올라프가 맹렬한 기세로 도끼를 휘둘러 대상에게 70/115/160/205/250 (+0.5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이 스킬의 소모값은 가한 총 피해의 30%에 해당되며, 대상을 처치한 경우 소모값을 되돌려받습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라그나로크 (Ragnaro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올라프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Q로 딜교하시다가 킬각이다 싶으면 궁+W 키시고 머리찍으면서 킬따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르
너프되기전 존@나 힘들엇어요 부메랑 딜하고 3타딜 망치 나오면 그냥 답이없음
근데 뎀지 너프되고 조금 쉬워 지긴 햇는데 그래도 상대하긴 까다로움 도주기 개노답
얘 픽되면 천갑옷 먼저가세요 도주기 빠지면 딜교
근데 뎀지 너프되고 조금 쉬워 지긴 햇는데 그래도 상대하긴 까다로움 도주기 개노답
얘 픽되면 천갑옷 먼저가세요 도주기 빠지면 딜교

트린다미어
10판중 2판은 만나는데 다 짐
6렙전엔 올라프가 이기는데 궁생기면 솔킬 걍따임 힐에다가 도주기 죽음면역
패시브 치명타 개쩜 맞다이 못떰 되도록 정글부르세요
6렙전엔 올라프가 이기는데 궁생기면 솔킬 걍따임 힐에다가 도주기 죽음면역
패시브 치명타 개쩜 맞다이 못떰 되도록 정글부르세요

요릭
짤짤이가 은근히 아프고 은근히 힘듬 요즘은 잘안나오는데 간혹가다 보면 정글불러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얘는 에어본이 걸려야 궁을 쓸수 잇는데 에어본 걸리는순간 궁쓰면 CC기 면역되서 궁안걸림
근데 Q딜이 은근히 아프므로 무리 ㄴㄴ
근데 Q딜이 은근히 아프므로 무리 ㄴㄴ
라인 / 정글 운영법 올라프는 궁생기기전엔 약함ㅇㅇ 그래서 되도록 사리다가 궁생기면 킬따면됨
초반 운영법 사려야함 궁생기기전엔
중반 운영법 한타가 일어날건데 선진입보단 후진입이 좋음
후반 운영법 후반부턴 올라프가 좀 약해짐 애들이 다 커가지고
좀 힘들어짐 후반까진 끌지않도록 조심하셈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