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키의 주 공격스킬인 Q에는 AP계수가 0.5 붙습니다.
코르키의 주 포킹스킬인 R에는 AP계수가 0.3 붙습니다.
둘 다 AP계수가 낮기 때문에
AD코르키를 하는 쪽이 더 효율적이죠.
하지만 이번에 새로 나온 루덴은
AP효율을 씹어먹습니다.
루덴 하나만 껴도 R 피해량은
120*0.15+100 = 루덴 추가피해량
120*0.3 = R 추가피해량
즉, R 피해량이 158 이 증가합니다.
루덴없이 R피해량을 158 올리려면 AP가 526이 되야 합니다.
(526*0.3=157.8)
이정도의 효율을 가진 루덴을 안가는 게 더 이상할 정도고
루덴이 너프되기 전에 꿀을 빨기 바랍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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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주문력 +1.19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3.37
- 마법 관통력+2.02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3.006
- 주문력+1.19
룬은 취향입니다.
cs먹기 불편한 걸 참고 쌍관을 가도 되고,
아예 마관을 가셔도 되고,
AD를 올리셔서 평타 공격력을 더 올려도 됩니다.
루덴을 올린다 뿐이지 결국 코르키는 AD딜러입니다.
AP계수가 낮은데 AP에 너무 많은 걸 투자하는 것은 스탯낭비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제가 사용하는 공21 특성입니다.
파랑룬에 ap를 꼈을 경우, ap를 조금 더 보충해서
Q 데미지를 10 약간 못미치게 올려줄 수 있습니다.
AP 대신 쿨감 5%를 챙기셔도 됩니다.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 1
- 2
- 3
- 4
- 5
- 6
무한의 대검이나 피바라기의 경우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가시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둘 다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피바라기를 가야하는 상황이 오셨으면
막템으로 무한의 대검보단 헤르메스의 시미터를 가는 쪽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루덴을 두번째로 올리기 때문에 초반에 흡혈은 포기를 해야 합니다.
루덴을 올리는 비용이 적은 게 아니라서요.
그래서 첫템으로 도란검이 아니라 철검을 갑니다.
도란검이 훨씬 더 좋은 아이템이긴 하지만, 최대한 빡빡하게 골드를 사용해서
루덴을 올리는데 최대한 지장이 없도록 합시다.
루덴이 올라가기만 하면 가격대성능비값을 톡톡히 해냅니다.
앞서 말했지만 루덴 스택을 채워서 쏴 맞추는 R 데미지는
AP500 이상 가치를 가지기 때문입니다.
너프되기 전에 루덴 꿀 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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