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이 아닙니다
그냥 야스오 하면서 또는 하는거 보면서
느낀점
또
이렇게 하면 더 좋더라~
하는 팁들의 모음
-야스오는 스킨보다는 일반이 멋있더라, 살거면 하이눈이 멋있는듯 (개인적인 생각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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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체력 +8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1
- 체력+8
- 마법 저항력+1.34
빨강은 방관보다 공격력이 좋다
라인전이 약한 야스오는 후반을 보는 방관보다는 초반을 보는 공격력이 좋음
궁에 방관이 있기에 공격력이 더 좋음 또 q와 궁이 계수가 1, 1.5이기에 공격력이 좋음
노랑은 체력과 방어력이 좋다
대부분 모든 챔피언이 평범하게 보면 그렇게 듬
노랑은 방어 아님 체력임
파랑은 마저가 좋다
쿨감은 좋지 않음
왜냐면 쿨감에 의해 줄어드는건 w랑 궁뿐인데 어짜피 궁은 짧고 w하나 때문에 마저 포기하기에는 좀 아닌 듯함
후반을 보는 성장 마저보다는 초반 라인전을 위한 고정이 더 좋음
상대가 ad일때만 성장 마저를 끼거나 공속도 괜찮음
왕룬은 공격력이 좋다
역시 방관보다는 공격력임
그러면 라인전을 위해 생명력 흡수는 어떠한가? 라고 한다면
1.5%는 옛날 2%에 비해 아쉽다
그렇다고 두세개 끼기엔 초반에 약하다
때문에 1.5%로 낮아진 대신 상향된 을 찍자
*ap 상대로 좋은건
빨강 공격
노랑 체력
파랑 마저
왕룬 공격
*ad 상대로 좋은건
빨강 공격
노랑 방어
파랑 성장마저 또는 마저 또는 공속
왕룬 공격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22/8/0
야스오는 공속이 중요하다
q가 공속에 줄어들기에 초반 q쿨을 위해서라도 찍는다
쿨감은 말했듯이 안찍음
이 특성을 보면 예상 질문이 하나 있다
라인전이 약한데 왜 피해 더 받게 함?
그런데 중요한 것은 추뎀이 있는 것, 1%맞고 2% 주기에 이득임, 암살자기에 빨리 죽여야 함 이득임,
만약 찍지 않았는데 상대가 찍었다?
우리는 2% 데미지 더받고 상대한테는 1%밖에 더 못줌, 개손해
상대가 원거리면 몰라도 일단 찍는게 이득
찍고 안찍고의 차이가 은근 큼
이거 찍으면 피 관리 훨 수월함
이 스팰 자기한테는 이제 적용 안됌
이 둘은 로 평타와 의 딜을 올리고
평타와 로 의 딜을 올림
이것은 상대를 잡고 점화딜에 살 수 있는 장면이 꽤 나옴, 다이브하고 나올때 마지막 포탑 공격 맞을 때
사는경우가 꽤 나옴
더하여 후반에 지속적인 평타와 광역 궁 또한 짧은 쿨의 q로 여러명을 상대하고 잡기에 꿀임
알지?
이것이 좀 말이 많음, 찍냐? 안찍냐?
좀 설명해드림
이게 왜 좋냐면 공격력을 %로 올려주기 때문임, 용의 1스택과 같은거지
때문에 공격력이 뻥튀기 될 수도 있음(물론 수치가 좀 작지만)
근데 안찍는 사람들의 이유는 보다 효율이 낮다는 말을 함
맞는 말임 저거 포인트 3개 먹으면서 초반에 공격력 1올라가고 많아야 2,3 올라감
이건 1포인트로 4 올려주거든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
이 마스터리는 후반을 위한거임, 후반 등등 이런놈들이 암살자여서
공격력이 한 300, 심하면 400까지 감, 그럼 여기에 이 마스터리가 추가되면? +15, +20의 괴랄한 수치지
즉 이 마스터리는 초반이 아닌 후반에 훨 기대는 스팰이며, 공격력이 높은 암살자 또는 원딜에게 좋은거임
이 마스터리로 이득 챙길거면 후반 공격력 한 240~300은 넘는 애들에게 찍으면 좋음
그럼 또 왜 안찍었느냐?
말했잖아 야스오는 초반 라인전이 은근 힘들어, 캐리력은 좋지만 성장이 힘든거지
때문에 초반에 버티기 위해 3포를 버리고 딴곳에 투자함
-그니깐 이 마스터리로 그만들점 싸워
이것들 다 은근 꿀임 찍으셈
아까 말한 3포인트를 여기에 찍은거임
초반 체력 36이면 꽤나 큼
딜교나 깡체력에서 우위에 설수도 있음
그럼 또 예상질문에 이건 안찍음? 이럴텐데
그건 %로 올려주는 체력임, 아까 이거 설명할 때 말했듯이 %는 어느정도 그 능력치가 높으면 효과가 좋은거임
야스오는 탱을 안가고 주로 딜을 가기에 %체력은 별로임
-탱템 2개정도 올릴거면 좋음
일단 모든 챔피언이 언제나 고정적인
또 떠오르는 스팰
또다른 떠오르는 스펠
셋다 좋음
상대에 맞추거나 원하는거 가셈
★제일 중요한 사실은 딱 하나임, 자신이 쓰기 편한 스펠을 드는 것
괜히 이거 안쓰고 못쓰면서 들면 망하듯 자신이 익숙하고 최대의 효율을 발휘할 수 있는 스펠을 추천함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알잔혀 다 해봐서
(회오리) 맞추고 평타 치고
(회오리) 장전 후 맞추기 쉽도록 (회오리)
미니언에게 많이 긁어서 데미지 추가 후 상대에게
중요한 순간에 쓰기
쓸때의 타이밍, 판단 잘 세우기
왔다갔다 하면서 기류 채우기
스킬 찍을 때 선마 선마는 취향에 따라 하는게 좋음
굳이 상대에 따라 나누면
딴딴하거나 를 자주 쓸 수 있는 상황이 나오면 선마
물몸이거나 버티기 힘들면 로 미니언 챙기면서 (에어본)으로 견제할 때, 평범할 때는 선마
시작 아이템은 필수
갱의 위험성과 도주기 없으므로
(와드 장신구 업글 꿀빠셈, 250밖에 안드는데 60초에 하나씩 두개 저장이면 진짜 가성비 최고임 와드 부족하다는 생각도 안들고 시야석만큼 좋음, 업글해서 부시에 박고 정글에 박고 해서 데스 예방하고 맵리딩하자, 레벨이나 돈 되면 올려주는게 좋음)
또 역시 라인전이 약하지? 때문에 이 많은게 좋음
ad면 을 ap면 를 추천함, 만약 같은 애들은 평타위주니 이 좋겠지?
이 템은 체젠이 있어서 포션이 조금 부족해도 괜찮을거임
그래도 이 좋다하면 안말리니까 가셈
대신 딜교는 신중해야함
뭔 템을 가든 최종템에 이 둘은 필수
신발은 보다는 이 효율이 좋음
추가적인 딜템 (이거 별로라는데 결국 야스오도 ad암살자임, 이 나쁠 수는 없음, 대신 궁때문에 괜찮은거지 가서 절대 나쁜템이 아님, 탱커 많을때 가자)
추가적인 탱템
(올공템이면 잘 죽을 수 밖에 없음, 도주기 없고 물몸인 야스오에게 탱템 하나는 공템 하나보다 더 좋을 수 있음)
카운터는 사람들 생각에 나오는거지
힘든건 있을 수 있으나 무조건 못이기고 이기고는 없음
그니깐 게임에서 "아 카운터네.. 못이김" 하면서 투정부리지 말고 이기려는 노력을 하면 됌
1. 무리한 딜교는 하지말자
2. 피가 없을 때는 과감히 집을 간다
3. 욕심내지 말자
4. 아군과 소통을 하자
5. 맵을 자주 보자
6. 와딩과 포션을 아깝게 생각하지 말자
7. 욕과 공격적인 말투보다는 부드러운 말투와 좋은 말을 쓰자
8. 채팅을 잘 안치면 승률이 좋아진다
9. 패드립 하는 놈은 짐승만도 못한 개X끼
야스오를 플레이 하면서 좋은 팁이나 나누면 좋은 얘기 있으면 더 말해주세요
큰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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