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쿨감소-7.47%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Q Q Q Q R
룬 , 특성 12.5% [기본]
아이오니아 15%
몽둥이 10% 합 37.5% 쿨감 적용
★ ★ 장점 ★ ★
1. Q가 이번패치로인해서 장전시 쿨타임적용 [노쿨감] Q 5렙시 8초 충전시간 3~4초 발사
만쿨감시 4.8초 37.5%시 [[ 5초 기본쿨감 - 장전시간 ]] 쏘고난뒤에 2~4초 뒤에 바로 발사가능
Q마나 소모와 Q 의 AD계수를 이용해 마나무네 , 쿨감을위해 아이오니아 , 방관+쿨감 몽둥이 , 방관 딜 라위
그 이후 후반도모를위해서 팬댄 + 무대를 보충해주어서 후반까지 도모
2. 쿨의감소로 RRRR궁 개이득 3렙궁시 42초의 발사가능
★ ★ 단점 ★ ★
1. 바루스 자체의 생존기 문제인데 서폿으로 커버 가능 잔나 , 잔나 , 잔나 ,, 등등 (스펠 정화 점멸로 생존극대화도 추천)
패치노트의 한줄을 보는순간 머리속에 공략은 이미 완성되어있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