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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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쿨감소 -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14.97%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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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고 던지고 적 CC쓸 타이밍에 쓰고 달려가서 평 평 후두려패다가 돌아올 때 마다 씀.
1vs1 : 적한테 콤보먹을 각이 나올 시(예: 의 , 의 등)
적이 도주하려고 뒤돌면 둘다쓰고 뛰어가면됨.
2vs1 : 더 쎈놈 or 무조건 잡을 놈
평타치는거 보다 날리는 거랑 줍는거에 신경쓸 것. 평타치는거 신경쓰면 못 주워서 쿨이 안돌아와서 뎀지가 안나옴. 평타보다 가 이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걍 얘는 적 정글이 갱안오면 암것도 몬함
라인 서면 1렙, 3렙, 6렙이 거의 최강급으로 강력하므로 등 에 쫄지말고 믿고 들어가세요
1렙 때 적이 깝치면 걍 후두려패다가 피 2분의 1쯤 빠지면 쓰고 들어가면 킬
3렙 찍자마자 미니언+적 챔피언을 동시에 맞추면서 들어가서 후두려패면 킬.
※적이 넉백이 있을 시 스킬 빠진 것을 확인하고 들어갈 것.
※스턴은 짧아서 충분히 잡습니다.
6렙 찍자마자 미니언+적 챔피언을 동시에 맞추면서 들어가서 후두려패면 킬
※스턴은 맞고나서 써도 상관없는데 넉백은 맞기전에 써야함.
나왔으면 방템 두를 것. 만 있어도 충분히 딜나오니 괜히 딜템갔다가 순삭당하는 일 없도록. 쓰면 공격력 증가하고 추가 방어 및 마방이 사라지므로 방템을 올린다.
후반에 그냥 한타만 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서 딜러한테 먹이고 쿨 돌아오는 대로 쓰다가 CC기 먹으면 로 풀고 도망가도 어지간하면 따라잡는데 점멸쓰면 아끼지말고 써라 이라 쿨 금방 돌아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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