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8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방어구 관통력+16.89
- 마법 관통력+9.78
- 방어+9.7
- 마법 저항력+10.7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제일 최적의 궁은 우리가 싸움을 확실히 걸기 직전이나 적팀 정글러가 막 물려고 할때 그때 쓰는게 가장 최적입니다.
가끔씩 상대가 ap이면 비사지후 태불망을 갑니다
하지만 상대탑이 ap이면 쉔을 꺼내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태불망후 상대 ap가 미드나 탑에 있을경우 아니면 서폿이 애니라거나
한명인경우 벤시 하나로 대체하시구 2명이상이면 비사지를 갑시다
그후 란두인 가갑 막템은 트포로 갑시다
(잘컷다면 4코어를 트포로 가시면 됩니다)
쉔 한테 트포는 잭스 트포처럼 잘맞는 템입니다
뭐하나 버릴 능력치가 없기 때문이죠
죽을꺼같은 아군에게 쓰지말고 아직 피통에여유가 있는 아군에게 사용하여 날아가는것이 중요하고
지속적인 맵리딩으로 미드지역 바텀지역에 적이출현햇을떄 미리 궁을쓰는것또한 나쁘지않습니다.
3.즈롯의 차원문
방템을 가는 챔프가 공템을가는 챔프보다 이로운점이라고한다면 방템이 공템보다 싸다는겁니다.
많게나 1000골드나 차이나는 게 있을만큼 공템에 비해 방템은 매우쌉니다.
어디까지나 쉔의 단점중에 하나인 라인푸쉬를 위해서도 태불망을 가기 마련인데요.
이번패치에서 태불망의 하위템인 가 생기면서 상황을보며 라인푸쉬를 해야할시기를 정해 하는것이 가능해
졌습니다.
쉔에게 있어서는 간접적인 버프를 받은 부분이죠.
그리고 상대가 ap 혹은 ad냐에 따라서 이렇게 가거나 이렇게가는것이
가능하겠지요.
어디까지나 단검투척과 기의폭발을 위해서 이렇게 체력기반의 방템을 가는것이 좋다는건 아마 아실부분이겟고..
그다음 3코어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부분은 이겁니다.
능력치는 체젠100% 와 방어와 마방 60 입니다.
체력은 붙지않았지만 꽤괜찮은 능력치와 과거 대자연의힘에서 방어력이 붙은 느낌도 드는 그런템인데요.
이템을 추천하는 이유는 3코어가 나오는 시점 쉔은 궁온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백도어로 운영에 들어가는 시점입니다.
차원문은 두가지의 특수효과가 있는데요 한가지는 포탑근처의 이속30%입니다.
백도어를 하는 챔프에게 중요한 부분중에하나가 "줄행랑" 입니다.
운영노하우 게시판에서 톡마슷님글 퍼왔씁니다
갓쉔이 궁버프를 먹게 되네요. 쉔을 정말 좋아하고 많이 했던 유저로서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