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대없는말 하지않겠습니다
제가쓰는 블리츠크랭크 소개하겠습니다
그냥 따라하셔도 플레까지는 충분히 먹힐
블리츠크랭크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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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1
- 방어 +1x1
- 체력 +8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1.91
- 체력+8
- 마법 저항력+4.346
- 이동 속도+1.5%
탱키함을 기반으로 높은이속으로 과감하게 앞무빙을하여
상대에게 압박을 주는 플레이가 제일 이상적인 플레이입니다
무슨상황이든 라인전에서 그랩은 최대한 원딜에게 해주시는게 제일 중요한 방법입니다 예)소라카,잔나 제외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역시 마찬가지로 이속을 중점으로 찍은 마스터리입니다
라인전은 디펜스에 집중한 서폿보다 약할지몰라도
로밍에서는 최대의 효율을 발휘할수있는 특성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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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아이템빌드를보고 제일 의문가시는게 수정플라스크 이실껍니다
사실상 블리츠가 라인전에서 그랩을 하는일은 왠만하면 정말 적다고 보셔도됍니다
현실은 상대무빙 제약만하고 맞고다니는 깡통에 불가하죠
블리츠크랭크를 하면서 지금까지 생각했습니다
:라인유지력이 좋다면 정말 op챔프일탠데
그래서 수정플라스크라는 아이탬을 생각했습니다
345원이라는 적은돈으로 채력360에 마나 180을 더가져가는 매우 사기적인 템
거기다가 집가면 충전이라는 정말 좋은 시스템도있습니다
그뒤에는 로밍을위한 장화와 시야석 이쯤에서 아이템은 풀템이나 다름없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운터픽이란건 사실상 도주기없는 챔프들은 모두 상대하기쉽습니다 잔나 ㅅㅂ
블리츠크랭크는 라인전 압살용이아니라 한타에서 한방을 노리는 하드 cc기를 지니고있는 챔프입니다
라인전에서 그랩을 못하셨다고 기죽으실게 아니라 후반을 노려 게임을 터트릴 생각하시는게 제일좋은
블리츠크랭크의 플레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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