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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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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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무, 슬픈 미라
Amumu, The Sad Mummy
21
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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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트포무무

- 겜창인생(2015-03-29, 조회수: 2063)

은근 쎔
아무무, 슬픈 미라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94) 2283 마나 287.2 (+40.0) 967.2
공격력 57 (+3.8) 121.6 공격 속도 0.638 (+2.18%) 0.874
5초당 체력회복 8.88 (+0.85) 23.33 5초당 마나회복 7.38 (+0.53) 16.31
방어력 33 (+4) 101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 +4.26
    x2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0.17
  • 마법 관통력
    +5.58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12.06
  • 방어
    +8.52
  • 공격력
    +2.25
총 가격 : 14,550 IP
룬은 개취임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개취임 21/9/0 들어도 되고 9/21/0 들어도 되고 15/15/0 들어도 됨
탑무무라 텔포 들어봄
저주의 손길 (Cursed Touch)
아무무의 기본 공격을 받은 대상은 3초 동안 저주에 걸려 마법 피해를 입을 때마다 10%의 추가 고정 피해를 받습니다.
붕대 던지기 (Bandage Toss)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아무무가 붕대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붕대를 당겨 다가간 뒤 1초 동안 기절 시키고 70/95/120/145/17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절망 (Despair)
마나 소모: 초당 8
재사용 대기시간: 1초
활성/비활성화: 아무무가 울부짖으며 근처 적들에게 걸린 저주를 초기화시키고 1초당 14 + 대상 최대 체력의 1/1.25/1.5/1.75/2% (+주문력 100당 0.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00)
짜증내기 (Tantrum)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기본 지속 효과: 아무무가 받는 물리 피해를 5/7/9/11/13 (+0.03 추가 방어력) (+0.03 추가 마법 저항력)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슬픈 미라의 저주 (Curse of the Sad Mummy)
마나 소모: 100/150/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아무무가 주변 적을 옭아매며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저주를 내리며,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범위: 5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스킬 활용 팁

 원래 무무하던대로 행


 붕대 슉 던지고 궁 빠앙

 붙어주면서 머리 돌리기

 중간에 평타 한대씩 쳐줘야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템은 유동적임 트포 이후 딜템을 가든 탱템을 가든 입맛따라 하셈

트포 이후 방템 가 줌
안 그러면 애들이 싫어하드라

트포 이후 추가적 딜템은 멀가도 괜찮을듯
예시적으로 리안드리의 가면이나 심연의홀 같은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
짤챔이나
리븐
폭딜
럼블
불로 지지는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쳐맞기만 해서 뭐가 쉬운지 모르겠다
그냥 하기 나름인듯

 

 

라인 / 정글 운영법

 

 버티면서 cs 잘 먹어주다 갱오면 호응

초반 운영법

 안정적인 cs 파밍

 

중반 운영법

 오브젝트 싸움 합류 잘하기

 

후반 운영법

 이니시 및 딜러 보호


팀파이트시 역할

 탱커임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라이너로써 초중반에 딜 뽑으려고 트포 가는거임 

 트포 올리고 딜링 잘 비벼낼수 있을거 같지 않으면 그냥 ap 딜 무무 가는게 좋을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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