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IV 티어니깐 안볼꺼면 나가세요
다리우스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DarkBlackZ 라고 합니다.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다름아닌 일겜이나 브실랭겜에서 먹히는 다리우스를 소개하려고
작성하고 있습니다.
골드 3 티어 부터는 이 글 보고 따라하셨다가 BAD 테러하실지도 모릅니다.
미리 나가주시거나 엑셀 공략분들 템트리쪽으로 가주세요.
글쓰는 소질없고 말투가 이상하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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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1
- 공격력 +2.25x2
- 공격력+13.0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체력+26
다리우스가 초반에 스킬을 외각범위로 많이 넣어서 딜교환 이득을 벌여야
되는 챔피언이라 공격력 룬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다리우스는 초중반에 적을 압살해서 성장차이를 벌리는 위주로 가는 챔피언이라
고정 공격력 룬이 성장 공격력 룬보다 효율이 좋습니다.
다리우스는 딜탱이라 후반에 원딜에 평타를 버텨내거나 탱커 역할을 할 때 필요합니다.
성장 방어룬은 미래를 생각하시면 끼세요
적 팀에 짤짤이 AP 등등 졸렬한 애들이 있거나 왕귀형 AP 챔피언들을 위해 껴줍시다
물론 적팀이 전부 AD 면 마저룬 빼고 방어룬에 투자하세요
체력으로 버텨야되기 때문에 하나 둘러줍시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 제 생각으로는 마술이 분노보다 다리우스에게 효율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초반 E 그랩 쿨타임도 그렇고 쿨타임 감소 자체가 꿀특성인데 공속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느끼지 못하겠네요
어짜피 다리우스가 그랩을 해서 콤보를 넣을 때 평타-로 출혈 2스택 쌓고 로 3스택 로 4스택 쌓아서
데미지를 충분히 넣을 수 있어요. 그리고 평타--가 평캔이 되는 콤보인데 공속을 좀 더 높여서
평캔을 빨리 넣는것보다 평타의 데미지를 높이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 으로 머리찍으면 잃은 체력 5% 마나 5% 를 채워준다는데 한타 때 머리찍고 잃은 체력 회복시키는
데 용이할 것 같아서 찍었습니다.
: 다리우스가 보통 체력 50% 미만인 챔프한테 으로 머리를 찍는데 데미지를 높여준다고 해서 찍었습니다.
: 이게 최대 체력의 3%를 올려주는데 이건 CC기 데미지 3% 감소라서 가 낫다고 봅니다.
특성도 역시 상황에 맞게 찍는게 제일 좋은것 같네요
다리우스는 이 진리입니다
: 와 시너지가 엄청납니다 점화걸고 출혈 3~5 스택정도 있으면 베리어나 힐같은걸 쓰지 않는 이상
다리우스가 죽었어도 상대가 불타서 같이 죽습니다.
: 뚜벅이인데 이거 없으면 끔찍해요
: 고정데미지 짱짱맨 !!
: 머리가 똑똑해 지고 있어 !!
: 눈이 맑아지고 있어 !!
: 몸이 깨끗해지고 있어 !!
: 단단해지고 있어 !!
: 달리기가 빨라졌어 !!
: 축복이 내려졌어 !!
: 데미지가 매우 높은 암살자들이나 원거리 딜러들에게 힘 빠지게 할 수 있어요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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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탱커일 때는
(R-Q-E-W)
상대가 딜러일 때는
(R-Q-W-E)
포획 (Apprehend) 스킬을 보면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 초와 같이 쿨타임이
초반에 매우 깁니다. 그리고 설명을 보면 사정거리: 540 이라고 나와있는데
실제로 플레이를 해 보시면 540 보다 조금 더 앞에 있는 목표물도 끌립니다.
그리고 기본 지속 효과를 보시면
"다리우스가 가하는 물리 피해가 대상의 방어력의 5/10/15/20/25% 를 무시합니다."
라고 써있는데, 적 팀이 탱커일 때 선 마스터를 하는 이유가 이겁니다.
잘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와 를 섞어가셔도 상관없어요. 상황에 맞게 적절히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탑 다리우스를 가던 미드 다리우스를 가던 이 템트리로 운영합니다.
먼저 시작 아이템은 거의 로 시작하고요.
적팀이 같은 AP 짤짤이 챔피언 상대로는 첫 시작을 로 시작합니다
그렇게 운영을 하시다가 위 템트리처럼 가시면 되겠습니다.
: 이 아이템은 제가 즐겨 보는 "스타일은간지" 님께서 "여눈트포 다리우스" 템트리로 가시는데요
그냥 미래를 위해 가는 아이템이고요 제가 플레이하면서 느끼기엔 "스타일은간지" 님처럼 운영을 잘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딜로스도 조금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이 아이템이 가 된다면 궁 데미지와 평타- 데미지가 엄청납니다.
양학하시거나 운영이 프로급이면 쓰셔도 됩니다.
: 굶주린 히드라 엑티브 "초승달 베기"에 가 쌓인다는 말이 있는데 확인해보고 확실히 되면
히드라 트포 다리우스 쪽을 더 해보겠습니다.
: 트포나 여눈 대신 가는 아이템인데 추노를 하며 피를 츄릅! 해야될 때 가면 됩니다
: 이거 막템으로 제가 가는데, 이거 나오기 전에 게임이 끝나요. 만약 우리 팀 딜이 다리우스를 제외해서
적보다 높으면 이거 빼고 탱템을 두릅시다
: 상대 AP 챔피언이 있을 때 피바라기 대신 가줍시다.
: 한 방으로 결정나는 스킬을 가진 챔피언 등등.. 이 있을 때 가주는데,
밴시의 장막이 마법 저항력이 붙어 있어서 적 팀이 AP 일 때 효율이 좋습니다. 상황보고 정령의 형상과
밴시의 장막 두 갈래중에 하나로 가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도 씹을 수 있고 다리우스 기절도 시킬 수 있음, 심지어 짤짤이도
심각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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