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패시브): 스킬로 피해를 주면 보호막이 생김. 이 패시브와 고대인의 의지 주문흡혈로 지속싸움을 함. 흡혈템 나오면 체력 코스트이기 때문에 피해 없이 정글 먹기도 좋다.
(Q): 평타강화 스킬. 평타사거리증가 125->200. 사거리 600 안에 다른 적들이 있으면 3마리에게 추가공격. 이걸 이용해서 미니언 뒤에 있는 상대 챔피언을 공격할 수 있다. 다른 적들이 없는 경우에 맞은 한 마리에게 데미지 훨씬 많이 증가해서 1:1할 때 셈.
(W): 방마저증가 및 깨알같은 범위공격 오라. 아군 챔피언이나 미니언에게 걸면 모데랑 대상에게 둘다 오라가 생기며, 서로에게 다가갈 때 이속 60이 증가 된다. 순간적으로 거리를 좁히거나 벌릴 때 이용. 와드나 중립 몬스터에게는 걸어줄 수 없다.
(E): 사거리 700의 원뿔지역 범위 공격. 이거 선마.
(R): 10초동안 상대 챔피언 체력의 24-34%를 훔치며, 상대 챔피언이 죽었을 때 모데카이저의 노예로 30초간 부활하게 된다. 노예는 스킬은 못 쓰고 평타 밖에 못 씀.
- 라인 정리법: W 켜고 미니언에 비비면서 Q 평타 E.
- 챔피언 정리법: (근접시) W 켜고 Q 평타, 점화, E, R. (사거리 순서가 그렇다 카더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