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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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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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쿨이 전부 짧은편이므로 상황봐서 날림
라인전이나 한타 때 q평 q
추노 혹은 이니시로 e평
w평은 쓰지 않는다.
w회복량이 많지 않기때문에 실드를 포함해서 방어용으로 써야함 마나 관리 안됨 피채운다고 막쓰면 ㄴㄴ
짤짤이 평q평 힘들면 q평 으로 최대한 피를 깍아야함
점멸 궁은 솔직히 앵간하면 피하고 스턴이 존나 긴것도 아니라 울팀이 가까이 올때쯤 내가 뒤지겠지
그니까 이니시를 할꺼면 e평으로 슬로우걸어서 하나 짜를수있게 해주거나, 그냥 q평으로 딜교나 해 어차피 방탬떡칠해서 존나 병신같이 물리지만않으면 안뒤짐
한타시작하면 원딜무는 적 딜러 + 2명 해서 최소 3명한텐 궁을 써줘야 할만함;
울 원딜이 잘컷을땐 그냥 적 미드 + 원딜 +잘큰놈하나 해서 안되면 미드원딜이라도 궁으로 맞춰줘야함
중요한건 씨발 병신같이 갈기다가 바닥긁지말고 한타시작해서 싸움벌어지고 써야됨
이니시 할꺼면 소나하지말던가 ㅅㅂ
1.궁 이니시 ㄴㄴ
2.각도잘보고 최소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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