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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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예림 all right, 헤카림 all right.
흡혈 오라와 범위 공포를 이용하여 한타를 휘젓는 탑 챔피언.
헤카림, 전쟁의 전조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14.904%
- 이동 속도+4.5%
총 가격 : 14,448 IP
파랑에 성장마저도 좋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출정 (Warpath)
헤카림은 추가 이동 속도의 12~24%(1/3/6/9/12/15/18레벨에서)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회오리 베기 (Rampage)
마나 소모: 28/26/24/22/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헤카림이 주위 적들을 베어 60/85/110/135/16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40% 감소된 피해)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공포의 망령 (Spirit of Dread)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헤카림이 4초에 걸쳐 주변 모든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들이 헤카림에게 받은 피해량의 25%와 헤카림의 아군에게 받은 피해량의 1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헤카림이 5/10/15/20/2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파멸의 돌격 (Devastating Charge)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을 시전한 다음 헤카림이 이동한 거리에 따 30/45/60/75/90 (+0.5 AD)~ 60/90/120/150/18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의 맹습 (Onslaught of Shadow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친 적 모두에게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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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 17
- 18
(Q): 주딜. 이거 선마.
(W): 흡혈 및 데미지 오라. 미니언 흡혈은 90-210으로 한계되어 있으므로 큰 의미가 없다. 상대 챔피언의 체력을 많이 깎는 게 헤카림이 오래 생존하는 길. 방템이 없는 적에게 딜을 많이 넣을 수록 많이 흡혈할 수 있다.
(E): 다음 평타를 돌진-넉백으로 만들어 주는 스킬. 4초 동안 많이 움직일 수록 데미지가 높아지므로 부쉬에서 도리도리하다가 w 켜고 상대 챔피언에 박아주면 좋다.
(R): 스킬 사용시 무적상태가 되므로 제드 궁이나 피즈 재간둥이처럼 적 챔프의 스킬을 무효화할 수 있다.
[[ 팁 ]]
- E-W로 들어가서 궁 써주고 나와서 어그로 뺀 후에, 다시 w쿨 돌 때 진입해서 싸우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이상적인 한타.
- E-평타는 돌진기라서 벽을 넘을 수 있다. W로 벽 너머 두꺼비의 어그로를 끌고, E로 넘어가면 된다.
시작 아이템
아이템 빌드
- 흡혈이 좋으므로 체력템보다 깡물방, 마방템을 올리는 게 좋다.
-추가 방템은 좋고, 공템을 추가할 때에는 를 생각한다.
-: AP 상대 신발은 헤르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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