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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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방어 +4.26x1
- 마법 관통력 +2.01x1
- 마법 관통력+2.88
- 방어+5.26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0.8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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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순위 E
: 갱은 가야죠? 이거 찍을수록 사거리가 늘어나므로 닥 선마입니다.
3순위 Q
: 슬로우, 찍을수록 쿨타임감소가 되므로 다음 순위로 찍어줍시다.
4순위 W
: 스킬은 좋지만 쿨타임 5초 고정, 찍어도 많이 증가하지 않는 데미지...
1렙에 하나 찍고 미뤄둡시다.
상대가 자신을 못 보는 거리에서 장전 후 발사! - 로 슬로우 - 평 등 추가 딜
궁있을 땐 ㄱㄱ
이걸 잘 쓰느냐에 게임이 달렷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실상 자크가 카정가긴 힘들기 때문에
리신이 카정올 일이 있습니다.
다른 정글러들 먹는 습관 따라하다가 리신 아저씨에게 다뺏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카정안오는 평화주의 리신이라면
갱킹력, 역갱 등 갱 부분에선 자크가 더 안정적입니다.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정글몹도 많이 먹고 갱도 잘 갑시다.
이 때 쯤 되면 거의 왠만한 한타는 자크가 이니시를 검으로써 시작됩니다.
상대 딜러를 잘 물어줌으로써 게임을 잘 풀어갑시다.
상대 딜러들 위주로 물어줍시다.
패시브가 있기에 를 이용해서 최대한 상대 딜러들의 딜을 흡수하고 다시 살아나면
우리 아군딜러들이 최대한 딜을 잘 넣을 수 있습니다.
다들 재밌는 롤 되세요~
이상 정글 자크 공략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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