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4명
78.6% (11표)
0% (0표)
21.4% (3표)
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Jayce, The Defender of Tomorrow
21
9
0
11/14
D5] Letri Jayce 공략 ~수능보러 다녀오겠습니다.

- 레틀(2015-06-20, 조회수: 74991)

 

 

제이스는 근접과 원거리가 모두 가능한

 

쌍방향적인 챔피언입니다


일단 제이스가 갖는 큰 장점들은
1.제이스의 매력은 궁극기의 의존도가 타 챔프에 비해 높지않고 6개의 스킬로 다재다능한 스킬활용입니다. 
2.전격폭발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인 제이스의 꽃 포킹은매우 성장이 잘됬다면 핵폭발 수준이며 
3.팀이 유리할 때 충분히 스노우볼링이 좋은 챔프입니다. 
4.W인한 원딜같은 한타 포지셔닝과 상대가 접근했을 시 밀어낼수있는 천둥강타 와 함께 한타를 지배하는 챔피언입니다.

단점은 
1. 초반 킬을 따이거나 특수한상황에 의해 첫귀환에 여눈을 사지못할시 타격이 타챔프에 비해 큽니다.
2. 스킬하나하나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챔피언이 다 중요하지만 제이스의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또는 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 스킬적중을하지못할시 그 순간 딜로스가 큽니다(Diana(다이애나)의 Crescent Strike (초승달 검기)Lunar Rush(월광 쇄도)같은 목숨과 같죠)

티어 인증


 
 
 
 

제이스 매드무비 3편

제이스 장인 1위 나라카일님의 제이스 매드무비 



※모든 나라카일님의 제이스 영상은 
제가 직접 여쭤보고 동의 하에 사용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흔쾌히 허락을 해주신 방랑자 나라카일님 감사합니다. (__)


저의 첫번째 매드무비 입니다. 많이 부족한 첫번째 영상이었습니다. 
(전닉 G4nkedbked by korean -> 레틀님 -> I wish I love U ->Be Lettle)
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5 (+45.0) 1140
공격력 59 (+4.25) 131.3 공격 속도 0.658 (+2.7%) 0.96
5초당 체력회복 6 (+0.8) 19.6 5초당 마나회복 6 (+0.6) 16.2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레벨당 방어 +0.167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쿨감소 -0.83%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7.7
  • 방어
    +4.006
  • 체력
    +24.12
  • 쿨감소
    -2.486%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3,892 IP
저의 제이스룬은 두개를 사용합니다 

상대가 올 AD이거나 상대라이너가 AD

공격력9

방어3 성장방어6

쿨감소6 성장쿨감3

공격력3

상대 라이너가 AP 챔프일 경우

공격력9

성장체력9

쿨감소6 고정마저3

공격력3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저는 보통 제이스 유저분들과 다르게 공속에 투자했습니다
특성은 지극히 개인의 입맛에 찍는겁니다.  답이없는 서술형같은 것이죠

제가 분노에 투자한 이유는 
1. 초반 강한 견제력 
2. 마술찍을시 초반 평타 2~3대 떄릴걸 분노찍으실 시 5대정도 떄립니다. 약 2~3대 정도 더 때릴 수 있습니다.
초반 견제를 안하실분은 마술이 더욱 좋습니다. 


부가 설명

짐승 같은 힘무술 연마 투자한 이유에는 이의가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양날의 검을 투자하지않은 이유는 Jayce(제이스)는 Riven(리븐)Zed(제드)와 다르게  초반 라인 유지력이 중요합니다. 견제는 하되 자신의 체력이 
상대보다 많아야지 2렙에 킬각이 더 잘나오고 따고 나올수 있습니다.  더 안전하게요!
그리고 포식 이 특성은 미니언 처치시 체력3 과 마나1  이찹니다.  첫 웨이브에 18의 체력과 6 마나가 찹니다.
이 회복이 지속되면 무시못하게 됩니다.

주문 연성무기 연성은 Jayce(제이스)가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로 인해 주문 연성 3스택이 되기 쉽고 나머지 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로 인해 무기 연성 효율이 매우좋습니다.

장군은 1포인트 투자시 추가 공격력 2퍼를 얻을 수있지만 2포인트 투자할 때 부터 1.5퍼센트가 추가적으로 얻습니다.  1포인트 이상 투자하면 손해보는 특성이죠.  1포인트로 최대의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회복력 를 찍은 이유는 Jayce(제이스)는 탱커가 아닙니다.  마법의 갑옷특성의 빛을 보기 매우 힘들죠.  라인유지력을 위해 투자했습니다.



고.정


1. 상대정글이 강한cc기를 보유하고 있을 때: Flash(점멸)Cleanse(정화)
EX] Rammus(람머스)Fiddlesticks(피들스틱)Sejuani(세주아니)

2. 제이스 입문자 Flash(점멸)Heal(회복),Flash(점멸)barrier(방어막)

제이스를 처음 접하시게 되면 점화를 언제 어떻게 쓰셔야 할지 모르시는 분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한타 생존하시면서 
차근차근 알아가시는게 좋기 때문에 방어적인 스펠을 추천드립니다. 
                                                  
마법공학 축전기 (Hextech Capacitor)
무기를 변환할 때마다 0.7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하늘로! / 전격 폭발 (To the Skies! / Shock Blast)
해머 사용 시: 공중으로 도약해 적들에게 60/110/160/210/260/31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동안 35/40/45/50/55/60%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캐논 사용 시: 적을 맞추거나 사거리 끝에 닿으면 폭발하는 전기 구체를 발사합니다. 전기 구체는 폭발할 때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60/115/170/225/280/335 (+1.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전류 역장 / 초전하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기본 지속 효과: 해머를 사용하는 동안은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15/17/19/21/23/25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해머 사용 시: 4초 동안 전류 역장을 생성하여 주위 적에게 160/220/280/340/400/46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캐논 사용 시: 동력이 대폭 증가하여 최대 공격 속도로 공격을 3회 합니다. 각 공격은 70/78/86/94/102/110% 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3/11.4/9.8/8.2/6.6/5
천둥 강타/가속 관문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10초
해머 사용 시: 적 최대 체력의 8/10.8/13.6/16.4/19.2/22%(+1.0 추가AD)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가하고, 짧은 거리 만큼 뒤로 밀쳐냅니다. (몬스터에 가하는 최대 피해량 200/300/400/500/600)

캐논 사용 시: 4초동안 가속 관문을 열어 관문을 통과하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3초동안 35/40/45/50/55/60% 증가시킵니다. 이 관문을 통해 전격 폭발을 발사할 경우 전기 구체의 이동 속도와 사거리가 증가하며, 피해량 또한 40%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해머 사용 시: 머큐리 해머를 머큐리 캐논으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공격합니다.
변환 후 머큐리 캐논으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5초 동안 10/15/20/25% 감소시킵니다.

캐논 사용 시 : 머큐리 캐논을 머큐리 해머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5/15/25/35 (+추가 AD 7.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변환 후 머큐리 해머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25/65/105/145(+0.25추가 AD)의 추가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제이스는 궁극기가 없는만큼 스킬의 활용도가 넘쳐납니다.  

Riven(리븐)의 대표콤보같이 Valor(용맹)Blade of the Exile(추방자의 검)Flash(점멸)Ki Shout(기 폭발)(굶주린 히드라 (근접))Wind Slash(바람 가르기)Broken Wings(부러진 날개)

Jayce(제이스)는 이런 전형적인 콤보가 없습니다.


하.지.만.


아주 대표적인 콤보 몇가지만 적어드리겠습니다. 


1. 미니언을 이용한 딜교방법


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평평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Ignite(점화)

2렙때 사용하면 아주 강력합니다.  위에 써놨듯이 초반1렙견제를 강하게 하셨으면 킬까지 따실수 있습니다.


2.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를 이용한 콤보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평평평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평평




스킬 활용 팁
하늘로! / 전격 폭발 (To the Skies! / Shock Blast)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해머 사용 시: 공중으로 도약해 적들에게 20/65/110/155/20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동안 30/35/40/45/50%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캐논 사용 시: 적을 맞추거나 사거리 끝에 닿으면 폭발하는 전기 구체를 발사합니다. 전기 구체는 폭발할 때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60/115/170/225/28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정거리: 1045)














해머 사용 시 작은 원안에는 모든 공격대미지와 슬로우가 들어가니 미니언을 타고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캐논 사용 시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를 맞은 적 뒤쪽 사거리 약 200 안쪽으로 스플래쉬 대미지가 들어갑니다. 



전류 역장 / 초전하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기본 지속 효과: 해머를 사용하는 동안은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6/8/10/12/14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해머 사용 시: 4초 동안 전류 역장을 생성하여 주위 적에게 100/170/240/310/38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285)

캐논 사용 시: 동력이 대폭 증가하여 최대 공격 속도로 공격을 3회 합니다. 각 공격은 70/85/100/115/130% 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해머 사용 시 만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머를 사용하실 때 마나가 6/8/10/12/14 의 마나가 찹니다. 

도란링과 다르게 적이 죽을 때가 아닌 평타를 치기만하면 마나가 회복되기 때문에

 초반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마나관리를 좀 더 하실 수 있습니다. 


천둥 강타/가속 관문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해머 사용 시: 적 최대 체력의 8/11/14/17/20%(+1.0 추가AD)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가하고, 짧은 거리 만큼 뒤로 밀쳐냅니다. (몬스터에 가하는 최대 피해량 200/300/400/500/600)

캐논 사용 시: 4초동안 가속 관문을 열어 관문을 통과하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3초동안 30/35/40/45/50% 증가시킵니다. 이 관문을 통해 전격 폭발을 발사할 경우 전기 구체의 이동 속도와 사거리가 증가하며, 피해량 또한 40%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 : 5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천둥강타는 상대방의 이동기를 끊을 수 있습니다. 

ex]Jax(잭스)의 Leap Strike(도약 공격)

   Yasuo(야스오)의 Sweeping Blade(질풍검)

   Zed(제드)Living Shadow(살아있는 그림자)

   Gragas(그라가스)의 Body Slam(몸통 박치기)

   Nidalee(니달리)Pounce(급습 / 매복 덫)

   Caitlyn(케이틀린)90 Caliber Net(90구경 투망)

이외에도 너무 많습니다. 판정이 너무 좋습니다. 가끔 Flash(점멸)도 무시할 때 가 있습니다. 


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해머 사용 시: 머큐리 해머를 머큐리 캐논으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공격합니다.
변환 후 머큐리 캐논으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5초 동안 10/15/20/25% 감소시킵니다.

캐논 사용 시 : 머큐리 캐논을 머큐리 해머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5/15/25/3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변환 후 머큐리 해머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20/60/100/140(+0.4AP)의 추가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










해머 상태의 첫번째 평타 : 추가 대미지(20/60/100/140) + 방어력과 마법저항력(5/15/20/25)을 갖게 됩니다.

간혹 Karthus(카서스) 의 Requiem(진혼곡)

     Zed(제드) 의 Death Mark(죽음의 표식) 

대미지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으실수 있습니다. 

캐논 상태의 첫번째 평타 : 상대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10/15/20/25% 감소시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00:00~ 첫귀환까지의 마음가짐

 

게임이 시작하고 나면 빠르게 시작아이템을 구매하신 후 팀원들과 함께

인베 방지 와드를깔러 가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건 당연한거니까 넘어가고,

 

초반 제이스의 첫 귀환의 목표는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을 사는것입니다.

 

첫귀환에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나오질 않는다면 너무너무 힘들고, 여눈 딜로스가 그만큼 더심해지며 Muramana(무라마나)나오는 시간도 

더욱 늦어지게 됩니다.

아주 최악의 상황으로 상대 라이너에게 1킬을 따였다면 Faerie Charm(요정의 부적)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쁜데 딜로스를 최대한 없애는 방법입니다.)

 


 

앞으로의 아이템 선택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이 나온이후에 제이스는 1.The Brutalizer(야만의 몽둥이)

                                         2.Manamune(마나무네)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800원이 모였으면 Long Sword(롱소드)Long Sword(롱소드)Sight Ward(투명 와드)

                                        1000원 정도 모였다면 Pickaxe(곡괭이)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를 사고

                                        The Brutalizer(야만의 몽둥이)값이 나왔다면 바로 사줍시다.



Jayce(제이스)의 초중반 핵심 아이템은 Doran's Blade(도란의 검)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Manamune(마나무네)The Brutalizer(야만의 몽둥이) 입니다.


그 후에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 나오고 나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상대 챔피언Garen(가렌)Malphite(말파이트)Nautilus(노틸러스)Nasus(나서스)등등 하드 탱커가 잘컸다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빠르게 올려줍시다.


2.퓨어탱커 Gangplank(갱플랭크)Gragas(그라가스)Ryze(라이즈)Rumble(럼블)등이 잘컸다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OrTrinity Force(삼위일체) or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갑니다 하지만 1663원이 되시면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추천 드립니다.

Jayce(제이스)에게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는 생명입니다


3. 하드 CC를 가진 챔프Sejuani(세주아니)Lissandra(리산드라)Rammus(람머스)Leona(레오나)Fiddlesticks(피들스틱)Pantheon(판테온)Warwick(워윅)Urgot(우르곳)Malzahar(말자하)Morgana(모르가나)Skarner(스카너)Amumu(아무무)


한 챔프라도 있으면 바로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사주세요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을 잘 사용하지 못한다면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or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가주세요


하지만Jayce(제이스)의 지속딜 능력은 높은 편입니다. 매우요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 사용하시는 연습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블클 패치후 탬트리 


Jayce(제이스)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쓰레기입니다. 가지마세요 

 

가셔도됨 쓰레기는아닌데 뭐라하지 뽑는동안은 몽둥이에 밀려요.


Doran's Blade(도란의 검)The Brutalizer(야만의 몽둥이)(마나무네 (수정의 상처))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고정 이후 Trinity Force(삼위일체)OR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 (헤르메스의 시미터)ORBanshee's Veil(밴시의 장막)OR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전 근데 거이 (헤르메스의 시미터)Trinity Force(삼위일체) 가고

                                                       피흡은 (분노의 영약)(분노의 영약)(분노의 영약)(분노의 영약)(분노의 영약)(분노의 영약)갑니다.

                                    

트포 제이스의 매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자하
이길 수가 없더군요

초반라인 유지력은 말자하의 재앙의 환상 이란스킬로 마나 수급에서 밀리고

침묵, 공허충, E의 도트데미지는 제이스가 집을 가게 하기 너무 쉽습니다.

갱콜하세요
제드
제드는 제이스의 카운터라고 알려져 있죠.

6이후에는 제드가 크게 앞섭니다.

제드의 궁극기는 너무 활용이 무궁무진한 반면, 6이후에는 제이스가 배우는 스킬이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길타이밍이 있습니다. 바로 6렙 전인데요. 제이스가 크게 유리한 시점이 6렙전 이니
초반에는 그리 무서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피들스틱
정글러 피들스틱입니다.

너무 좋은 챔피언이죠.

Q E W 하고나면 제이스는 방랑자가 되다가 회색화면이 된 후 우물에서 아이템을 사고 있습니다.

와드를 매우매우 꼼꼼히 해주시고 밴합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오리아나
그냥 1렙부터 미니언을 끼고 평타 맞딜해도 지지 않는 챔프입니다.

여기서 6마리의 미니언을 끼고 싸우는것은 좀 손해가 있을 수도 있으니 근접미니언 3마리를

제거하시고 딜교를 하신다면 절대 절대 절대 질 수가 없습니다.

계속 쭉 유리합니다 제이스가
카타리나
카타리나 한타의 지배자죠.

카타리나의 약점은 라인전 입니다.

이번 5.6패치 에도 카타리나는 체력 쪽에 큰 타격을 입었으니 더욱 쉬워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순보가 있어 킬이 잘 안나오니 cs쪽으로 크게 압도하시면 됩니다.
리븐
리븐의 q스킬중 마지막 Q 에어본은 제이스의 천둥강타로 캔슬이 됩니다.

그리고 애초에 리븐이 제이스한테 Q를 두개 쓰고 들어온다는 것은 그 리븐이 숙련자가 아니란걸 뜻합니다.

리븐은 접근을q로 할텐데 제이스는 밀어버리고 케논으로 딜을 하니 매우 유리한 위치에 서 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전 에서의 제이스가 강력한 타이밍을 말씀드리겠습니다. 

Jayce(제이스)1레벨, 2레벨, 3레벨, 5레벨이 상대에 비해 매우매우 강력합니다. 

4레벨은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배우는데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는 70%의 피해를 주기 때문에 다른챔프에 비해 약합니다. 

 

초반 운영법

 롤은 킬을 따는 게임이 아닌 골드를 버는 게임입니다.


물론 킬을 따면 골드가 많이 들어오는건 사실입니다만, 킬 따기 이전에 최대한 안죽는것이 킬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난하게 cs를 먹다가 소규모 한타에서 제이스가 이득을 취하기가 쉽습니다. 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을 이용한 어시스트 받기가 수월하고 강력한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등 킬 먹기도 쉽기 때문에 초반에 상대에게 킬을 줘서 탬차이가 나면 그 소규모한타는 

제이스 쪽이 질 가능성이 매우 커집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에는 제이스가 방관탬이 어느정도 나왔을 때 입니다. 

빠르면 20분에 Muramana(무라마나)나올 것이고 보통은 22~24분 사이에Muramana(무라마나)게 정상입니다. 


이 때, 제이스가 가장 강력한 시기입니다.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The Brutalizer(야만의 몽둥이)Manamune(마나무네)orMuramana(무라마나)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 나오실 때가 제이스가 가장 강력한 타이밍입니다. 


한타를 하시기전에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포킹을 딜러진에게 잘 맞춰 주신다면 그 한타나 용 같은 오브젝트 싸움에서

70% 이겼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명심하세요 제이스가 가장 강력한 시기는 중반 17~30분 입니다. (그 후에 유통기한이 온다는지 이런 말이 아닙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은 제이스가 15렙을 넘겼을 경우입니다. 


제이스가 15렙을 넘기면 제이스는 스킬을 궁빼고 다 마스터 하셨기 때문에, 이 이후에는 타 챔프에 비해 약간 

밀릴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이스는 강력한 카이팅과,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인한 타워철거,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을 6스택 채우기도 쉽고,


 

 Muramana(무라마나)인해 단일 타겟 능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스플릿을 적당히 해주시는것이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의 수호자, 원딜같은 포지션

 

챔피언별 대응법

 추후 공지 

 

마치며

 제이스의 매력은 궁극기가 없으므로써, 상대보다 많은 스킬로 다양한 콤보를 구사하며,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로 인한 원딜같은 카이팅이 가능하며,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인해 상대로 부터 한 타이밍 생존을 하게 할 수 있고, Mercury Hammer / Mercury Cannon(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를 이용한 강력한 근접전,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의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Acceleration Gate / Thundering Blow(가속 관문 / 천둥 강타)타 챔프 못지 않은 포킹력을 가진 다재다능한 챔피언입니다. 


비록 필자의 티어가 많이 낮지만, 성심성의껏 작성했기 떄문에 이글을 보고 제이스를 많이 하시고, 또 티어가 올르셨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며 제이스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피드백 환영합니다. 제이스에 대한 다른 의견도 환영입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 _)

B

현 아이디 : Be Let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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