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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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1
- 체력 +8x1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1
- 체력+8
- 쿨감소-7.47%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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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여 이거 스킬툴이 왜이래
여튼
R - Q - E - W 순으로 마스터해라
헐 시발 CC기 먼저 마스터 안하나여?
엿까
존나 마스터랑 안한거랑 슬로우차이 20퍼인데
하나 안하나 어차피 처맞으면 빌빌기는건 마찬가지다
선마 안해서 Q맞출거 못맞췄다는 경우는 내가 못봤어
E슬로우 지속시간이 늘어나면 모를까
Q선마해서 딜링늘리는게 훨 낫다
맞추면서 미리 시전적당히 차지후 내리찍고 평평평평
궁 맞추기 전에 미리 시전적당히 차지후 내리찍고 스턴 풀릴떄쯤 평평평평
저 스킬콤보쓰면서 제일 중요한게
묫자리 잘 맞추는거
AD사이온이기 때문에 방관이 탁월한지라
묫자리만 잘 맞춰도 더블킬딴다
사이온은 죽어서 캐리한다는걸 몸소 보여줌
요거 차지해보면 알겠지만
스턴가능시점에 딱 됬을때 특유의 소리가 난다
함해봐 이펙트랑 같이 소리나니까
그거로 적당히 타이밍을 잡자
그리고
요거를 쓰는 시점에 관한건데
미니언으로 맞추는건 상관없지만
상대방에게 직빵으로 맞출때는 슬로우 + 방어감소가 적용된다.
요것 때문에 딜레마가 생김
CC목적에 중점을 두면 스턴이 풀리기 직전에 쓰는게 좋지만
방어감소에 중점을 두면 스턴걸리자마자 쓰고 후두려패는게 좋음
잘 생각해봐라
상대가 아슬아슬하게 회피기쿨이 돌아온다면 늦게 쓰는거보다 빨리쓰고 잡는게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정가도 상황 안맞으면 힘들다
거기다 궁쓰면 내 궁이 막힘
천하의 개 쌍놈
아 존나
얘는 카정갈라면 짱구를 진짜진짜 잘 돌려야된다
이 새끼 진동감지가 움직이지 않을때는 감지가 안되기 때문에
감지범위 들어가기 전에 미리 숨어서 Q를 차지해놔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짜증나는놈이 있을 뿐.
카정을 자주가라
부쉬에 숨어서 풀차지를 꽂는다는게 엄청나다는 것을 알아야함
'저거 어차피 꽉채워서 못 때리는거 따른거 선마하지 ㅡㅡ' 이런생각하는데
니들이 존나 간과하는게
사이온의 가장 흔하고 써먹기 좋고 또 효과 가장 좋은 전략이
튀는척 부쉬에 숨어서 풀차지 내려꽂기다
하물며 부쉬가 넘쳐나는 정글에선?
누누를 정글에서 특히 조심해야하는 이유는
부쉬에 숨어서 이거를 풀차지 하기 때문인데
그나마 저건 슬로우로 눈치까고 어찌어찌 피할 수도 있지만
이건 범위내에 들어갔다고 뭐 티나는거도 없고 시야확보 안되면 그냥 내리 꽂혀야됨
거기다 특성이 안찍혀있으면 장신구 범위보다 길어서 장신구박으러 온 새끼도 조질 수 있다.
사서 존나 카정댕기자
어차피 상대정글에 와드박으면 팀에 도움 많이됨
찍히면 이제 신나게 직선갱 댕기자
미드던 봇이던 탑이던 어디든 가주자
근데 난 봇을 추천함
더블킬을 딸 수 있거든 ㅎㅎ
박고 쓰면 탱커빼곤 피가 반피가 날아가 있을거다
물론 넌 뒤지겠지
하지만
이거 묫자리만 잘 잡아줘도 상대 딜러진 봉쇄가 가능하다
죽여서 봉쇄하든 씨씨기를 다 빼버리던 회피기를 다 빼버리던 아무튼
거기다
방관에 힘입어
탱커마저도 조질 수 있다
정말로 AD사이온에게 패시브는 한타에서 진짜진짜 중요하니까
을 써서라도 묫자리를 잘 잡아두는게 중요하다.
스킬 적당적당히 써주자
딜러진을 지켜야겠다! 싶으면 뒤돌아서 탱커한테 써주고
딜러진을 조져야겠다! 싶으면 딜러한테 찍어주고
아무튼 두번세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음
묫자리 잘잡자.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거
팀원들에게 의 강력함을 어필하자!
패시브랑 같이 싸우면 다 딸 수 있는거 괜히 빠져가지고 아깝게 킬헌납만 하는 경우가 있다.
카정갔는데 상대 라이너가 먼저 지원오고 우리팀 라이너가 뒤에서 오고있잖아?
미친듯이 핑을 찍어라
2레벨는 진짜 혼자서 세명도 잡을 수 있음
사이온이 인베싸움에서 강한 이유다
분명 상대는 어어? 어어어어? 하다가 개피남기고 점멸을 쓸텐데
그때 킬캐치를 해줄 사람이 필요하다.
그리고 그게 뒤늦게라도 지원온 아군이고
이 아군이 어 죽었네? 하고 뒤로 빼는순간 이득을 못보는거
반드시 아군에게 패시브의 강함을 어필하자
ㅇ벗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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