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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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관통력 +0.63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9.53
- 방어+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일반적인 제드의 콤보와 같다. 이때 상대가 만만하다면 주문검 1.5초의 쿨을 돌려서 리치베인을 여러 번 터트리기 위하여 조금 느리게 콤보를 넣어도 된다. 그리고 일반적인 제드와 달리 평타를 더 많이 섞는다.
- 죽음의 표식
(Death Mark)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제드가 잠시 공격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되어 제 자리에 6초 동안 유지되는 그림자를 생성합니다. 그 다음 대상에게 돌진하여 죽음의 표식을 남깁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0/35/50%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궁극기는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0/35/50%를 물리 피해로 가한다. 표식이 적용된 동안에 가한 "마법 피해"도 적용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AP제드라고 해서 궁딜이 아주 조금밖에 안 나오는것이 아니다.
리치 베인이 나오기 전까진 사려야 한다. AP제드이기 때문에 라인전을 이기기가 힘들 것이다.
블루는 내가 먹지 않고 우리 정글러에게 준다. 정글러는 노예가 아니다. 또한 정글이 미드갱을 올 때는 최대한 정글러에게 킬을 주도록 하자. AP제드가 킬을 먹어서 얻는 이득보다 정글러가 킬을 먹어서 얻는 이득이 더 크다.
로밍을 다니는데 이 제드는 AD제드가 아니므로 AD제드 할때처럼 딜계산 했다간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무조건 딜러를 물지 말고 피가 가장 낮은 적을 노려야 한다.
AP제드이기 때문에 스플릿푸쉬가 약하므로 한타 위주로 한다. 이때 를 활용하여 광역딜을 넣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을 문다.
Q.이거 AD제드보다 좋은점이 하나도 없는데 왜함?
A.재밌으니까!
다시한번말하지만 절대 랭에서 쓰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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