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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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레벨당 방어 +0.38x2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37x1
- 방어+48.924
- 마법 저항력+33.714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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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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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쓰고 평타를 치는 척 하다가 S를 눌러 모션을 취소시킨다.
응용:2렙을 찍으면 우리팀 원딜이 당연히 블리츠크랭크가 ,를 찍었을 것이라 생각하고 블리츠가 를 쓰면 호응을 하려고 할 것이다. 이때 를 안쓰고 멍ㅡ하니 서있으면 당황해서 더블킬을 헌납하거나 원딜은 죽고 블리츠는 살 것이다.(반드시 탱커형 서포터나 cc기가 강력한 챔피언을 끌어와야 하며 적에 그런 챔프가 없을시 이방법을 시도하면 안된다.)
E스킬을 안 찍고 W를 찍는 이유는 조금이라도 이속을 더 증가시켜서 그랩을 쉽게 하기 위해서이다. 어차피 데스그랩이 목적이므로 E스킬은 필요가 없다.
을 쓸 때는 적 미니언에게 평타를 한두대 씩 친 뒤 써주면 라인클리어를 빠르게 할 수 있다. 더불어 원딜의 멘탈도 나간다.
이번 5.7 패치에서 가 변경된다. 지속 시간이 3초 줄었고 이동 속도가 크게 상승하고, 민병대처럼 갈수록 이속이 느려지고 지속시간이 끝나면 둔화가 걸린다. 개인적으로 그랩각 잡기 더 좋아지고 순간적으로 도주할 때는 더 좋아졌다고 생각하지만, 요즘 라이엇이 너무 밸런스를 맞추겠다고 스킬이나 아이템 등등을 너무 복잡하게 만드는게 아닌가 싶다. 여담이지만, 너무 프로 경기를 보고 패치하는 것 같다. 대표적인 예로 카사딘이 있는데, 계속된 너프로 인해 딜은 딜대로 안나오고 솔랭 승률이 48%였는데 그걸 대회에서 많이 나온다고 또 너프를 시켜 버렸다. 내 생각에 대회는 롤의 부수적인 재미 요소고, 기본적으로 유저들 중심으로 패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번 프리시즌 패치 이후로 롤이 존나게 복잡해지고 부캐들이 판치기 때문에 신규유저 유입이 줄어들고 2~3년 후에 망할 것 같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적 정글이 갱을 왔을 때는 적 원딜, 서포터, 정글러 중에서 가장 피가 많은 사람에게 그랩을 써준다. 이러면 적의 갱을 완벽하게 성공시킬 수 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에서 말했듯이 상대가 너무 물몸이라면 그랩을 쓰지 않고 상대가 같은 챔피언이라면 가차없이 그랩을 해준다.
가끔씩 정글러가 레드먹을때 반대쪽에서 끈다. 우리팀이 용을 먹을때 상대 같은 챔피언과 몇명이 같이 스틸하러 왔다면 를 끌면 된다.
후반에는 반드시 한타에 참여를 해야 한다. 절대 우리팀이 한타를 이길 수 없도록 원딜이 cs먹으러 갈때는 절대 지키러 가면 안된다. 반드시 몇명이 짤린 상태에서 한타를 진행해야 하며 이때 필패할 수 있도록 반드시 탱커를 끈다.
, , 를 쓰고 탱커를 끌어준뒤 로 띄우려는 척 하다가 S로 캔슬시킨다. 그리고 자신의 피가 많이 달았으면 자신에게 을 쓴다.
이대로만 한다면 자신의 KDA를 떨구지 않고도 패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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